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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웨일 "망막 촬영으로 AI 질환 예측…내년엔 콩팥병까지" 2024-09-04 11:43:07
전원한 사례 등을 소개했다. 메디웨일은 닥터눈 CVD와 관련해서는 내년 미국 식품의약품청(FDA)의 신기술 승인(드 노보·De Novo)을 목표로 미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 대표는 "가까운 미래에는 간편한 눈 검사만으로 누구나 쉽게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릴 것이고 그 여정에 메디웨일이 함께...
말못할 고민에 두피케어 제품 쓸어담는 2030…시장 '쑥쑥' 2024-09-02 21:00:04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탈모 기능성 샴푸와 린스 누적 판매량이 4000만병을 넘어섰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분 단위로 환산하면 1분에 약 11병씩 팔린 셈. 회사 측은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20~30대 젊은 소비자 등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6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사색의 계절에 어울리는 '가을의 수필' 전합니다 2024-09-02 18:21:31
우석문 신한라이프케어 대표, 한경민 한경기획 대표에게 감사 말씀 올립니다. 이어 9~10월의 새로운 필진을 소개합니다. 유재훈 예금보험공사 사장은 행정고시(26회) 출신으로 기획재정부 등 경제부처와 금융위원회를 거친 금융·정책 전문가입니다. 아시아개발은행(ADB) 등에서 쌓은 경험과 ‘예금자보호 최후의 보루’인...
美·日 경제안보 파고드는 中 헬스케어 앱 2024-09-02 18:05:49
헬스케어 자회사의 알리헬스 앱과 중국의 원격 의료 플랫폼 핑안굿닥터 등이 대표적이다. 일본은 스마트폰 이용자 2명 중 1명꼴로 헬스케어 앱을 사용한다. 미국은 성인 3분의 2가량이 최근 1년 동안 헬스케어 앱을 쓴 것으로 나타났다. 니혼게이자이는 “정신질환 등 민감한 건강 관련 정보까지 브로커를 통해 거래되고...
"이러다 중국에 다 넘어간다" 공포 확산…전세계 '초비상' 2024-09-02 15:22:03
케어 자회사의 알리헬스 앱과 중국의 원격 의료 플랫폼인 핑안굿닥터 등이 대표적이다. 일본의 경우 스마트폰 이용자의 2명 중 1명꼴로 헬스케어 앱을 사용하고 있다. 미국 시장 조사 업체인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3분의 2 가량이 최근 1년 동안 헬스케어 앱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모바일...
“1분에 11병씩 팔렸다”…LG생건 ‘닥터그루트’ 누적 판매 4천만병 돌파 2024-08-29 11:37:22
셈이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6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1위를 이어왔다. LG생활건강은 “이 같은 닥터그루트의 성과는 470건에 이르는...
"1분에 11병씩 팔렸다"…탈모증상케어 '닥터구르트', 4000만병 돌파 2024-08-29 10:50:46
약 11병씩 팔린 셈이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선을 보였다.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 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6년 연속 탈모 기능성 샴푸 시장 1위를 기록했다. 닥터그루트는 470건에 이르는 특허 기술을 확보하고, 132건의 인체 적용 시험 등을 거쳤다....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도중 1초에 한 병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프라이머와 베이스, 선크림 기능을 동시에 갖춰 모공을 가려주는 ‘닥터지 포어 블러 업 선’, 클렌징 밤, 오일, 밀크 제품의 장점을 담은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 등도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모공 케어에 대한 관심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 웰빙 브랜드, 닥터신(Dr. Shin) 2024-08-27 06:43:01
닥터신(Dr. Shin)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웰빙브랜드(기능성베개)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신(Dr. Shin)은 통증 없는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건강 기능 개선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웰빙 브랜드로, 2016년 설립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근육의 통증을 잡아주며, 근육운동 시 보조...
외국인 사로잡은 K-선케어…미국·유럽서 입소문 타고 급성장 2024-08-25 08:01:00
빠르게 늘었다"고 말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작년 일본에서 선 카테고리 매출이 41%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일본에서 자외선 차단 기능에 더해 미백, 톤업, 유분 정리 같은 스킨케어 기능을 포함한 선케어 제품을 출시한 것이 인기를 얻은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베트남에서는 고온다습한 기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