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클리 스마트] 건강·환경 챙기고 돈도 버는 '앱테크' 확산 2024-09-07 10:00:04
기록' 서비스는 기존 만보기 서비스에 건강 정보와 탄소 감축 정보를 추가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자신의 걸음 수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력을 쉽게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하루 1만 걸음 = 400~430Kcal 소모 = 약 1㎏의 탄소 감축'이라는 계산을 토대로 이용자 걸음 수에 따라 얼마만큼의 탄소를 감축했는지...
린킨 파크의 부활…13년만 내한공연 개최 '아시아 중 유일' 2024-09-06 09:35:14
1위를 기록한 7집 '원 모어 라이트(One More Light, 2017)' 등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갔다. 그러나 7집 앨범 발매 두 달여 만인 2017년 7월 보컬 체스터 베닝턴의 비극적인 사망 소식이 전해졌고, 린킨 파크는 추모 공연을 마지막으로 긴 활동 중단에 들어갔다. 개인 활동과 미발표 레코딩 작업 소식이 전해지던...
천재교육·천재교과서, 초중고 155종 220책 검인정 교과서 최다 합격 2024-08-31 06:51:02
기록한 데 이어,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라 새롭게 개발한 초·중·고 142개 과목의 교과서가 모두 합격하는 역대급 성과를 거두며 국내 교육출판 업계에서 선두적인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천재교과서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 목표인 ▲수업의 디지털 전환, ▲개별 맞춤형 교육을 충실히 반영해 개발했으며,...
천재교육·천재교과서, 초중고 155종 220책 검인정 교과서 최다 합격 2024-08-30 10:19:45
기록한 데 이어,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라 새롭게 개발한 초·중·고 142개 과목의 교과서가 모두 합격하는 역대급 성과를 거두며 국내 교육출판 업계에서 선두적인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천재교과서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 목표인 ▲수업의 디지털 전환, ▲개별 맞춤형 교육을 충실히 반영해 개발했으며,...
낙선전문가에서 대통령까지…'길위에 김대중' 후속 '대통령 김대중' 2024-08-29 09:31:38
김대중 대통령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지난 1월 개봉한 '길위에 김대중'의 후속작이 나온다. 명필름은 29일 '대통령 김대중'으로 제목을 확정하고 제작 본격화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대통령 김대중'은 '화해, 협력, 변화, 평화’의 가치를 실현하고 통합의 정치를 위해 평생을 살았던...
네이버·구글 이어 빙에 밀리더니…다음, '콘텐츠 포털' 도약 시동 2024-08-28 17:07:07
탭 신설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채널 5개 이상을 구독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추첨을 거쳐 501명에게 AI 로봇청소기, 신세계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번 채널 탭 개설로 모바일 다음 내 사용자 체류시간이 늘어날지 주목되는 상황. 카카오 측은 전 연령대를...
엔씨, '호연' 한국·일본·대만 앱 마켓 인기 1위…"흥행 청신호" 2024-08-28 16:15:43
앱 마켓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고 이날 밝혔다. 호연은 출시 후 한국·대만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27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직후 1위를 기록했다. 엔씨는 3개 지역 앱 마켓 인기 1위 기념과 이용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한 보상을 준비했다. 28일 19시 이후 호연에 접속하는...
한 달 만에 150만잔 팔린 스타벅스 음료, 9월까지 연장 판매한다 2024-08-28 09:47:02
재해석한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150만잔 판매량을 기록하며 프로모션 기간 음료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연령대별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구매한 고객의 약 51%는 20대와 30대였다. 진한 커피와 달콤한 풍미를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된다. 스타벅스 회원 대상 음료 만족도 평가에서도 가장 많은 응...
스타벅스, 25주년 기념 '프렌치 바닐라 라테' 150만잔 팔렸다 2024-08-28 08:54:32
가장 많은 150만잔의 판매량을 기록, 프로모션 기간 음료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제주팔삭 자몽 허니 블렌디드'와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가 약 100만잔으로 뒤를 이었다. 연령대 별로는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구매한 고객의 약 51%가 20대와 30대로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다. 스타벅스...
해체한 전설적 밴드 오아시스 재결합...내년 투어 2024-08-27 16:57:19
정규 음반 7장 모두 영국 차트 1위에 올리며 전 세계적으로 9천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록음악에 팝의 감성과 멜로디를 버무려 '돈트 룩 백 인 앵거'(Don't Look Back in Anger)나 '리브 포에버'(Live Forever) 같은 히트곡을 남겼다. 그러나 밴드의 주축 멤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