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케이카, '출고 대란' 기아 K8 특별 기획전 2021-09-14 09:45:27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출고 6개월 이하의 2021년식 신차급 K8을 70대 이상 선보인다. 평균 주행거리는 3천187㎞이며 최소 4천38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전국의 케이카 직영점을 방문하거나 비대면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몸값 2조' 케이카, 30일부터 청약…"중고차 온라인 구매시대 열렸다" 2021-09-13 17:47:09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출시했으나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한 것도 이런 이유가 컸다. 그러다 코로나19 사태가 터지면서 분위기가 바뀌었다. 정 사장은 “코로나19 이전에는 공유경제가 뜨면서 차량을 소유하는 것보다 렌트가 유행이었다”며 “그런데 감염병 확산으로 자가용 출퇴근 수요가 늘고 소비자들이 매장 방문을...
온라인 중고차 시장 연 '케이카', 상반기에만 작년보다 더 벌었다 2021-08-31 17:26:33
내차사기 홈서비스' 상반기 매출은 3229억원으로 작년보다 65.1% 늘었다. 상반기 중고차 매출 가운데 36%를 차지한다. 케이카는 2015년 업계 최초로 해당 서비스를 선보여 소비자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3D 라이브 뷰, 당일 배송, 24시간 셀프 결제 시스템 등으로 온라인 구매 신뢰도를 확보했다. 내차사기 홈서비스...
신한금융, 중고차 기업 오토핸즈에 100억원 투자 2021-08-31 11:25:15
`내차팔기 & 내차사기`, 중고차 경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오토핸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동차 종합 디지털 플랫폼인‘신한 MyCar’ 의 중고차 파트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은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더 쉽고 편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국내 중고차 1위 케이카, 코스피 상장…시가총액 2조2000억 [마켓인사이트] 2021-08-31 08:54:36
‘내차사기 홈서비스’ 누적 판매 매출은 3229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5.2% 늘었다. 케이카는 2016년부터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PC와 모바일로 직영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내놓으며 중고차 e커머스 플랫폼 사업자로 성장했다. 상장으로 조달한 공모 자금은 중고차 e커머스 사업 강화...
케이카 증권신고서 제출…10월 유가증권시장 상장 추진 2021-08-30 17:46:07
11만3천대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비대면 중고차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최근 3년간 판매 대수 기준 연평균성장률 39.5%를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 상반기 매출액은 9천106억원, 영업이익은 385억원이다. 총 공모주식 수는 1천683만288주다. 공모 희망가는 3만4천300원∼4만3천200원, ...
[게시판] 케이카, 29일 30분간 '라방'…포르쉐 1천만원 할인 이벤트도 2021-07-19 10:11:14
기업 케이카는 이커머스로 원하는 중고차를 간편하게 구매하는 '내차사기 홈서비스'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오는 29일 오후 1시부터 30분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케이(e)카 라이브'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인기 모델인 현대차[005380] 투싼과 기아[000270] K8, 쏘렌토 하이브리드 중...
SK 간판 떼면 망한다던 케이카의 '고속 질주' 2021-07-14 17:43:32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미래 먹거리로 선택했다. 내부에서는 우려가 많았다. 당시 품질이 보장된 신차도 온라인으로 사지 않는 소비자가 대다수였는데 차량마다 상태가 일정하지 않은 중고차를 직접 보지 않고 구매할 리 없다는 이유에서다. 경영진의 생각은 달랐다. 전체 판매 중 온라인 비율은 18.6%(2017년 기준)였다....
상반기 중고차 시장 키워드는 '온라인·시니어·친환경차' 2021-06-30 10:47:27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 비중은 43.1%를 기록했다. 지난해 동기 대비 8.5%포인트(P) 늘었다. 올해 1월 39.2%였던 홈서비스 판매 비중은 6월 45.7%까지 늘어나며 꾸준히 증가했다. 고객들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차량 정보를 확인하고, 결제와 배송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남양유업 고용승계 결정` 한앤컴퍼니, 투자·체질개선 나선다 2021-06-03 10:35:37
도입한 `내차사기·내차팔기 홈서비스`는 24시간 온라인으로 중고차 쇼핑이 가능한 장점을 바탕으로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다. 누적이용자 30만명을 돌파했다. 2014년 한진해운 전용선 사업부를 인수하며 설립한 에이치라인해운의 경우 과감한 투자를 통한 환경규제 대응과 효율적인 경영구조 도입으로 성장해 국내 전용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