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짝짓기 예능으로 맺어진 70대 부부, 3개월만에 이혼 2024-04-13 11:36:08
만나 최종 커플이 됐고, 이들의 결혼식은 올해 1월 4일 ABC의 특집 방송 '더 골든 웨딩'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됐다. 구릿빛 피부와 건장한 체구를 지닌 독신남 터너를 주인공으로 한 '골든 베첼러'에서는 60∼75세의 여성 22명이 참가해 터너의 사랑을 얻기 위해 경쟁했고, 터너는 이들과의 데이트 끝에...
美 TV 짝짓기로 맺어진 70대 커플, 결혼 3개월 만에 이혼 2024-04-13 10:51:37
1월 4일 ABC의 특집 방송 '더 골든 웨딩'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됐다. 구릿빛 피부와 건장한 체구를 지닌 독신남 터너를 주인공으로 한 '골든 베첼러'에서는 60∼75세의 여성 22명이 참가해 터너의 사랑을 얻기 위해 경쟁했고, 터너는 이들과의 데이트 끝에 결국 니스트에게 청혼했다. 터너는 이날 방송...
"부모님이 서울 사는 게 금수저죠"…'쪽방살이' 청년들 눈물 [2030 신부동산 공식②] 2024-03-12 10:23:03
최근에는 서울시도 1인 가구 공유주택 '안심특집' 공급에 팔을 걷었다. 직주근접을 원하는 청년 1인 가구에게 역세권과 도로변 등에 위치한 주택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서다. 서울시는 주거 공간에 대한 임대료를 주변 원룸 시세의 50~70% 수준으로 공유주택을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우리 동네 공약은 뭘까" 다음, 총선 페이지 꾸렸다 2024-03-11 18:21:06
기획 기사뿐 아니라 정당별 공약·정책 기사, 현장 민심을 담은 기사, 팩트체크 기사 모음까지 접할 수 있다. 지역 뉴스도 풍부하게 제공하기 위해 다음은 지역별 기사 모음도 마련했다. 다음은 지역 언론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총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지역 언론사를 대상으로 총선 특집...
공약부터 검증까지…카카오, 다음에 총선 특집 페이지 개설 2024-03-11 16:00:01
특집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지에는 '언론사 특집'과 '여론조사' 탭을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각 언론사가 자체적으로 마련한 인터랙티브 뉴스 등 총선 관련 특별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뉴스' 탭에서는 언론사의 심층 기획 기사부터 각 정당의 공약·정책 기사, 현장 민...
"시청률 때문"…김신영 하차에 입 연 KBS 2024-03-07 20:22:03
제작진은 다양한 특집을 기획하는 등 김신영 님과 함께 다방면으로 노력했으나, 오랜 세월 프로그램을 사랑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는 부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신영 님이 그동안 보여준 노고를 잘 알기에 제작진도 안타까운 심정이나 김신영 님은 제작진을 만난 자리에서 이러한 상황을 모두 이해한다는...
방심위, 2023년 좋은 프로그램에 KBS '히든 어스-한반도 30억년' 2024-02-21 17:23:26
나'가 선정됐다. 지상파TV 부문에서는 KBS 1TV의 '다큐 온-성탄 특집 헐버트가 전하는 기쁜 소식'과 KBS 1TV '공영방송 50주년 기획 독도평전 2부작'이, 지상파 라디오 부문에서는 TBC FM의 'TBC 드림 FM 개국 26주년 특집 창작 국악 뮤지컬 탁영금 4부작'이, 지역방송 부문에서는 KNN[058400]...
[책마을] "강연비와 원고료까지 쏟아부어 25년간 잡지 내려 열심히 버텼죠" 2024-02-16 19:00:56
‘기획회의’로 이름을 바꾼 것은 유가지로 전환한 2004년이다. 그는 “초기에는 출판계 전문 필진이 부족해 혼자서 원고지 200장 분량의 특집 기사를 썼다”며 “시행착오도 참 많이 겪었다”고 했다. 돈 문제도 컸다. “출판 평론가로 강연하고 칼럼을 쓰며 받은 돈부터 출판 컨설팅으로 마련한 돈까지 잡지 발행에...
롯데홈쇼핑 "MZ세대는 취미생활·자기관리에 지갑 열었다" 2024-02-05 08:26:23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나오는 특집방송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6일에는 인플루언서 '메르시언니'가 기획한 뷰티 브랜드 '바르달라'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7일에는 뷰티 유튜버 '아랑'이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신제품을 소개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부터 30·40 남성들을 대상으로...
'올해 밸런타인데이도 캐릭터 전쟁'…편의점업계 마케팅 개시 2024-02-01 10:18:38
협업 상품도 있다. 오는 7일에는 밸런타인데이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신종 패션 트렌드인 '백꾸'(인형·키링·패치 등으로 가방 꾸미기)를 콘셉트로 한 마케팅을 선보인다. 빵빵이, 양파쿵야 등의 인기 캐릭터를 입힌 130여종의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밸런타인데이 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