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스마트싱스에 AI 적용…연결된 모든 기기에 확대"(종합) 2024-10-04 06:10:59
혁신을 공유하는 글로벌 행사로,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삼성전자 DX부문장 한종희 부회장은 기조연설에서 "지난 10년간 개발자 및 파트너와의 노력으로 삼성전자는 혁신의 여정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AI 시대에 경쟁력을 강화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개방적 협업을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삼성전자 제품은 '누가...
삼성전자 "스마트싱스에 AI 적용…연결된 모든 기기에 확대" 2024-10-04 02:00:00
혁신을 공유하는 글로벌 행사로,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삼성전자 DX부문장 한종희 부회장은 기조연설에서 "지난 10년간 개발자 및 파트너와의 노력으로 삼성전자는 혁신의 여정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AI 시대에 경쟁력을 강화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개방적 협업을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삼성전자 제품은 '누가...
LG전자, '웹OS 플랫폼' 강화…3년간 1조 투자 2024-09-29 18:39:36
지원 국가를 글로벌로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 TV 외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디지털 사이니지, 스마트/게이밍 모니터, 프로젝터 등으로 webOS 탑재 기기도 지속 확장한다. 플랫폼 사업의 기반이 되는 모수 확대의 일환으로, 지난 10여 년간 판매한 스마트 TV는 2억 2천만 대에 이른다. 현재 스마트 TV 플랫폼으로 webOS를...
넷플릭스 독주 막는다...LG전자, 1조 투자해 '파격' 변신 2024-09-29 18:10:43
이 같은 변신을 시도한다. LG전자는 지난 27일 인천 파라다이스호텔에서 글로벌 콘텐츠 파트너를 대상으로 ‘웹OS 서밋 2024’를 열고 이 같은 중장기 목표를 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단순히 TV를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독자 TV 운영체제인 ‘웹OS’를 콘텐츠,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LG전자 "미디어 플랫폼社 도약"…TV OS에 1조 베팅 2024-09-29 17:40:06
입힌다LG전자는 지난 27일 인천 파라다이스호텔에서 글로벌 콘텐츠 파트너를 대상으로 ‘웹OS 서밋 2024’를 열고 이 같은 중장기 목표를 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인공지능(AI)으로 진화한 웹OS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40여 개 기업에서 300여 명이 참석했다. 웹OS는 2014년 출시...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산업 전방위 지원…골프 기업들 두드러진 성과 2024-09-29 16:12:06
함께 골프 론치 모니터 3대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크리에이츠는 지난 4월 스포츠산업 선도기업 제4기 졸업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원사업 참가 전과 비교해 비약적인 매출 성장은 물론 176%의 고용 창출을 이룬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포츠산업 선도기업 육성 지원사업은 사업고도화 및 해외...
LG전자, 10주년 맞은 웹OS 생태계 넓힌다…2027년까지 1조 투자 2024-09-29 10:19:26
지원 국가를 글로벌로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 웹OS 탑재 기기도 TV 외에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디지털 사이니지, 스마트·게이밍 모니터, 프로젝터 등으로 확장하고 있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에서는 글로벌 주요 완성차 업체들을 고객사로 확보하며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 웹OS 플랫폼 내 광고 사업 경쟁력도 고도화된다....
대한항공, '美 USA투데이' 비즈니스·일등석 2년 연속 1위 2024-09-26 10:06:01
옆 개인용 공간을 확장했고, 24인치 모니터와 4K 고해상도 화질, 기내 엔터테인먼트 블루투스 오디오 기능을 지원한다. 대한항공은 기내식도 개선했다. 지난해 초 전통 한식에 기반한 한국식 비건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프레스티지 클래스 승객 대상으로는 기내식 사전 주문 서비스도 도입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올해...
"샤넬은 흔해서요" 한국인들 변했다…인기 브랜드의 정체 2024-09-24 22:00:01
지난 10년간 인기몰이 하면서 폭발적으로 성장해왔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향수 시장은 코로나19 사태 전인 2019년 약 5317억원에서 지난해 9213억원으로 4년 만에 73.3% 급성장했다. 니치 향수가 고성장을 견인했다고 업계는 보고 있다. 바이레도는 지난해 국내 향수 시장에서 샤넬과 조말론,...
벤틀리, 신형 플라잉스퍼 한국에서 세계 첫 공개 2024-09-24 15:50:45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의 지난해 글로벌 판매량은 1만3560대다. 한국에서는 810대 팔았다. 미국(3697대)과 중국(3010대), 영국(1246대), 독일(989대)에 이은 다섯 번째다.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선 1위로 일본(719대)보다 많다. 플라잉스퍼는 벤틀리의 대표 플래그십 세단이다. 대당 가격은 3억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