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세엠케이, ‘플레이키즈-프로 꿈나무 축구 대회’ 개최 2024-10-15 10:08:51
새롭게 정비해 선보였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및 조던, 컨버스, 헐리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경험하고 ...
G마켓, '짝퉁' 사전검수 강화…AI 분석·미스터리 쇼핑 도입 2024-10-11 08:51:18
함께 G마켓이나 옥션에서 불시에 나이키, 뉴발란스, 호카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구매해 검수한다. 어떤 경우든 위조 상품으로 확인되면 직권으로 판매를 중단하고 판매자 계정을 제한하는 등 강력하게 조처할 예정이다. G마켓은 지식재산권과 고객 보호를 위해 2017년부터 위조전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이 상품을...
트루이스트, 나이키 보유→매수 상향 2024-10-10 22:51:18
고객 피로와 혁신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어왔다고 언급했다. 그는 나이키의 회복 과정이 길고 불확실할 것이라고 주의했지만, 이전보다 낙관적인 입장을 내비쳤다. 시벨로는 새로운 경영진의 첫 번째 전략적 우선순위 중 하나가 메이시스(Macy's), 디자이너 슈웨어하우스(Designer Shoe Warehouse), 풋락커(Foot...
나이키 지고 엔비디아 떴다...삼성전자 '세계 5위' 2024-10-10 15:12:59
진입했고 나이키는 지난해 9위에서 올해 14위로 밀렸다. AI 반도체 기업인 엔비디아(36위)는 처음 100위권에 진입했다. 도요타(6위), 메르세데스-벤츠(8위), BMW(10위)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자동차 업종이 100대 브랜드 중 14개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루이비통(14위→11위)과 에르메스(23위→22위)의...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첫 1천억달러 돌파…현대차는 세계 30위(종합) 2024-10-10 14:47:05
진입한 반면 나이키는 지난해 9위에서 올해 14위로 밀렸다. AI 반도체 대표 기업인 엔비디아(36위)는 처음으로 100위권에 진입했다. 도요타(6위), 메르세데스-벤츠(8위), BMW(10위)가 상위에 포진하는 등 자동차 업종이 100대 브랜드 중 14개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밖에 럭셔리 브랜드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미나 파운데이션, 스마트OSC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위한 MOU 체결 2024-10-10 12:00:03
둔 스마트OSC는 나이키, 소니, LG 일렉트로닉, 이베이 등 글로벌 주요 브랜드와 협력한 경험을 보유한 글로벌 디지털 전환 및 이커머스 에이전시로, 다양한 산업군에 기술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디지털 솔루션 제공 등을 수행하고 있다. 스마트OSC는 이번 협업으로 개발자 교육, 지원 프로그램, 산업 인증서 발급 등을...
UBS, 언더아머 주가 29% 상승여력…가치 평가 개선 전망 2024-10-09 00:00:48
분야에서 언더아머의 신뢰성을 간과하고 있으며 나이키 및 퓨마와 같은 경쟁업체가 패션 분야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회사가 해당 분야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할 여지가 있다고 했다. 아울러 언더아머의 설립자 케빈 플랭크가 올해 초 CEO로 복귀한 것은 주식에 "주요 긍정적 요인"이라고 덧붙였다.
[이 아침의 영화감독] 똑바로 살아라·말콤X…인종차별 거침없이 꾸짖다 2024-10-07 18:16:36
제작에도 몸담았다. 1990년대에는 리바이스, 컨버스, 나이키 등의 광고를 제작했다. 2006년에는 허리케인 카트리나 강타 당시 미국 정부의 미흡한 대처를 비판한 4부작 드라마 ‘제방이 무너질 때’를, 2021년에는 911 테러와 코로나19가 뉴욕에 남긴 여파를 그린 다큐멘터리를 제작했다. 스파이크 리의 영화에는 흑인 정체...
"이젠 돈 벌 때"…빅테크, AI에 광고 붙인다 2024-10-07 17:31:53
전망된다. 외신에 따르면 나이키, 매리어트 등 굴지 기업들과 광고 모델 상품 판매를 논의 중이다. 지금까지 이 회사는 구독료 및 후속 질문에서 웹사이트 링크가 인용될 때 수익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사업 모델을 구축해 왔다. 수익 구조 변화에 사활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기업은 새로운 방식의 광고를 도입하는 데...
롯데온, 56일간 '브랜드 판타지'…매일 1개 브랜드 조명 2024-10-06 06:00:03
4도어 냉장고 등도 특가로 판매한다. 17일에는 나이키, 18일에는 입생로랑, 23일에는 막스마라 브랜드 행사가 준비돼 있다. 롯데온 관계자는 "오롯이 하루 1개 브랜드에 플랫폼 자산과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행사는 '브랜드 판타지'가 유일하다"며 "특정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 입장에서도 쇼핑을 효율적으로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