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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이어 K-패션도 해외공략 강화…프리미엄·디자인으로 승부 2025-01-12 07:15:01
매장으로 지난해 연간 목표 매출액의 130%를 달성했고, 전년 대비 도매 계약업체 수도 20% 이상 늘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인 마땡킴은 지난해 10월 홍콩에 첫 매장을 냈다. 마땡킴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끈 브랜드로 성수동 매장은 방문객의 80%가 외국인일 정도로 외국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마땡킴은...
[트럼프2기 출범] 우크라·중동 '2개의 전쟁', 외교안보 첫 시험대 2025-01-12 07:11:04
7일 기자회견에서 취임 24시간 이내 종전 공약 달성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시인했다. 그는 반년 안에 전쟁을 해결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나는 6개월이라는 시간이 있기를 바란다. 아니, 6개월 훨씬 전이 좋겠다고도 생각한다"고 말했다. 2기 트럼프 행정부의 우크라이나-러시아 특사로 지명된 키스 켈로그는 최근 폭스뉴스...
요아정, 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호주·홍콩·중국 매장 오픈 확정 2025-01-10 15:41:47
매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올해는 국내에서 600호점을 달성한 데 이어 해외 시장에서도 매장 수를 늘려 글로벌 점유율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요아정 관계자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유니클로' 패스트리테일링, 中 실적 부진에도 1분기 이익 증가 2025-01-09 22:25:02
4년 연속 기록적인 실적을 달성할 전망이다. 패스트리테일링은 일본, 최근에는 중국의 소비 지출을 가늠하는 지표로 오랫동안 여겨져 왔다. 특히 중국 본토에만 900개 이상의 유니클로(UNIQLO)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일본 내 매출은 약한 엔화로 촉발된 관광 호황에 따른 면세 쇼핑 증가로 상승세를 보였다. 그러나...
中 BYD 일본서 일냈다…도요타 첫 추월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5-01-09 13:34:51
일본에 진출한 BYD는 2223대를 판매해 역대 최대를 달성했다. 54% 급증한 실적이다. 닛산 등에는 아직 미치지 못하지만, 일본 수입 전기차 1위인 미국 테슬라의 40% 수준까지 성장했다. 불을 지핀 것은 지난해 출시한 세단 ‘씰’이다. 테슬라 ‘모델 3’와 경쟁하는 차종이다. 소형 전기차 ‘돌핀’ 한정판을 비교적 저렴...
중기부, 1.3만 소공인 DX 돕고 1700여개 중기에 로봇 도입한다 2025-01-08 16:00:01
9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수익창출 효과를 극대화한다. 폐업부터 취업, 재창업까지 통합지원하는 '소상공인 새출발 희망 프로젝트'로 새로 도입한다. 점포 철거비 지원금을 현행 250만원에서 400만원까지 확대하고, 저금리·장기 분활상환 프로그램을 도입해 소상공인의 폐업 부담을 줄인다....
라면·냉동김밥·김치…미국, K푸드 수출국 1위 됐다 2025-01-08 11:55:26
100억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팜, 반려동물의약품, 농기계 등 농업 전후방 산업 수출액은 30억 5000만달러였다. 농림축산식품부는 7일 “지난해 K푸드의 신규시장 확대와 농식품 수출품목 다변화로 130억달러 수출액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K푸드플러스 수출액은 2022년 118억3000만달러에서 지난해 122억...
올리브영서 불티나더니…매출 1000억 '잭팟' 터진 제품 2025-01-08 09:42:36
찾는 '글로벌관광상권' 매장을 중심으로 외국어 가능 직원을 우선 배치하고 상품명 영문 병기, 부가세 즉시환급 서비스, 해외 여행사 및 카드사와 공동 할인쿠폰 제공 등을 강화했다. 글로벌관광상권 주요 매장에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수출 잠재력이 큰 신진 브랜드를 지원하는 'K 슈퍼루키 위드영'...
CJ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원' 돌파 브랜드 100개…11년새 50배 2025-01-08 09:12:39
매출 각 1천억원 달성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올리브영은 자사 입점 브랜드 중에서 연간 100억원 이상 매출을 거둔 입점 브랜드 수가 지난해 처음으로 100개를 넘었다고 8일 밝혔다. 연 매출 100억원을 넘은 브랜드는 2013년 2개에서 2022년 61개, 2023년 83개, 지난해 100개 등으로 11년 만에 50배로 급증했다....
스포츠 신발 카테고리 강화한 신세계 센텀시티, 전국적 랜드마크로 위상 강화 2025-01-06 15:59:43
최상위 레벨의 매장을 열었다. 이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러닝화와 협업 상품들을 선보이고 동시에 러닝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트레일 러닝에서 강세를 보이는 살로몬도 백화점 최초로 신발, 의류, 스포츠용품 등 모든 상품군을 선보이는 매장으로 재단장했다. 이와 함께 미즈노 스포츠 스타일 숍이 신규로 입점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