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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신제품 `락토핏 로얄` 5월 27일 롯데홈쇼핑에서 출시 2021-05-23 13:00:01
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유산균 브랜드 최초 2020년 기준 연 매출 26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유산균 시장 리딩 브랜드를 넘어, 국민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메가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했다.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로얄`은 특허 공법을 통해 더욱 강화되어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이며 프롤린 공법과...
종근당건강 ‘락토핏’, 핵심 유산균주 배합기술 LACTO-5X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2021-05-21 10:45:10
유산균 시장 리딩 브랜드를 넘어, 국민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메가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했다. 최근에는 종근당건강만의 노하우가 담긴 핵심 유산균주 배합기술 LACTO-5X를 개발, 락토핏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했다. ‘LACTO-5X’란 락토핏만의 핵심 유산균주 배합 기술로, 무수한 유산균주 중에서 인체에...
5월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2021-05-12 17:01:27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키트엔 오메가3·밀크시슬·유산균·효소 등 6개 상품 체험분이 들어있다. 동원F&B는 이달 말까지 GNC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영양사 면허를 가진 NC(nutrition consultant)의 무료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문가 상담을 통해 종합건강, 항산화 건강, 갱년기 여성건강 등 건강 목적에 맞는...
남양유업 '비대위' 체제 전환…소유·경영 분리 논의한다 2021-05-10 11:32:33
유산균이 바이러스 활성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발표했다. 심포지엄 직후 남양유업 주가가 급등하고 일부 온라인쇼핑몰에서 불가리스 제품이 품절되는 등의 현상이 나타났지만, 이는 단기에 그쳤다. 해당 연구결과의 신뢰도가 낮다는 지적과 함께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남양유업을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행정처분...
[영상]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건강/레저 부문 수상자 인터뷰 2021-05-10 10:31:25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에스더 유산균 /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 (여에스더 대표이사) 제가 유산균 덕분에 장이 얼마나 좋아졌는지는 증명해 보일 수가 없잖아요? 그런데 이 먹는 콜라겐,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이 작년 7월에 출시가 됐으니까 불과 8개월만에 이런 상을 받게 됐거든요. 그 이유가요. 제가 20년...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건강 부문 2021-04-29 13:06:32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고하는 유산균 1일 권장소비량 최대치를 유통기간 끝까지 보장하며 유산균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미국 시애틀에서부터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배송의 전 과정이 냉장상태로 이루어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국위생협회(NSF)가 공인한 유산균 제조시설을 갖춘 기업 메타제닉스와의 계약을 통해...
[방문석의 메디토크] 의학정보는 '근거중심의학'에 기반해야 2021-04-25 18:58:28
최근 자사 유산균 음료에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어 코로나19 예방이 가능할 것이라고 발표한 업체가 논란 끝에 영업 정지를 당하는 사태가 있었다. 의학적 효과를 입증하려면 과학적이고 표준화된 임상시험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이 절차를 무시하고 섣불리 식품의 의학적 효과를 주장하려고 한 무모한 해프닝이었다....
5년새 매출 8배·이익 26배↑…종근당건강에 무슨일이 2021-04-07 17:17:24
국민 유산균’ 반열에 올랐다. 1초에 한 통씩 팔린다는 뜻으로 ‘1초 유산균’이란 별명도 얻었다. 락토핏의 덩치는 지난해 매출 1위 과자 브랜드 ‘빼빼로’(1260억원)와 일반의약품 판매 1위인 ‘케토톱’(420억원)을 압도한다. 종근당건강은 락토핏이 안겨준 ‘성공 방정식’을 다른 제품에도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있다....
1L 콜라에 세금만 110원…"`설탕세` 국민 위한 것 맞나요?"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3-18 17:52:44
것이 국민의 실천만으로 어려우니까 제조사들이 협조를 해야 한다"입니다. 그러나 업계는 이미 음료에 포함된 당 함량을 줄여야 한다는 취지에 대해서는 대체로 공감하고, 예컨대 제로콜라나 제로사이다 같은 건강한 제품을 내놓고 있죠. 건강을 위해서 먹는 유산균도 먹이는 당이거든요. 다시 말해서 건강을 위해 먹는...
[마켓인사이트]‘실적 호조’ 코로나19 업은 기업들, 증시 잇따라 ‘노크’ 2021-03-10 10:37:19
통해 유산균이나 오메가3와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2019년 매출은 500억원대였지만 지난해에는 이보다 두 배 이상 매출 규모를 늘렸을 것으로 추정된다. 코로나19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회사도 덩달아 성장했다는 분석이다. 분자진단 기업 진시스템 역시 코스닥 입성을 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