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류수영 노하우 담았다"…hy, '편스토랑' 우승 메뉴 제품화 2024-10-28 14:50:23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안현우 hy 마케팅 담당은 “집에서 먹기 번거로운 ‘양념돼지갈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메뉴와 조리법에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소스 ‘부먹찍먹 숯불갈비’와 함께 먹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산 미등록 경로당 18곳에 2500만원 지원 2024-10-28 14:40:45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따뜻한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공경하며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재단은 이달 초 ‘2024 신격호 롯데 효사랑 효도잔치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울산 거주 노년층 2만명에게 4억원 상당의 선물 세트를 지원한 바 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전세계 '핫'한 커피 브랜드 총집합…'서울카페쇼' 열린다 2024-10-28 11:36:55
내외 브랜드들이 참여해 커피 관련 비즈니스를 협의하고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정보제공과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며 “오는 11월 6일 현장을 방문해 변화되는 커피 및 카페 관련 시장 흐름과 비즈니스의 좋은 기회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쫀득하고 달콤해"…대표 'K디저트' 美 코스트코서 맛본다 2024-10-28 10:57:17
을 인정받기도 했다. 삼립 관계자는 “약과 특유의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 반응을 끌어내면서 대표적인 K-디저트 반열에 오른 것 같다”며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해 올해 해외 매출은 전년 대비 30% 이상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왜 이걸 먹고, 찾고, 즐기는지’ 이해하기 어려웠던 젊은 문화. 유통업계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 즐기는 것들이 기업 마케팅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고 여깁니다.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고 연구하는 김세린의 트렌드랩(실험실)에서는 ‘요즘 뜨는 것들’을 소개합니다...
故 신격호 장손녀, 캄보디아 대학생에 학비 지원…통큰 결단 2024-10-25 11:10:04
새롭게 수혜학교로 선정, 장학금 전달 국가를 확대하고 있다. 롯데장학재단 관계자는 “신격호 롯데 글로벌 장학금을 통해 개발도상국의 인재들이 각국의 발전에 기여하는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이후에도 지속해서 글로벌 장학 사업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여보, 주말에 방어회 먹을까?"…쌀쌀해지자 '파격가' 풀린다 2024-10-25 10:37:11
인해 겨울 제철 수산물 생산량에 비상이 걸렸지만, 발 빠른 대응을 통해 물량을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다양한 산지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통합 매입 및 계약양식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들에게 시즌 별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해먹긴 너무 비싸"…'김장김치' 사전예약으로 주부들 노린다 2024-10-25 10:17:10
달 7일∼22일 사이에 제품 출고일을 원하는 날로 지정할 수 있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으며 4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김장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맛 제대로 살렸네" 입소문 나더니…'오픈런' 난리 난 도넛 2024-10-25 09:38:38
스타일 초콜릿 도넛을 향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판매 매장을 전국으로 대폭 확대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던킨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 빠르게 반응하며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이런 걸 누가 먹나" 했는데…MZ들 사이 난리 난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3 20:30:01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왜 이걸 먹고, 찾고, 즐기는지’ 이해하기 어려웠던 젊은 문화. 유통업계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 즐기는 것들이 기업 마케팅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고 여깁니다.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고 연구하는 김세린의 트렌드랩(실험실)에서는 ‘요즘 뜨는 것들’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