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코리아, '페이커' 위한 AMG SL 63 전달 2024-06-07 18:16:06
토너먼트인 '월드챔피언십'과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 이어 이번 '전설의 전당’까지 확대했다. 벤츠는 sl 63 마누팍투어 차 전달과 더불어 페이커 선수의 전설의 전당 입성을 기념하는 공식 영상도 선보인다. 크리스 그릴리(chris greeley)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전략 글로벌 총괄은 "벤츠가...
필드 위의 희망 완성...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7일 개최 2024-06-04 10:21:44
방어에 성공하며 KLPGA투어 사상 5번째로 최다 타이 기록인 단일 대회 3연패를 이뤘다. 앞서 KLPGA에서 단일대회 3연패를 달성한 선수는 故구옥희 전 KLPGA 회장과 박세리(46), 강수연(48), 김해림(34)뿐이다. 대한민국 골프 역사상 단일 대회를 4년 연속 우승한 경우는 아직 한 번도 없었기에 박민지의 클럽 끝에 팬들의...
"해외 문화원을 한류 전초기지로"…문체부, K컬처 전략 내놨다 2024-05-23 15:09:04
개별적으로 이뤄지던 소규모 행사들도 단일 브랜드로 통합해 대외 인지도를 높일 방침이다. 예컨대, 문예기금과 한국문화원을 통해 별개로 운영하던 문화행사 순회 지원사업을 ‘투어링 K-아츠’로, 기업 대상 행사는 ‘코리아 엑스포’라는 브랜드로 일원화하는 식이다. 수교나 올림픽 같은 국제 행사를 계기로 한국문...
노스페이스…국내 최대 글로벌 트레일러닝 TNF 100 강원, 2000명 몰려 성황 2024-05-22 16:15:04
강원은 단일 브랜드가 개최하는 트레일러닝 대회 중 국내 최대 규모다. 이번 대회에는 2000여명이 참가했다. TNF 100은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슬로건인 ‘멈추지 않는 탐험’을 상징하는 이벤트다. 2008년부터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호주 싱가포르 등에서 개최된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이기도 하다. 국내에서는 평창...
젠지, 2024 MSI 우승…’골든 로드’ 걷는다 2024-05-20 11:29:50
시드로 중국 청두에서 열린 2024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 출전한 젠지 e스포츠가 지난 19일 결승전에서 중국리그 LPL 1번 시드인 빌리빌리 게이밍(BLG)을 세트 스코어 3 대 1로 꺾으며 우승컵을 차지했다. 젠지는 인수 창단 이래 처음으로 LoL 국제 대회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이로써 LCK는 지난 2017년 이후 7년...
금호타이어, '금호 SL모터스포츠' eN1 클래스 출격 2024-05-10 09:59:05
sl모터스포츠는 실력파 이창욱, 노동기 선수를 기용하며 2024년 시즌 준비에 나섰다. 노동기 선수는 지난 2020년, 2021년 두 시즌 동안 엑스타레이싱팀에서 활약하며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 6000에서 종합 3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창욱 선수는 타고난 재능과 다양한 대회 실전 경험으로 지난 2023년 슈...
삼립 마라크림빵 출시될까? 성수동 몰려드는 2030 펀슈머 2024-05-07 17:24:52
봄 시즌 트렌드 원료를 반영한 ▲그리운한떨기(로즈&산딸기 크림), ▲나의 벚, 꽃(벚꽃&복숭아 크림), ▲크림오브드림(몽블랑 크림) 등 9가지다. 팝업에서 선보인 크림 레시피는 프랑스 상급제과학교 디저트 전공 수석 출신 및 디저트 전문 카페를 운영 중인 ‘홍문섭 파티쉐’와 수개월에 걸쳐 개발한 레시피로 전문성을...
금호타이어, '현대N eN1 클래스' 출전 SL모터스포츠 후원 2024-05-07 09:59:44
금호타이어[073240]는 단일 차종 레이스인 현대N페스티벌의 국내 첫 전기차 레이스 'eN1 클래스'에 출전하는 'SL모터스포츠' 레이싱팀과 팀 타이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SL모터스포츠는 이번 시즌부터 '금호-SL모터스포츠'를 공식 팀명으로 사용한다. SL모터스포츠는 오는...
동아제약 '오쏘몰', 멀티비타민 부문 국내 판매 1위 등극 2024-04-15 13:36:43
비타민 브랜드 이미지를 고취시켰다. 또 시즌별 패키지 다변화를 통한 선물 가치 강화,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온/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을 강화했다. 오쏘몰은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주요 유통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에서 오랜 기간 상위 랭킹을 유지했다. 지난해 '오쏘몰...
광주 3900, 부산 2600 가구…지방서 올해 최대 2.1만 가구 공급 2024-04-11 16:22:51
본격적인 ‘봄 분양’ 시즌을 맞아 4월에는 지방에서 2만1000여 가구의 아파트가 쏟아진다. 올해 들어 최대 공급 물량이다. 지방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신규 분양이 활발해지면서 수요자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지역 건설사 대비 사업 안정성이 높은 대형 건설사의 신규 아파트도 대거 공급된다. ○광주, 부산 등 대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