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담대 종이서류 없앤다"…한화생명, 전자약정 출시 2023-02-23 09:28:14
있게 된다. 한화생명 고객은 융자센터 내방 없이도 대출이 가능하며, 서류작성 및 처리시간이 대폭 단축될 뿐만 아니라 종이문서 폐지를 통한 제반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된다. 일례로 주택담보대출 1건을 체결하는데 필요한 서류는 약 70장으로, 한화생명의 지난해 주택담보대출 신청건수가 1만1,000여건임을 감안하면...
신한투자증권, 지점운용형랩 비대면 가입 서비스 출시 2023-01-03 10:27:39
신한투자증권은 비대면 고객의 다양한 자산운용 서비스 제공과 편의성 제고를 위해 '지점운용형랩 비대면 가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기존 지점 내방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했던 지점운용형랩이 신한알파 앱(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원스톱으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가입단계에서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남해 오션뷰 `여수웅천점` 개점 2022-12-16 14:07:25
미팅까지 가능하다. 여수웅천점 인근에는 대단지를 비롯해 율촌 1산단, 광양제철소, 여수국가산업단지 등의 다양한 산업단지가 조성돼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여수웅천점은 전남지역 거점 확대와 더불어 여수 웅천지역의 핫플레이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내방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디지털 글쓰기 더 쉽게"…미래에셋생명, 가이드라인 발간 2022-12-15 10:24:46
`내방`은 `방문`, `익일`은 `다음 날` 등으로 고쳤다. `Life Cycle`은 `생애주기`, `Needs`는 `필요, 바람`, `Peer Group`은 `같은 연령대` 등 관용적으로 표기해온 외국어도 알기 쉽게 바꾼다. 고객이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 및 PC 환경에 맞춰 핵심정보는 반드시 앞부분에 제시하고, 가급적 한 화면(스크롤)에 담을 것을...
`초대형 GA` 출범…한화생명금융서비스, 피플라이프 인수 2022-11-01 14:29:57
피플라이프의 법인영업조직과 GA업계 최초의 내방형 점포인 `보험클리닉`과 결합되면 더욱 강력한 서비스 혁신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이사는 "피플라이프 인수는 초우량 GA로 도약하기 위한 성장전략의 일환"이라며, "이번 인수를 통해 영업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함께 멀리`의 경영철...
고향길 교대운전 한다면 '단기 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할 만 2022-09-07 16:14:04
전국 296개 프로미카 월드점에 내방하는 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 배터리 충전 등 기본 12가지 무상점검과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를 한다. 다만 과거처럼 고속도로 등에서 고객을 직접 맞이해 ‘출장 점검’을 해주는 방식은 더 이상 제공하지 않는다. 다른 보험사들도 보험 약관에 따라 협력 정비소 등에서 하는 상시...
기록적 폭우에 하나·대신 등 증권사 일부 영업점 임시 폐쇄 2022-08-09 18:10:16
일부 영업을 임시 중단했다. 대신증권은 이날 고객들에게 보낸 문자를 통해 "사당 WM센터 입주 건물 지하 침수로 인해 상가 건물 전체에 정전이 발생했다"며 "내방 업무는 강남대로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안내했다. 회사는 "오는 16일 사당 WM센터에 복귀할 예정이나 한전 및 관리사무소의 정비 상황에 따라 연장될...
생보협회 "보험업무 전과정 디지털혁신…고객편의 높여" 2022-07-28 12:00:19
창구, 고객서비스 통합 앱 등의 운영으로 소비자가 직접 고객센터를 내방하거나 전화상담 없이 화상상담, 챗봇 등 비대면으로 24시간 고객 중심의 업무처리가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협회는 "소비자의 니즈와 정부의 규제 완화 흐름에 맞춘 디지털 혁신을 통해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생보산업의...
MZ세대 데이트 명소로 뜬 이곳…하루 3000명 찾았다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07-09 13:31:27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보여주고 놀이를 통해 LG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경험하게 이끈다는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틈을 내방하는 MZ세대 방문객들의 호응도 높았다. LG유플러스가 최근 틈 방문객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한 결과 약 91.2%가 ‘만족스럽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혼다코리아, 전용 앱 '마이 혼다' 출시 2022-07-04 10:18:03
교체 주기 확인은 물론 쿠폰 관리, 정비내역 확인, 고객상담, 뉴스/이벤트 소식 등 맞춤형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정비 예약이 전화 상으로만 가능했다면 이제는 앱을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정비 일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 gps 기반으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자동으로 안내해 이용 편의가 한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