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콩본색…도시를 탐닉하고, 예술을 탐미하다 2024-04-04 17:53:34
파티가 시작된다 일상이 예술, 선택받은 자들의 축제슈퍼리치 자선경매 더 칠드런 볼 LVMH 협업 … 식사값만 800만원 베르사체 드레스 3.7억원에 팔려 세계 최대 패션 행사 콤플렉스콘 아시아 최초 홍콩서 '파격 개최' 아디다스·맥도날드 한정판 첫선 예술 시상식 K11 아트 프라이즈 '숨은 보석'...
"매파 파월을 조심하라"...강세론자 야데니, 증시 급락 경고 2024-03-19 09:31:33
사랑 축제에서 관련주들이 급등할 가능성이 크다"고 평가했다. 다만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3월 FOMC 회의 결과와 파월 연준 의장의 기자 회견 발언이 시장의 뜨거운 투자심리에 찬물을 끼얹을 것이라며 "증시 약세론자들이 화요일 오후부터 시장을 하락 전환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파월과 연준 위원들이...
도테라코리아…개도국과 파트너십, 공정거래 실천 2024-03-06 16:09:25
장재훈·사진)는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에서 사회책임공헌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인 도테라코리아는 2020년 모자복지원 해오름빌과 힐링핸즈 프로그램 결연을 하고 4년에 걸쳐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해왔다. 이와 함께 도서 기부, 희망 블렌드 오일 나눔, 사랑의 김장 김치 나...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플로깅 등 친환경 활동…제주 환경보호 2024-03-06 16:06:24
기업’에서 지역사회공헌 부문을 수상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임직원들은 2022년부터 분기별로 해안가를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을 앞장서 진행해오고 있다. 호텔 투숙객들이 제주의 환경 보호에 관심을 갖고 친환경 여행에 동참할 수 있도록 ‘체크인 그린’ 캠페인도 선보였다. 해비치는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산업도시 구미, 문화예술이 흐르는 낭만도시로 변신 2024-02-28 16:28:59
금리단길 등 회색 산업도시 구미가 축제와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골목 거리 등 낭만도시로 변신하고 있다. 그동안 대한민국 대표 산업도시로 발전해오면서 무미건조한 회색도시 이미지 일색이던 구미에 이는 이 같은 변화는 민선 8기 구미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 구미에서 기업에서 일하는 근로자가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이제 그만"…이스라엘 인질가족 '전쟁 100일' 24시간 집회 2024-01-14 19:49:32
아시케나지 씨는 "나를 포함한 모든 사람은 사랑하는 가족이 관에 누운 채 돌아오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며 울먹였다. 음악 축제 중에 인질로 잡혀간 남성의 어머니인 시지 코헨 씨는 "(만약 잡혀가지 않았다면) 아들은 100일 동안 이미 예약했던 태국 여행을 가고, 여자친구와 약혼도 했을 것"이라며 "우리는 지쳤다....
작년 동행축제 매출 약 4조원 기록…마지막 눈꽃축제 1조856억원 2024-01-09 12:00:06
눈꽃축제 1조856억원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해 마지막 동행축제인 눈꽃 동행축제 실적이 1조856억원으로 집계됐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해 세 차례의 동행축제로 거둬들인 매출은 3조9천925억원에 이른다. 축제별 매출은 5월 봄꽃 동행축제 1조1천934억원, 9월 황금녘 동행축제...
[알림]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공모 2024-01-02 09:34:51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본 행사에 기업과 단체, 기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주 최 : 한경닷컴, 동아닷컴, iMBC 후 원 : 한국경제, 동아일보 주 관 :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 피플인사이트 ■ 시상부문 - 기업체 부문(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 지자체 부문(특산물, 도시, 정책, 축제) -...
[김병희의 광고마케팅 기상도] 크리스마스 마케팅의 바람직한 방향 2023-12-24 17:12:03
소비가 급증하는 시기다. 기업들은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해 다양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벌이며 총성 없는 전쟁을 치른다. 한국에서는 크리스마스가 주로 젊은이의 축제로 인식됨에 따라 젊은 층을 겨냥한 광고가 많이 등장한다. 우리나라 크리스마스 광고는 대체로 연말연시의 낭만을 강조하며 소비 욕구를 자극한다....
기술 나눔부터 지역민과 예술축제…기업 사회공헌이 달라진다 2023-12-19 16:41:52
올해 108억6000만원 모금을 목표로 사랑의 온도탑을 세웠다. 특히 부산의 80대 여성은 “나눔 캠페인 기부온도가 낮은 게 안타깝다”며 2000만원을 연제구청에 전달하기도 했다. 올해 67억원 모금을 목표로 시작된 대전지역 사랑의 온도탑 나눔 캠페인에는 지역기업인 계룡건설이 2억원을 쾌척했다. 계룡건설 임직원은 매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