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23일부터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최대 80% 할인 2024-06-20 09:55:59
캐주얼 브랜드 1993 스튜디오, 낫포너드와 같은 여름 티셔츠를 균일가에 판매하는 등 할인 행사를 한다. 서울 성동구에 있는 '무신사 스퀘어 성수4'는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연다. 팝업 스토어 공간은 QR코드로 가득 채운 미로를 설치해 이색적으로 꾸몄다. QR코드를 스캔하면 무신사, 29...
지그재그, '9번째 생일파티' 프로모션…마일리지·숙박권이벤트 2024-06-10 08:46:27
상품을 990원부터 4만9천900원까지 균일가에 판매하는 '99딜', 직진배송 인기 상품을 모은 '직진배송 찜베스트', '라이브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9주년 행사는 가격 할인을 넘어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소통을 강화했으며 다채로운 큐레이션으로...
"아침에 동났어요"…한 달새 20만개 팔린 '다이소 제품' 정체 [이슈+] 2024-06-02 08:43:34
상이한 부분이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균일가 정책에 따라 제품을 제작하며 포장 디자인 단순화, 용량 조절 등으로 가격을 맞춘다"고 설명했다. 연일 다이소 인기 화장품들이 쏟아지자, 다이소 품절템 화장품의 성공 공식이 보인다는 분석도 나온다. 한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리들샷, 컬러밤, 물광팩 모두 특정 제...
다이소, 물놀이용품·인형 등 '쿨썸머 시리즈' 출시 2024-05-28 10:02:16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여름을 맞아 물놀이용품, 냉감 패브릭용품, 인형 등 '쿨썸머 시리즈' 30여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여름철 야외 활동을 하거나 실내에서 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상품으로 해달, 펭귄 등 해양 동물들이 물놀이하는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물놀이용품은 조개 무늬를 살려...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화장품을 500~5천원 사이의 균일가에 판매하는 다이소도 주목받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고,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화장품을 산 이유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가 69%(중복 응답)로 가장 많았고 이어 '가격이...
다이소, 박정부 회장 '천원을 경영하라' 글귀 담은 굿즈 출시 2024-05-27 10:14:38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창업주 박정부 회장의 경영도서 '천원을 경영하라'에 적힌 글귀를 담은 굿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이소는 샐러리맨 출신의 박 회장이 1997년 5월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서 '아스코이븐프라자'라는 생활용품 가게를 열면서 출발해 지난해 매출 3조원을 돌파했다. 박...
아성다이소, 여름용 시원한의류 '이지쿨' 30여종 출시 2024-05-23 10:20:48
= 5천원 이하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용 시원한 의류 '이지쿨' 30여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이소는 작년 여름 사랑받은 이지쿨의 냉감의류, 메쉬의류와 함께 초냉감의류를 새로 추가해 올여름에는 세 가지 라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초냉감의류는 냉감지수를 강화해 차가운 촉감을 느낄 수...
1000원짜리 팔아 얼마나 버나 했는데…'다이소' 대박 터졌다 2024-05-19 13:46:15
균일가 생활용품점으로 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본에서 다이소, 세리아 등 '100엔(약 870원)숍'으로 불리는 생활용품점의 2023회계연도(2023년 4월∼2024년 3월) 합산 매출이 처음으로 1조엔(약 8조7500억원)을 넘어섰다. 한국에서도 지난해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매출이 3조4000억원을 넘어서면서 신기록을...
올바른에프앤비, 전 메뉴 균일가…국내 농산품 판촉에 앞장 2024-05-15 16:16:32
메뉴를 균일가 1900원에 선보이고 있으며, 70여 종류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해 외식 산업 조성에 기여함과 더불어 고객에게 신뢰받는 모범적인 기업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해 국내 농산품의 판매 촉진에도 앞장서고 있다....
다이소, 中 진출 매장 철수했다 2024-04-28 20:24:58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하스코'라는 이름으로 중국 현지에서 운영했던 매장을 지난해 상반기 모두 철수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2011년 중국에 진출했다. 상하이를 중심으로 베이징과 톈진 등에서 하스코 매장을 주로 '숍인숍' 형태로 운영해 200여개까지 운영했다. 회사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