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에도 빛난 'CJ그룹 숨은 효자' CJ프레시웨이 2019-08-08 10:32:26
웃돌아 디마케팅으로 영리한 영업 전략 구사 업종 가리지 않고 거래처 튼 성실함도 주목 외식업 경기 불황에도 cj그룹의 식자재 유통·단체급식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분기 고군분투하며 차별화된 성장을 이뤄냈다. 증권가에서는 cj프레시웨이의 하반기 전망이 더 밝다고 입을 모았다.8일 cj프레시웨이에...
2Q 예상 순이익증가율 1위 식음료주는 CJ프레시웨이. 왜? 2019-07-19 14:00:05
단체급식 매출이 본격화됐기 때문이다. 또한 디마케팅에도 불구하고 점유율 확대에 따른 외식 및 유통 경로 성장과 판가 및 계약조건 변경에 따라 수익성이 개선됐다. 향후 ck설비투자가 본격화됨에 따라 단체급식 효율화, 외식식자재 수주 경쟁력 확대로 향후 중장기적 밸류에이션이 돋보인다.cj프레시웨이가 개최한 '...
"대상, HMR 수요 확대에 따른 냉동식품 매출 증가"-하나 2019-04-04 08:02:16
식자재유통 전문 자회사인 베스트코는 고객사 디마케팅(기업들이 자사 상품에 대한 고객의 구매를 의도적으로 줄임으로써 적절한 수요를 창출하는 마케팅) 영향으로 매출액이 소폭 감소할 것으로 봤다. 다만 적자 폭은 큰 폭으로 줄어들 것으로 판단했다.그는 "대상이 4월부터 b2b 채널의 장류와 조미료 판가를 평균...
[신년사] 이동빈 Sh수협은행장 "튼튼한 기반 만들기에 전력 기울여야" 2019-01-02 09:00:04
늘리고 비우량자산은 디마케팅하는 여신자산 갈아 끼우기 노력으로 우량자산 비율을 늘려나가야겠습니다. 저비용성예금 증대로 조달비용을 절감해야 합니다. 탄탄한 저비용성 예금기반 확보는 향후 우리가 중견 은행으로 가기 위한 필수적 관문으로, 이제 전행 차원에서 노력해야 할 과제입니다. 은행 경영활동의 기초가...
[한경로보뉴스] 'CJ프레시웨이' 10% 이상 상승, 2018.3Q, 매출액 7,044억(+6.4%), 영업이익 132억(-10.8%) 2018-11-26 14:51:25
증가. 2) 프레시원은 디마케팅 및 구조조정에 따라 2.0% 감소. 3) 1차상품 도매및 원료는 회계기준 변경 영향 감안 시 6.5% 증가"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བྷ,000원'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국민·신한銀 '리딩뱅크 A매치' 어떤 문제 나왔나 2018-10-17 18:26:02
로보어드바이저, 디마케팅, 구조적 실업, 공공재, 유동성 함정, 통화스와프 등의 경제용어를 묻는 문제도 많았다.국민은행은 선진국의 양적완화 축소 정책이 신흥국의 통화 가치와 증시 급락을 불러오는 현상을 뜻하는 ‘테이퍼 탠트럼’과 기관투자가들의 의결권 행사 지침인 ‘스튜어드십 코드’...
"CJ제일제당, 고수익 사업 중심 체질개선 본격화"-한화 2018-05-14 08:02:21
이끌었다"며 "생물자원(사료)은 저수익처 디마케팅 및 해외 현지환 약세로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줄었다"고 말했다.고수익 사업군을 중심으로 체질개선이 본격화 될 것이라는 게 최 연구원의 관측이다.그는 "가공식품 부문의 경우 회계변경 효과로 외형 성장이 둔화되는 착시가 발생할 ...
[테샛 공부합시다] 국가공인 경제이해력 검증시험 TESAT 맛보기 2018-04-16 09:01:26
것처럼 편승해 벌이는 광고 마케팅은?① 디마케팅 ② 니치 마케팅 ③ 앰부시 마케팅 ④ 노이즈 마케팅 ⑤ 바이럴 마케팅해설 앰부시 마케팅이란 스포츠 이벤트에서 공식 후원업체가 아니면서도 광고 문구 등을 통해 매복(ambush)하듯이 후원업체라는 인상을 주어 고객의 시선을 모으는 판촉 전략이다. 예를 들어 월드컵...
[취업문 여는 한경 TESAT] 소비자 잉여 2018-04-10 17:37:30
마치 후원사인 것처럼 편승해 벌이는 광고 마케팅은?(1) 디마케팅 (2) 니치 마케팅 (3) 앰부시 마케팅 (4) 노이즈 마케팅 (5) 바이럴 마케팅[해설] 앰부시 마케팅이란 스포츠 이벤트에서 공식 후원업체가 아니면서도 광고 문구 등을 통해 매복(ambush)하듯이 후원업체라는 인상을 주어 고객의 시선을 모으는 판촉 전략이다....
[생글기자 코너] 노키즈존(No Kids Zone)도 마케팅기법이다 2018-04-02 09:01:00
이와 같은 경영 활동을 마케팅의 일종인 ‘디마케팅’이라고 부른다. 특정 수입을 포기함으로써 결과적으로는 장기적인 수익 증대를 노리는 것이다. 노키즈존 역시 마찬가지다.사실 어린이 손님을 받으면 최소 2명 이상의 가족 단위 손님을 받고, 어린이 단체 손님의 경우 부모까지 동반하게 되어 일반 손님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