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랑풍선, 업계 최초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기업부문 대상 수상 2024-11-07 17:02:30
최초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7일 노랑풍선은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과 관광/여행 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소셜미디어 대상은 12년 연속...
KTL '대한민국 소통 어워즈' 4관왕 달성 2024-11-07 16:54:47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기타 공공기관 부문 4개 모든 영역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대회다. 매년 △대한민국소통 △인터넷소통 △소셜미디어 △디지털콘텐츠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
KTL, 대국민 소통·공감 '빛났다' 2024-11-07 16:49:29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이하 KTL)은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對)국민 양방향 소통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기타 공공기관 부문 4개 영역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이하 KICO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대회다. 매년 ▲대한민국소통 ▲인터넷소...
기업은행,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종합대상 수상 2024-11-07 15:53:52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소셜미디어 종합대상(국회 위원장상)’과 ‘대한민국소통 금융 부문 대상’,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 시리즈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관련 시상식으로...
'촌캉스' 열풍, 농어촌공사 '소통대상' 수상 2024-11-07 15:02:10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7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에서 준정부기관 부문 '대한민국 소통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디지털 소통효과 측정지수를 기반으로 고객평가, 빅데이터 분석,...
무아스, 2년 연속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2024-11-07 14:07:23
브랜드 무아스가 2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마켓칼럼] 펀드레이저의 애환…투자업계도 늘어나는 '콜드 콜' 2024-11-05 14:44:55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조성호 신한자산운용 특별자산운용실장 대한민국 벤처캐피탈(VC)이나 사모펀드(PE) 업계 종사자들은 크게 세 가지 영역에서의 균형감 있는 저글링(juggling)이 필요하다....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기장카먼, 부산 기장군의 매력을 알려주는 유튜브 채널 2024-11-05 13:44:55
‘2024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에서 지자체유튜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부산광역시 기장군의 관광 유튜브 채널인 ‘기장카먼’은 ‘기장 카먼(하면) 맛·멋·풍경 모든 것이 다 있다’라는 의미와 ‘기장으로 컴온(오라)’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한강도 못 피한 저작권 침해…방심위 5년간 3만건 접속차단 2024-11-03 06:00:08
있어 K 콘텐츠들의 피해가 큰 상황이다. 박충권 의원은 "해외 불법 유출이 대한민국 K 콘텐츠 산업의 발전을 저해시키고 있다"며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조속한 삭제·접속 차단이 이뤄져야 하는 만큼 방심위의 통신 심의 인력을 대폭 늘려야 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넷플릭스 광고 효과 극대화 하려면…그룹엠 코리아 "긍정적 브랜드 인식 제공해야" 2024-10-31 13:57:44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대한민국에서도 OTT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 중이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마케팅 업계도 발빠르게 광고주가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방안을 모색 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