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건설, 조경에도 '전문 브랜드' 도입 2022-10-06 17:51:14
신축 단지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그린바이그루브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그린’과 리듬 및 활력을 뜻하는 ‘그루브’를 조합한 단어로 휴식과 치유를 강조했다. 다른 건설사가 짓는 아파트 조경과의 차이점은 ‘열린 공간’을 추구한다는 것이다. 공연이나 문화행사, 취미 클래스 등 입주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롯데건설,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 출시 2022-10-06 10:35:34
롯데건설,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치연 기자 = 롯데건설이 주거 상품에 적용할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그린바이그루브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그린'과 리듬·활력을 뜻하는 '그루브'를 조합한 말이다....
소녀시대, 정규 7집 다채로운 음악 색깔로 매력 UP…첫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화제 2022-08-03 09:20:07
디스코 리듬 위에 아련한 피아노 리프가 흥겨운 그루브를 선사하는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연애 시작 전 서로 밀고 당기는 미묘한 상황에서 상대방이 조금 더 다가와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솔직담백한 표현들로 풀어냈다. 또 다른 수록곡 ‘Freedom’(프리덤)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풍성한 하모니가 꿈 속에 있는...
드디어 모인 소녀시대…8인 8색 여신 비주얼 2022-08-03 09:17:31
감각적인 디스코 리듬 위에 아련한 피아노 리프가 흥겨운 그루브를 선사하는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연애 시작 전 서로 밀고 당기는 미묘한 상황에서 상대방이 조금 더 다가와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솔직담백한 표현들로 풀어냈다. 또 다른 수록곡 '프리덤(Freedom)'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풍성한 하모니가 꿈 속...
ENHYPEN, ‘ParadoXXX Invasion’ 안무연습 영상 공개…강렬+에너제틱한 퍼포먼스 2022-07-25 13:50:08
각자 개성을 살린 일상복 차림으로 그루브 넘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소화했다. 정해진 규칙에 얽매이지 않고 자기 의지대로 행동하겠다는 당찬 각오를 다양한 동선 이동과 강렬한 표정 연기로 그린 안무가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들은 특히 손과 발의 각도까지 맞춘 섬세한 디테일로 수준 높은 ‘무결점 칼군무’를...
정몽구재단, 친환경 소셜벤처와 '그린랩 프로젝트' 추진 2022-07-13 08:25:09
정몽구재단, 친환경 소셜벤처와 '그린랩 프로젝트' 추진 (서울=연합뉴스) 박성민 기자 = 현대차[005380] 정몽구 재단은 친환경 분야 스타트업과 함께 글로벌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협업 프로젝트인 '그린랩(GREEN LAB)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재단은 이를 위해 전날 서울 명동의 소셜 임팩트...
현대차그룹, 어린이에 해양환경 교육하는 '키즈마린파크' 개관 2022-06-15 11:30:03
성장한 트레드앤그루브와 모어댄이 타이어 고무 재생 소재를 활용한 바닥재, 자동차 가죽시트를 재활용한 의자 등 친환경 인테리어 마감재를 공급했다. 키즈마린파크는 공식 홈페이지(kidsmarinepark.or.kr)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중국 내몽골 황사발원지 사막화 방지사업, 충북 진천의...
쓰레기 배출 없는 소셜카페 ‘그린그루브’ 본점 21일 개점 2022-04-22 13:19:22
카페 ‘그린그루브’ 본점이 21일 대구 수목원 인근 지방행정발전연구원 사옥 1층에 문을 열었다. ‘그린그루브’는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하면서 소규모의 사회적경제기업 간 협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목표로 지난해 출시한 후 지역 소비자들의 입맛 공략과 가치소비 확산에 나서고 있다....
대구시, "시민과 함께하는 사회적 경제도시로 성장" 2022-04-20 16:22:33
추진하는 소셜 프랜차이즈 사업은 사회적경제 스케일업의 모범사례로 꼽힌다. 소셜 프랜차이즈는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모여 취약계층이나 청년 일자리를 지원하는 등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사업이다. 도시락 브랜드 ‘포유’와 카페 브랜드 ‘그린그루브’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사업장 확장과 소비자 인식 제고에...
따마, 새 싱글 ‘Ooh Ooh’ 전곡 비주얼라이저 공개 완료…독보적 무드+색채 담았다 2022-04-01 14:00:05
베이스가 리드미컬한 조화를 이루며 따마의 그루브를 담은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가사로 그린 노래답게 풋풋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영상이 돋보였다. 이어 타이틀곡 ‘Ooh Ooh’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일명 ‘떼창’을 유발하는 곡으로, 비주얼라이저는 따뜻하고 희망찬 파란색 일러스트를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