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대표로 2024-11-15 11:01:26
보임으로 향후 글로벌 경영 관리 시스템 고도화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현대차의 위상이 더욱 공고히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룹 싱크탱크 수장에는 성 김(Sung Kim) 현대차 고문역이 2025년 1월 1일부 사장으로 영입, 임명될 예정이다. 성 김 사장은 동아시아·한반도를 비롯한 국제 정세에 정통한 미국 외교 관료 출신...
비앤비코리아, ‘2024 두바이 뷰티월드-홍콩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 참가 2024-11-15 09:00:00
브랜드들과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국제적인 뷰티 박람회로써 한국,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뷰티 바이어들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B2B 뷰티 박람회이다.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는 약 40개국에서 2,0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고...
야구 1000만 관중 등에 업은 형지엘리트, 영업익 2배 '껑충' 2024-11-15 08:36:09
기록했다. 사립학교, 국제학교 등 현지 각 지역의 중점 학교에 납품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학생복 사업이 글로벌로 영역을 넓혀가는 와중에 스포츠 상품화 사업이 좋은 성과를 나타내며 이번 1분기에도 호실적을 기록하게 되었다"며 "여전히 극심한...
뉴욕증시, 금리인하 신중론에 일제히 하락…테슬라 급락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11-15 06:52:01
2%대 뒷걸음했다. ■ 카프리, 태피스트리 명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베르사체 등을 소유한 카프리와 코치 모기업 태피스트리의 85억 달러 규모 합병 계획이 독점 규제에 막혀 결국 무산된 후 두 업체의 주가 향방은 엇갈리고 있다. 카프리는 1%대 밀린 반면 태피스트리는 12% 이상 급등했다. ■ 슈퍼마이크로컴퓨터 회...
[사람들] '요리예능' 원조 "수백만원짜리 코스라니? 셰프는 겸손해야" 2024-11-15 06:11:00
모든 브랜드를 관장했는데 권우중 등 대기업 출신이 아닌 셰프들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받아들였다. R&D(연구개발) 역할을 하게 하고, 그들의 노하우로 대중적 음식을 만들려고 했다. -- 안성재 식당은 장사가 잘 됐나. ▲ '우오', '다담'과 같은 파인다이닝은 영업적으로는 성공하지 못했다. 조용한...
뉴욕증시, PPI 주목·빛바랜 '레드 스윕'·랠리 정체…보합 출발 2024-11-15 01:02:32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베르사체 등을 소유한 카프리와 코치 모기업 태피스트리의 85억 달러 규모 합병 계획이 독점 규제에 막혀 결국 무산된 후 두 업체의 주가 향방은 엇갈리고 있다. 카프리는 1%대 밀린 반면 태피스트리는 12% 이상 급등했다. 회계 부정 논란 속에 주가 폭락세를 겪으면서 상장 폐지 위협까지 받고 있는...
유한킴벌리 화이트,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콜라보 스페셜 생리대 출시 2024-11-14 13:58:22
흡수력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널리 선호하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화이트 수퍼흡수는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는 시크릿홀로 차별화돼 있으며, 가벼운 착용감을 위해 국제 특허를 받은 씬테크 코어 기술까지 적용되어 있다. 한편, 화이트를 비롯한 유한킴벌리 여성용품은 전량 국내에서 개발, 제조되고 있다. 생리대, 탐폰...
김예림 '청담국제고' 시즌2로 돌아온다, 카리스마 백제나 귀환 2024-11-14 10:28:37
김예림은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1’을 통해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연기돌, 2023 에이판 스타 어워즈 웹드라마 여자 연기상 등을 수상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받았으며, 최근에는 영화 ‘넥스트’를 통해 스크린에도 첫 도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2’는...
롯데웰푸드, 2024 베트남 푸드엑스포 참가…"수출 전략 추진" 2024-11-14 09:00:00
최대 규모의 국제 식품 박람회로, 호찌민 사이공 전시컨벤션센터(SECC)에서 열렸다. 롯데웰푸드는 2년 연속 참가해 K-푸드의 우수성과 롯데웰푸드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올해에는 미국 등 50개국에 수출 중인 글로벌 브랜드 '빼빼로'와 당류·설탕 제로(0) 브랜드 '제로(ZERO)', 대표 아이스크림 3종인...
소비 부진에 속타는 중국, 쇼핑 축제 광군제도 '썰렁' 2024-11-13 17:47:56
등 45개 브랜드의 총거래액이 10억위안을 넘겼다”고 밝히는 등 본토 소비가 탄탄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자평했다. 알리바바와 양대 산맥을 이루는 징둥도 올해 행사 기간 쇼핑객이 전년보다 20% 증가했다고 홍보했다. 하지만 이를 바라보는 국제사회 시선은 곱지 않다. 알리바바와 징둥 모두 구체적인 수치를 내놓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