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시아 송 페스티벌’ 세러데이, '뿅(BByong)'으로 글로벌 유행 예고 2019-10-07 17:51:01
걸그룹 세러데이가 페스티벌로 팬들을 만난다. 7일 소속사 SD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러데이가 오는 12일 오후 7시 ‘2019 아시아 송 페스티벌-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세러데이는 세 번째 싱글 ‘IKYK’(I Know You Know, 아이 노우 유 노우)의...
세러데이, ‘2019 아시아 송 페스티벌’ 출연 ‘K-POP 한류 이끌 걸그룹 급부상’ 2019-10-07 11:09:50
걸그룹 세러데이가 페스티벌로 팬들을 만난다. 7일 소속사 SD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러데이가 오는 12일 오후 7시 ‘2019 아시아 송 페스티벌-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세러데이는 세 번째 싱글 ‘IKYK’(I Know You Know, 아이 노우 유 노우)의 타이틀곡 ‘뿅...
[마켓인사이트] '걸스데이' 소속사에 투자했다 손실…자금조달 애 먹는 리더스기술투자 2019-09-16 17:41:03
리더스기술투자는 2018 사업연도(2019년 3월까지)에 드림티엔터테인먼트에서만 약 40억원의 손실(관련 조합 출자지분·대출 포함)을 인식하는 등 3년 연속 순손실을 내고 있다. 걸스데이 소속사인 드림티엔터는 코넥스 상장사로 지난해 재무제표에 대해 감사의견 ‘거절’을 받아 거래 정지됐다. 이로 인해...
'달리는 조사관' 이요원→최귀화, 여기가 케미 맛집…꽃미소 만발 비하인드 컷 2019-09-14 11:02:01
스튜디오드래곤,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방송을 사흘 앞둔 14일, 인권증진위원회 6인방 이요원, 최귀화, 장현성, 오미희, 김주영, 이주우의 ‘꿀케미’ 터지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달리는 조사관’은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달리는 조사관’ 이요원X최귀화, 첫 사건부터 공감 저격한다 2019-09-13 14:13:00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2일, 냉철한 원칙주의 조사관 한윤서(이요원 분)와 검찰 파견 ‘열혈’ 조사관 배홍태(최귀화 분)의 의미심장한 첫 사건이 담긴 1회 예고편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달리는 조사관’은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달리는 조사관' 이요원X최귀화, 빈틈없는 열혈 비하인드 컷 공개…억울한 이들 위해 달려가는 '사람 공감 통쾌극' 2019-09-06 21:04:01
조사관’(연출 김용수, 극본 백정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울화통을 화끈하게 날려버릴 ‘사이다 콤비’ 이요원, 최귀화의 빈틈없는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달리는 조사관’은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쇼핑, 외식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망라해 여가 생활의 질을 높였다. 또 시민들이 휴식과 여가를 위해 롯데몰을 방문하며 롯데몰은 지역 라이프 스타일 허브로 거듭나고 있다. 롯데몰은 뛰어난 접근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쇼핑몰 안팎에 휴식 공간을 조성하여 고객들이 편안한 여유와 몰링을 만끽할 수...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롯데몰은 쇼핑, 외식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망라해 여가 생활의 질을 높였다.또 시민들이 휴식과 여가를 위해 롯데몰을 방문하며 롯데몰은 지역 라이프 스타일 허브로 거듭나고 있다.롯데몰은 뛰어난 접근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쇼핑몰 안팎에 휴식 공간을 조성하여 고객들이 편안한 여유와 몰링을 만...
방탄소년단 데뷔곡도 유튜브 1억뷰 돌파…`1억뷰 뮤비`만 21편 2019-08-03 20:46:50
모어 드림`(No More Dream) 뮤직비디오가 공개 6년여 만에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다. 3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13년 6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데뷔 앨범 `투 쿨 포 스쿨`(2 COOL 4 SKOOL) 타이틀곡 `노 모어 드림`은 이날 오후 6시 55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1억뷰를...
인기 캐릭터 한자리에…'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모레 개막 2019-07-15 11:09:39
국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며, 유니버설 스튜디오, 드림웍스 등 해외 유수의 콘텐츠 기업들도 참여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2만명 이상의 참관객이 행사장을 찾을 전망이다. 국내외 대표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 전시관이 마련됐다. '키덜트의 선반'에선 핸드메이드 RC카와 피겨 등으로 키덜트들의 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