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키 코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2023-03-17 10:00:04
나이키 코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나이키코리아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나이키 앱은 멤버십을 기반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춘 상품을 추천해주고, 우선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앱을 실행하면 위치기반...
"불매운동 신경 안 써요"…분위기 확 달라진 유니클로 매장 [현장+] 2023-03-10 21:00:02
있던 GF층에는 나이키 매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난 소비자들은 대부분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 대해 개의치 않는 분위기였다. 냉감 제품 '에어리즘'을 구매한 성모 씨(57)는 "불매운동이 신경 쓰이기도 하지만 최근 정치적으로도 협력하기로 하지 않았느냐. 남편은 유니클로 옷만 입는다"며...
나이키 따라 하다…'탈 난' 아디다스 2023-03-10 17:50:10
국내외에서 흔들리고 있다. 아디다스코리아는 가맹점주와의 갈등이 격화하며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소될 위기에 놓였다. 해외에선 지난해 미국 유명 연예인 예(Ye·카녜이 웨스트)와의 협업 중단 등 여파로 30여 년 만에 첫 영업적자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포츠 브랜드의 ‘양대 산맥’으로 꼽히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이지현 골퍼 "우승도 신인왕도 전부 목표…'나이키의 선택' 증명하겠다" 2023-02-23 18:16:59
되고 싶다”며 “이를 보여주는 게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나이키가 신인을 발굴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평가 항목 중 하나가 스타성이다. 남자 골프선수를 연상케 하는 이지현의 호쾌한 스윙에 나이키가 반했다고 한다. 나이키코리아 관계자는 “이지현의 스윙은 국내에서 세 손가락...
펜타브리드 긱허브, 국내 최대 AI커뮤니티와 `AI 콘테스트` 개최 2023-02-09 13:56:39
AI 코리아 커뮤니티(AI KOREA COMMUNITEY)와 손잡고 "AI 이미지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2월 중순으로 예정된 콘테스트에 앞서 긱허브는 AI로 생성한 이미지를 경험하고 AI마케팅의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업 브랜드를 대상으로 스폰서십 유치를 진행 중이다. 긱허브와 AI 코리아 커뮤니티는 지난 2월 8일 공식...
"갤S23 어디서 살까"…호텔VVIP 패키지·명품 신발까지 '역대급 혜택' 2023-02-06 10:33:31
BMW 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회사 측은 이번 갤럭시S23 사전예약 및 구매자들 대상으로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KISS23' 캠페인을 진행한다. △호텔VVIP 패키지 등 체험 혜택을 제공하는 'KISS to Galaxy' 행사 △1년치 통신요금 혜택 또는 삼성전자 '갤럭시북3...
게임·디자인도 '3D 콘텐츠' 시대…韓 벤처, 초기부터 글로벌 정조준 2023-01-18 17:45:32
의상 시뮬레이션 엔진으로 에픽게임즈, 나이키 등 해외 고객사에 가상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장이 커지자 3D 모델을 사고팔 수 있는 플랫폼도 등장했다. 지난해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카펜스트리트는 사장될 뻔한 건축용 모델을 웹툰 창작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3D 모델 오픈소스 플랫폼...
명동 상권 활기 돌까…국내 최대 규모 매장 여는 아디다스 2023-01-17 18:30:42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2021년 문을 연 '나이키 서울'에서 도보로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다. 아디다스에 앞서 지난달에는 멀티스토어 ABC마트가 명동 상권 네 번째 매장인 '명동길점'을 새로 연 바 있다. 코로나19 장기화 속 외국인 관광객이 돌아오면서 북적이기 시작한 명동 거리에 글로벌 브랜드...
레트로 붐 타고…아디다스, 나이키와 '명동大戰' 2023-01-17 17:48:42
18일 오픈한다.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나이키의 대형 매장이 있어 두 스포츠 브랜드가 펼칠 경쟁에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매장은 ‘길거리 감성’을 담은 ‘오리지널스’ 제품과 디자이너와 협업한 ‘Y-3’ 등 아디다스의 모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매장이다. 국내 매장 중 최대 규모로, 지상 2층,...
'헤지스'로 1조 매출…유행 좇지 않는 'LF의 뚝심' 통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2 09:00:55
나이키 등의 제품과 비교하면 턱없이 부족하지만, 이전 리복코리아가 분기별 3000족을 겨우 팔던 때와 비교하면 괄목할만한 성장세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올해부터 슈즈 외에 패션, 액세서리 제품도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 대기업의 자존심 이 같은 LF의 패션 경영은 다른 대기업 계열 패션 기업과는 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