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스타필드 수원에 트레이더스 신규 매장 열어 2023-12-21 06:00:12
탄산음료 등 가성비 좋은 식사 메뉴를 판매하는 'T-카페'도 함께 열어 쇼핑과 식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픈 기념 할인 행사도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했다. 내년 1월 3일까지 '발베니 12년 더블우드'와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를 2천병 할인해 판매한다. '고든앤맥페일 미스터...
김치냉장고의 진화…빵 반죽 발효·열대과일 숙성도 '척척' 2023-12-03 06:53:00
상칸 좌·우, 중칸, 하칸까지 독립된 4개 칸을 다용도 냉장고로 쓸 수 있다. 다목적 보관 모드는 ▲ 주스·탄산·소스 ▲ 우유·요거트 ▲ 맥주·소주 ▲ 사과 ▲ 복숭아 ▲ 포도·자두 ▲ 잎채소 등 총 13가지 모드가 제공된다. LG 씽큐(ThinQ) 앱으로 각 칸 온도를 최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칸은 각각...
새벽배송 없는 지역 소비자 84% "우리도 이용하고 싶다" 2023-11-07 12:00:40
가공·냉장·냉동식품(75.4%), 간편식·밀키트(49.6%), 음료(36.0%), 곡류(15.4%), 건강기능식품(9.6%), 생활용품(0.6%) 등의 순이었다. 이용 경험자의 91.8%는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밝혔다. 전체 조사 대상자의 88.8%는 집 근처에 있는 대형마트 점포를 활용해 새벽배송이 제공되면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대형마트...
동원F&B 3분기 매출 1조2천75억원…작년보다 8.3% 증가 2023-11-01 15:42:37
일반 식품 부문 판매가 늘었고 양반김, 냉장햄 등 신선식품과 유가공 및 음료 부문도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동원F&B는 명절 선물세트 특수, 마케팅 비용 효율화 등으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동원F&B의 자회사인 기업간거래(B2B) 식품기업 동원홈푸드는 식자재, 조미식품, 급식, 축산물 유통 등 전 사업...
디저트 매출 40% 뛰자…빌리엔젤 케이크 캔에 담아 선보인 편의점 2023-10-17 11:22:55
선보인다. 신제품은 투명한 음료 캔에 담긴 케이크를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GS25는 "캔에 담긴 케이크는 주로 유명 수제 케이크 전문점에서 많이 판매되며 최근 2030세대 사이 인기를 끌고 있다. 통상 수작업으로 만들어 편의점에서는 취급하기 어려웠지만 GS25는 하루 최대 2만개까지 생산할 수 있도록...
GS25, 캔에 담긴 케이크 출시…프리미엄 디저트 확대 2023-10-17 10:00:17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편의점 냉장 디저트류 매출이 갈수록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프리미엄 상품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다. GS25가 출시하는 제품은 빌리엔젤허니밀크케이크와 빌리엔젤다크초코케이크 등 2종으로 투명한 음료 캔에 내용물이 담겨있어 숟가락으로 떠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주로 유명 수...
"우유 마시기 무서울 정도"…엄마들 '갈아타기' 조짐 심상찮다 2023-10-10 22:00:01
매일같이 마시는 경우가 많아 다른 음료로 대체하기도 어려워서다. 이처럼 최근 우유 가격이 뛰는 밀크플레이션(우유+인플레이션)이 현실화하면서 서민들의 고민도 커졌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멸균우유 등 국산 일반우유를 대체할 유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한국무역통계진흥원 자료에 따르면 멸균우유 수입 규...
"야채·과일·김치 모두 보관 가능"…LG 김치냉장고 신제품 출시 2023-10-04 10:00:04
‘냉장’, ‘냉동’, ‘맛지킴 김치’, ‘야채·과일’, ‘쌀·잡곡’, ‘육류·생선’ 등의 설정 상태가 직관적으로 표시된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의 LG 씽큐(LG ThinQ) 앱을 이용해서 각 칸을 최적의 온도로 설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칸은 각각 김치와 음료를 보관하는 칸으로, 중·하칸은 잎채소, 복숭아, 수박과...
"회사서 이걸 맛 볼 줄은"…젊은 인재들 푹 빠진 '사내복지' [하수정의 티타임] 2023-10-01 14:38:55
들어왔다. 사내 카페에선 이들 브랜드의 음료와 디저트를 시중보다 저렴하게 직원에게 판매한다. 차액은 회사에서 지원한다. 크래프톤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용 머그컵, 티셔츠 등 굿즈도 만든다. 바리스타 챔피언인 김사홍 커피템플 대표가 직접 크래프톤을 방문해 커피를 내려주는 행사도 했다. 크래프톤...
홈플러스, 몽골에 PB 상품 수출…"K-푸드 세계화 이끈다" 2023-09-11 09:58:19
등 제과·음료 품목과 물티슈 등 제지류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홈플러스는 오는 2024년까지 냉장·냉동식품까지 수출 품목 범주를 넓힐 계획이다. 오재용 홈플러스 상품2부문장(전무)은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홈플러스 시그니처'를 지속 확대해 몽골 시장에 정착한다는 중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