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메이드, 3분기 영업익 174억…`흑자전환` 2021-11-03 09:22:29
것으로 분석했다. 미르4는 서버수 180개, 동시접속자수 1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블록체인 기반의 NFT 기술을 통해 P2E(Play To Earn)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가고 있다. 위메이드는 미르4 흥행을 통해 게임과 블록체인 기술 연계에 대한 사업적 가능성을 확인하고 전사적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내년...
"페북이 '메타'로 바뀌었다…메타버스, 차세대 인터넷 될 것" [ABCD포럼] 2021-10-29 15:58:01
"로블록스나 포트나이트의 등록자수가 수억명을 넘었고 동시접속자수도 수천만명이 이르기 때문에 일단 이곳에서 경제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기반이 만들어졌다고 볼 수 있다"면서도 "아직은 부족하다. 전세계 인구 70억명이 있는데 10% 남짓에 불과한 수준이다. 앞으로 어떻게 50% 이상 사람들이 이 공간에 오게 만들 수...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⑯] 살아남을 라이브쇼핑 플랫폼은? 알만한 것만 30개 정도.. 이중 누가 살아남고 누가 사라질 것인가? 2021-10-14 15:13:00
10만 명의 접속자를 기록해 고객들에게 큰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누적접속자 수는 약 10만 명, 최대 동시접자수 약 3,000명, 1시간 동안의 구매자 수는 3,700명을 기록했다. 라이브커머스에서 첫 방송으로는 보기 드문 숫자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13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gs샵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블록체인 기술 적용' 미르4 글로벌, 동시 접속자수 80만 돌파 2021-10-14 10:46:43
'블록체인 기술 적용' 미르4 글로벌, 동시 접속자수 80만 돌파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위메이드[112040]는 14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 글로벌이 동시 접속자 8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위메이드는 대표작 '미르의 전설2'가 2005년 세계 최초 동시 접속자 수...
집코노미 콘서트에서 내 집 마련 전략 마련해 볼까 2021-10-02 10:55:33
집코노미TV 동시접속자수가 2000명을 웃도는 등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날 첫번째 콘서트 메뉴는 ‘집을 더 살까요 팔까요?’를 주제로 토크쇼다. 김학렬 스마트튜브 소장과 이주현 월천재테크 대표가 참여해 무주택자는 물론 다주택자의 매수 및 매도전략에 대해 설명해준다. 이어 홍춘욱 리치고인베스트 대표가...
블리츠웨이,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피규어 제작에 나서 2021-09-30 13:33:15
PC방 점유율은 50% 이상에 달한다. 2019년 8월에 동시접속자수 800만명 이상을 기록했고 월간 활성 이용자 수(DAU)는 1억명 수준이다.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중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모티브로 한 웹툰이 나올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블리츠웨이는 앞으로 6개월 정도 프로토타입을...
'D.P.'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잡을까…한국 오는 '디즈니+' 2021-09-22 10:46:42
9만9000원. 한 계정으로 모두 7명까지 사용 가능하지만 동시 접속자는 4명으로 제한된다. 디즈니플러스, 국내 협력사는 누구...LG유플러스 vs KT월드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디즈니플러스 채널 공급을 놓고 현재 LG유플러스, KT와 협상 중이다. 디즈니는 디즈니플러스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인터넷(IP)TV와 OTT에 자사 콘텐츠...
[특징주] 크래프톤 5% 급등…장중 공모가 회복(종합) 2021-08-19 15:55:08
자수 3천400만명, 일일 최대 이용자수 1천600만명, 최대 동시 접속자수 240만명을 각각 기록했다. 크래프톤은 또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천742억원으로 엔씨소프트[036570], 넷마블[251270], 넥슨 등 이른바 '3N' 게임사들을 추월했다. jh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특징주] 크래프톤 6% 급등…공모가 회복 2021-08-19 12:00:49
자수 3천400만명, 일일 최대 이용자수 1천600만명, 최대 동시 접속자수 240만명을 각각 기록했다. 크래프톤은 또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천742억원으로 엔씨소프트[036570], 넷마블[251270], 넥슨 등 이른바 '3N' 게임사들을 추월했다. jh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배그 모바일' 인도서도 통했다…44일만에 5천만 다운로드 2021-08-17 10:39:24
자수 3400만명, 일일 최대 이용자수 1600만명, 최대 동시 접속자수 240만명을 각각 기록했다. 크래프톤은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 출시 44일만인 이달 14일 누적 다운로드 5000만명을 돌파했으며, 이는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에서 이뤄낸 성과라고 알렸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는 크래프톤의 인기 지식재산권(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