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알리익스프레스서 만난다…3월 'K베뉴' 입점 2024-02-27 18:16:32
메디안 등 일부 생활용품(데일리 뷰티) 브랜드가 다음달 알리익스프레스의 한국 상품 카테고리 '케이베뉴'(K-베뉴)에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케이베뉴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해 10월 론칭한 한국 상품 판매 채널이다. 한발 앞서 LG생활건강 애경 한국P&G 등이 입점해 생활용품과 음료 제품 등을 판매한 데 이어...
'LG생건·아모레'도 결국 OK…中 알리, 전방위 '대공습' 2024-02-27 17:45:03
데일리 뷰티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국내 아모레퍼시픽 물류에서 국내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구조”라며 “고객들이 다양한 접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채널 확장을 위해 입점을 고려한 것”이라고 말했다. 알리의 K-베뉴에 입점하는 한국 제조사는 빠르게 늘고 있다. 현재 LG생활건강과 애경, 한국P&G...
아모레퍼시픽, 다음 달 알리익스프레스 'K베뉴' 입점 예정 2024-02-27 16:47:00
일부 데일리 뷰티 브랜드가 다음 달에 알리익스프레스 K베뉴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K베뉴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해 10월 선보인 한국산 상품 판매 채널이다. K베뉴 상품은 우리나라에서 무료로 배송되며 배송 기간은 통상 사흘 이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국내 아모레퍼시픽 물류에서 국내 소비자에게...
'뷰티 기업' 삐아, 4월 25일 코스닥 입성…"색조 넘어 기초까지" 2024-02-27 15:39:43
할 수 있는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삐아의 박광춘 대표가 27일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개최하고 회사의 향후 전략과 비전을 공표했다. 삐아는 ‘신영 스팩 7호’과 스팩 소멸 방식으로 합병해 오는 4월 25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2004년 3월에 설립된 삐아는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회사는...
"아모레퍼시픽, 중국 외 해외시장 개척 필요…목표가↓"-유안타 2024-02-05 08:48:10
데일리 뷰티 제품은 매출액이 축소됐지만, 전체적으로 상품 믹스가 개선되며 수익성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코스알엑스(CosRX) 제품의 북미 실적에 주목했다. 그는 "지난해 특히 북미에서 고성장한 코스알엑스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7% 늘었고 올해도 성장세가...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 인수…일본 공략 본격화 2024-02-01 14:00:02
에코마케팅의 자회사 데일리앤코가 일본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었다. 데일리앤코는 일본에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는 평을 받으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FINGER SUIT)를 인수했다고 1일 밝혔다. 핑거수트는 패션 네일을 표방하며 시중에 없던 감각적인 디자인과 하이...
아모레퍼시픽, 지난해 영업익 1082억원..49.5% 감소 2024-01-30 17:58:55
화장품사업에서 34%감소한 1464원을 기록했고 데일리뷰티 영업익은 상품 포트폴리오 재정비를 통해 35.8% 상승한 103억원을 기록했다. 해외사업은 중국 시장 매출 감소와 연말 판관비 상승으로 영업적자 432억원을 기록하며 적자전환했다. 미국시장 매출은 라네즈, 이니스프리, 설화수브랜드 등에서 37% 매출 성장을...
메디톡스 "뉴라덤, 일본 최대 쇼핑몰 '라쿠텐' 론칭" 2024-01-29 14:31:01
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을 라쿠텐에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했다. 최근 일본 내에서 한국 뷰티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메디톡스는 차별화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현지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라쿠텐을 통해 현지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K뷰티에...
메디톡스 "뉴라덤, 日 전자상거래 업체 '라쿠텐' 입점" 2024-01-29 10:43:26
뉴로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이다. 메디톡스에 따르면 라쿠텐의 연간 거래 규모는 5조6천억 엔(한화 약 50조 6천268억원)에 달하며, 이용 회원은 1억 명 이상이다. 메디톡스는 최근 일본에서 한국 뷰티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차별화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일본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뉴트리원, 스킨·보디·마인드 아우르는 이너뷰티 비비랩 2024-01-09 16:26:54
뷰티 전문 비비랩 등 9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비비랩’은 기존 콜라겐 제품 중심에서 나아가 스킨·보디·마인드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으로 확대하고자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데일리 루틴’ 콘셉트의 베이직 라인과 건강기능식품 제품만을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인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