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가 미래의 스타" 상반기 아기유니콘 60곳 살펴보니 [긱스] 2022-07-07 18:39:20
주문 건수는 40만 건이다. 약국 중고 용품들을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나, 약국 운영에 관한 궁금증을 묻고 답하는 서비스도 선보였다. 선물하기 서비스 '소다기프트' 운영사 소다크루도 아기유니콘이 됐다. 해외에서 한국으로 선물을 보내는 서비스가 주력 사업이다. 기프티콘이나 모바일 상품권 뿐만 아니라 꽃,...
유통업계, '가정의 달' 앞두고 본격 행사 개최 2022-04-28 12:46:53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는 국내 대표 100여 개 브랜드와 함께 다음달1일부터 10일까지 대규모 행사를 개최한다. 여름상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미리쟁여템’ 행사도 마련했다. 저렴할 때 쟁여 두는 아이템을 콘셉트로 냉방가전, 여름침구, 물놀이용품 등 300여 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삼성전자, 에너지 취약 계층 대상 에어컨 1만 대 공급 2022-04-26 13:59:50
등의 냉방용품을 지원하는 에너지 복지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제공하는 `벽걸이 와이드`는 기존 대비 팬 크기를 키워 실내 온도를 빠르게 낮추는 게 특징이다. 또한 바람 방향을 조절하는 `상하스윙` 기능, 온도와 운전 모드를 자동으로 조정해 주는 `열대야 쾌면` 기능 등을 탑재했다. 이밖에 실내...
삼성 벽걸이 에어컨 1만대, 에너지 취약계층 무더위 달랜다 2022-04-26 11:00:10
등 냉방 용품을 지원하는 에너지 복지 사업을 시행해 오고 있다. 삼성 벽걸이 와이드에는 초절전 디지털 인버터가 탑재돼 전력 소모량을 절감하면서도 강력한 냉방기능을 갖췄으며, 또 온도와 운전 모드를 자동으로 조정해 숙면을 돕는 '열대야 쾌면'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적용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치오...
삼성전자, 취약계층에 벽걸이에어컨 1만대 공급 2022-04-26 11:00:07
냉방용품을 지원하는 에너지 복지 사업을 시행했다. 삼성전자가 올해 출시한 벽걸이 와이드는 종전보다 큰 팬으로 풍성한 냉기를 내보내는 게 특징이다. 한여름에도 실내 온도를 빠르게 낮춰준다. 정속형 에어컨보다 전력 소모량도 절감할 수 있다.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 능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초절전 디지털 인버터를...
삼성전자, 에너지 취약계층에 벽걸이에어컨 1만대 공급 2022-04-26 11:00:06
2019년부터 에너지 취약 계층 대상으로 에어컨 등의 냉방용품을 지원하는 에너지 복지 사업을 시행해 왔다. 삼성 벽걸이 와이드는 바람 방향을 조절하는 '상하스윙' 기능, 온도와 운전 모드를 자동 조정하는 '열대야 쾌면' 기능 등이 제공된다.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 능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초절전...
석유공사, 사회적 기업 지원…울산 '상생경제' 활성화 앞장 2021-10-28 15:25:40
에너지(혹서기 냉방용품·혹한기 에너지 바우처 지원), 안전·환경(안전취약계층 안전용품 지원 등), 장애인·다문화(장애학생 진로직업 훈련 지원 등) 가정 지원사업을 전개하는 등 사랑과 온정이 함께하는 지역사회 구현에 적극 나서고 있다. 코로나 극복활동석유공사는 지난해 3월부터 노사 한마음으로 코로나19로...
코로나 의료진·범죄피해 가정 지원…코레일, 더 많은 이웃과 함께 달린다 2021-10-27 15:46:57
냉방용품도 지원했다. 지원물품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과 사회적기업에서 구매했다. 취약계층 물품 지원 활동은 2006년부터 본사 및 지역본부에서 지방자치단체, 복지관 등과 연계해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정왕국 한국철도 사장직무대행은 “대한민국 대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철도가 뻗어...
'더위 피하자'…창문형에어컨·빙수용품 판매량 '껑충' 2021-07-26 10:13:43
이어진 지난 12일부터 21일까지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냉방가전과 물놀이용품 등 피서 관련 제품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이 기간 냉방가전의 판매량은 직전 같은 기간(7월1일~11일) 보다 75% 증가했다. 냉방가전 중 판매량이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한 상품은 '파세코'의...
계속되는 폭염에 창문형 에어컨·빙수용품 판매 급증 2021-07-26 10:06:22
피서용품 판매가 늘고 있다. 마켓컬리는 지난 12일부터 21일까지 냉방가전 판매량이 직전 10일간보다 75%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냉방가전 중에서는 특히 주문 다음 날 받아서 직접 설치할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 판매량이 472% 늘었다. 에어컨 효과를 높여주는 서큘레이터 판매량은 79% 증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