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감자튀김 빠진 버거 세트 안돼"…파격 도전 나선 CJ프레시웨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1-03 15:35:50
농산물 원물과 소스 등의 가공식품, 자체브랜드(PB) 밀키트 등을 고객사에 공급하면서 매출이 발생하는 구조다. 유통업체인 CJ프레시웨이는 작년부터 ‘스마트농업 계약재배’ 사업을 추진하며 직접 재배를 시작했다. 농산물 가격 변동 폭이 최근 몇 년 사이에 확대되자 안정적인 식재료 공급처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해졌기...
왕돈가스 패티·초대형 버거…토종 브랜드 "튀어야 산다" 2023-12-24 17:47:21
2장, 계란 프라이에 네 가지 맛의 소스를 넣은 대형 버거로 높이가 10㎝에 달한다. 노브랜드 평균 버거 무게의 2배(419g)다. 오는 28일 매장당 30개씩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과거 버거 시장은 포장 위주의 패스트푸드 브랜드들이 장악했지만, 2016년 ‘쉐이크쉑’을 시작으로 식당에 머물며 취식하는 수제 버거 전문점이...
패티 3장·왕돈가스 패티…수제 버거 인기에 '이색 버거'로 맞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4 16:14:16
정식 제품 출시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도 22일 ‘최강버거’를 출시했다. 고기 3종, 치즈 2장, 계란 후라이에 4가지 맛의 소스를 넣은 대형 버거로 높이가 10cm에 달한다. 노브랜드 평균 버거 무게의 2배(419g)다. 이달 28일 매장당 30개씩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전문점화 되어가는 국...
극가성비에 지갑 열렸다…11월 쇼핑 대전 '선방' 2023-12-03 07:39:31
추가 물량까지 완판됐고, 신세계푸드의 2천900원짜리 노브랜드 짜장버거는 6일간 5만개가 팔려 최단기간 판매 기록을 세웠다. 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한 롯데그룹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백화점 뷰티 상품군 매출이 15% 이상, 롯데아울렛의 아웃도어 매출이 약 20% 각각 증가했다. 롯데마트의 돼지고기류 매출은 300% 이상 ...
유통업계 11월 쇼핑대전 '선방'…"극가성비 제품들 완판" 2023-12-03 06:01:01
추가 물량까지 완판됐고, 신세계푸드[031440]의 2천900원짜리 노브랜드 짜장버거는 6일간 5만개가 팔려 최단기간 판매 기록을 세웠다. 지난달 롯데그룹 유통군과 계열사 11곳은 '롯데 레드페스티벌'(11월 2∼12일)을, 신세계그룹은 '쓱데이'(11월 13∼19일)를, 현대백화점그룹 10여개 계열사는 '패밀리...
'역대급' 매출에 신세계 웃었다…쓱데이 매출 직전 대비 22% 신장 2023-11-21 16:21:17
2~5시 사이엔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기준) 한 잔을 3000원에 판매했는데, 행사 기간 중 아메리카노 판매량은 전 주 동일 시간대보다 85% 증가했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버거가 출시한 '짜장버거'는 엿새 간 5만 개가 팔렸다. 이마트24의 '7찬 도시락' 역시 도시락 부문 매출 1위에 올랐다. 신세계그룹은...
전국 스타벅스 난리나더니…'1조7000억' 제대로 터졌다 2023-11-21 10:35:06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판매량은 전주 같은 시간대보다 85% 뛰었다. 신세계푸드의 쓱데이를 맞아 선보인 노브랜드 짜장버거는 6일간 5만개가 팔려나갔다. 기업형슈퍼마켓(SSM) 이마트에브리데이는 못난이 농산물 등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신선식품 브랜드로 사흘간 9억원의 매출을 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쓱데이...
'극가성비' 상품에 몰렸다…일주일 매출 1.7조원 2023-11-21 06:11:30
부담이 커진 상황을 반영하듯 최대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 '극가성비' 상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스타벅스가 지난 13일부터 나흘간 오후 2∼5시 3천원에 내놓은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판매량은 직전 주 같은 시간대보다 85% 증가했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짜장버거도 6일간 5만개가...
온라인 끌고 오프라인 밀고…'쓱데이' 일주일 매출 1조7천억원 2023-11-21 06:00:04
최대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 '극가성비' 상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스타벅스가 지난 13일부터 나흘간 오후 2∼5시 3천원에 내놓은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판매량은 직전 주 같은 시간대보다 85% 증가했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짜장버거도 6일간 5만개가 팔려나가며 최단기간 판매...
짜장면보다 싼 맛에…노브랜드 짜장버거 '인기' 2023-11-17 19:09:56
짜장소스를 넣어 선보인 이색 상품 ‘짜장버거’가 마니아와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하루에 1만 개 이상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14일 내놓은 노브랜드 버거의 짜장버거 판매량이 출시 3일 만에 누적 3만 개를 넘어섰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상품의 하루평균 판매량은 노브랜드 버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