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30 男에 인기 폭발"…매출 500억 돌파한 '편의점 도시락'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23 14:45:08
2030김혜자도시락은 여성보단 남성, 중장년층보단 젊은층이 더 많이 찾은 것으로 분석됐다.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김혜자도시락의 구매 성별 비율은 남성이 61.5%, 여성이 38.5%로 남성이 크게 앞섰다. 연령대 별 구성비는 20대가 28.9%로 가장 높았고, 그 뒤를 30대(27.1%), 40대(26.5%)가 뒤따랐다. 50대 이상의 구매...
GS25 "김혜자도시락 6개월 만에 1000만 개 팔려..객단가도 27%↑" 2023-08-23 09:46:20
편의점 GS25가 지난 2월 선보인 혜자로운집밥도시락, 일명 '김혜자도시락'이 출시 6개월여 만에 천만개 넘게 팔렸다고 GS리테일이 23일 밝혔다. GS25가 선보인 도시락으로는 역대급 판매속도로 1분에 약 40개가 팔린셈이다. 직접 매출 효과는 약 500억 원이며 연간으로 환산시 1000억 원 수준이 될 것으로 GS25는...
1분에 40개씩…돌아온 '혜자 도시락' 불티나게 팔렸다 2023-08-23 09:42:21
지난 2월14일 출시한 '혜자로운집밥도시락'(이하 김혜자도시락) 7종 판매량이 6개월 만에 1000만개를 넘었다고 23일 밝혔다. 7월 취급 매장 당 김혜자도시락 월매출은 평균 약 74만원에 달하고, 그 결과, 전체 도시락 상품군의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2%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현재까지 직접 매출 효과는...
GS25 김혜자도시락, 출시 6개월 만에 판매량 1천만개 돌파 2023-08-23 08:47:07
짧아졌을 것으로 GS25는 추정했다. 김혜자도시락의 구매 성별비는 남성이 61.5%로 여성(38.5%)보다 높았고 연령대별로는 20대 28.9%, 30대 27.1%, 40대 26.5%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GS25 관계자는 "'혜자롭다'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김혜자도시락이 크게 성공을 거두며 다양한 부가 경제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며...
"불황엔 커야 잘 팔려"…편의점 점보상품 통했다 2023-06-27 10:33:36
가운데 하나다. 김혜자 도시락 브랜드를 베이커리로 확장한 첫 번째 상품으로, 이달 기준 베이커리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푸짐한 용량으로 친구 또는 동료와 나눠 먹는 '셰어(공유) 먹거리'로 명성을 얻으며 매출이 치솟았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로 한 '점보 도시락'은 출시하자마자 공전의 히트를...
'클수록 잘 팔려'…GS25 "대용량 상품이 매출 견인" 2023-06-27 08:48:48
가운데 하나다. 김혜자 도시락 브랜드를 베이커리로 확장한 첫 번째 상품으로, 이달 기준 베이커리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푸짐한 용량으로 친구 또는 동료와 나눠 먹는 '셰어(공유) 먹거리'로 명성을 얻으며 매출이 치솟았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로 한 '점보 도시락'은 출시하자마자 공전의 히트를...
프로쉬,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 신규 모델로 배우 김혜자 발탁 2023-06-09 10:00:01
김혜자를 발탁하고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식물에서 온 놀라운 세척력' 이라는 컨셉으로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혜자가 주요 성분이 식물인 세탁세제를 보며 세척력에 대한 궁금증을 표현하다가 새로운 차원으로 넘어가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 60원?"…짠테크족 몰리는 곳 2023-05-30 21:00:04
2월부터 다양한 할인 행사를 적용했던 히트 상품 ‘김혜자 도시락’의 경우 연관 상품 구매가 늘어나는 효과를 냈다. 구매자들이 도시락과 별개로 개인당 2360원(GS25 앱 회원 기준)의 추가 매출을 냈다. 도시락을 사면서 라면이나 음료수, 술을 함께 샀다는 것이다. 경쟁사 CU도 가세해 편의점 가격 경쟁에 불을 붙였다....
'김혜자 도시락' 대박 나더니…"쏠쏠하네" 편의점서 인기 2023-05-29 10:44:07
고물가 현상으로 편의점 '구독서비스'가 특수를 누리고 있다. '런치플레이션'(런치와 인플레이션의 합성어)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외식 물가가 오르자 식비를 아끼려는 20∼30대 젊은 층들이 상대적으로 값이 저렴한 구독서비스를 신청하는 추세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1월부터 이달 20일까지...
'가성비 갑' 김혜자 빵·샌드위치 나온다 2023-05-29 10:38:07
만들 정도로 대중을 인기를 끄는 김혜자 시리즈가 빵과 샌드위치로 나온다. 편의점 GS25는 다음달 1일 혜자로운맘모스빵 흑임자맛과 6일 헤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차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혜자로운맘모스빵은 고소한 흑임자소보로빵 안에 흑임자크림과 통팥 앙금, 밤 알갱이가 들어있는 상품이다. 식사 대용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