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아이스크림도 오른다 2023-01-27 09:50:35
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아이스크림도 오른다 롯데제과, 내달부터 제품가격 인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제과[280360]는 제과류와 빙과류 등 일부 제품의 가격을 내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제과류 중 마가렛트는 3천원에서 3천300원으로 오르고...
월가 선정 경기 방어 유망주 5 [글로벌 시황&이슈] 2022-09-08 08:31:30
큰 편입니다. 주가는 올해 이렇게 꼬깔콘 모양입니다. 3월 말쯤에 175달러선까지 올라갔었지만, 지금은 138달러 선 머무고 있습니다. Ytd로 봤을 때 아직 2% 플러스권에 머물고 있네요. 목표가까지 14.6% 더 오를 수 있다는 분석 나옵니다. 다음은 스낵 푸드 회사 몬델리즈 인터내셔널(MDLZ) 입니다. 오레오 쿠키도 이...
'연장 끝 우승' 박민지 "승부가른 마지막 퍼트, 무조건 넣겠다 생각" [일문일답] 2022-06-26 17:33:05
트레이너 선생님과 근력운동도 하고 꼬깔콘을 두고 왔다갔다하는 체력훈련을 심하게 했다. 그 때 기억이 안좋아서 지금도 운동 트라우마가 있다.(웃음) ▶ 요새는 일주일 루틴이 어떻게 되나? 대회가 없을 때는 일주일에 하루나 이틀 빼곤 피티를 받는다. 연습도 적당히하고 쉬는것도 적당히하면서 밸런스를 유지한다....
'장애인의 날' 맞아 중소기업·식품업계 사회공헌 행렬 2022-04-20 11:19:36
롯데제과는 '아름다운가게'에 꼬깔콘과 에어베이크드 등 자사 제품 1천120박스를 공급했다. 제품 판매 수익금은 중증장애인의 IT역량 강화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또 밀알복지재단,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자일리톨 등의 자사 제품 약 1천700박스를 ...
"넷플릭스 단짝은 단짠과자"…스낵시장 성장 2021-12-01 17:37:24
높았다. 짠맛 스낵 가운데서는 새우깡, 꼬깔콘, 포카칩 등 출시된 지 수십 년 지난 장수제품들이 상위 순위에 올랐다. 단맛 스낵 가운데서는 누텔라앤고, 홈런볼, 오레오 등이 인기가 많았다. 최근 SPC삼립의 미니꿀약과는 영유아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간편 간식’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 올...
죽어간다던 스낵시장 2년째 성장..단짠과자 불티 2021-12-01 16:32:22
가운데서는 새우깡, 꼬깔콘, 포카칩 등 출시된 지 수 십년이 지난 장수제품들이 상위 순위에 랭크됐다. 단맛 스낵 가운데서는 누텔라앤고, 홈런볼, 오레오 등이 인기가 많았다. 최근 SPC삼립의 미니꿀약과는 영유아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간편간식’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 올들어 10월까지...
'집콕족' 늘자 과자 시장 커졌네 2021-10-31 17:04:57
짠맛스낵 중에서는 농심 새우깡이 매출의 7.4%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팔렸다. 꼬깔콘(6.3%)과 포카칩(6.0%)이 각각 2, 3위에 이름을 올렸다. 과자 유통채널 중에선 대형마트 비중이 48.8%로 가장 컸지만 지난해(49.7%)보다는 0.9%포인트 줄었다. 반면 온라인 유통 비중은 6.2%로 전년(5.6%) 대비 0.6%포인트 늘었다. 온라인...
올해 국내 과자시장 4.5% 성장…봉지과자가 비스킷보다 인기 2021-10-31 08:00:01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매출액의 7.4%를 차지한 새우깡이다. 이어 꼬깔콘(6.3%), 포카칩(6.0%), 이마트 PB스낵(3.9%), 프링글스(3.7%) 등의 순으로 비중이 컸다. 과자 유통채널 중에선 대형마트의 비중(48.8%)이 제일 컸지만, 지난해(49.7%)보다는 줄었다. 반면 온라인(6.2%) 유통 비중은 온라인 전용 세트상품의 인기와...
"출출한데 꼬깔콘 먹으며 손흥민 경기 볼까"…구독 콜라보 2021-10-12 23:47:13
나우(SPOTV NOW)가 입이 심심할 때면 꼬깔콘을 먹으며 손흥민이 뛰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축구 경기를 볼 수 있는 구독 콜라보(협업)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이 회사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를 신규 구독하면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 유료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는 콜라보 서비스를 내놓았다고...
라면 이어 과자값도…롯데제과 12% 인상 2021-08-12 17:57:04
꼬깔콘’은 가격을 동결하지만 중량은 72g에서 67g으로 줄여 사실상 인상하기로 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최근 유지, 전란액, 설탕, 포장재 등 각종 식품 원부자재 가격 상승이 이어져 원가 부담이 감내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섰다”고 인상 이유를 설명했다. 해태제과는 지난 1일부터 ‘홈런볼’ ‘맛동산’ ‘버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