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발레스타즈, 한국 발레가 선사한 '마법의 90분' 2024-07-14 17:44:25
이날 주인공은 무용수뿐만이 아니었다. 디토 오케스트라도 큰 역할을 했다. 보통 갈라콘서트에서는 녹음 반주를 많이 활용하는데 이번 공연은 오케스트라가 라이브 음악을 담당했다. 2022년부터 서울 강동문화재단 상주단체가 된 이들은 무대 위 무용수들과 교감하며 그들의 발걸음에 박자를 맞춰 생동감을 전했다. 이해원...
日 제패한 뉴진스, 韓 관광 홍보대사로 2024-07-03 17:17:52
Boy), '디토'(Ditto), 'OMG'에 이어 최근 '하우 스위트'(How Sweet)에 이르기까지 출시 음원마다 크게 히트시키고 춤을 유행시키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누렸다.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와 모회사 하이브가 법적 갈등을 빚고 있는 와중에도 최근 일본에 전격 진출, 도쿄 돔에서의 이틀 간 팬...
뉴진스의 '하입보이' 작곡한 이오공(250), 日 최대 음악축제 참여 2024-06-28 16:08:19
250은 정규 앨범 '뽕'으로 지난해 제20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음반' 등 4개 부문을 수상했다. 걸그룹 뉴진스의 히트곡 '하입 보이'(Hype boy)와 '디토' 등을 작곡해 K팝 분야에서도 인지도가 높다. 지난 26∼27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뉴진스의 팬미팅에서 오프닝 무대를...
TJ미디어 "디토소비 열풍으로 찾은 노래방, 재방문 증가” 2024-06-28 12:40:03
있다. TJ미디어에 따르면 "처음에는 디토소비 열풍으로 노래방을 찾았지만, 프라이빗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매력을 느낀 젊은 부부들의 재방문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인스타그램에 노래방 부부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다. 부부가 노래방을 즐기는 일상이 언론과...
노래방, 2030 고막부부 데이트 '핫플' 1위 2024-06-28 09:36:45
전해졌다. TJ미디어에 따르면 "처음에는 디토소비 열풍으로 노래방을 찾았지만, 프라이빗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매력을 느낀 젊은 부부들의 재방문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인스타그램에 노래방 부부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다. 부부가 노래방을 즐기는 일상이 언론과 각종...
도쿄돔 달군 뉴진스 "꿈만 같다" 2024-06-28 05:53:09
뒤 히트곡 '디토'를 부르고 퇴장했다가 마지막 곡 'ASAP'로 작별을 고했다. 다니엘은 "이번 무대에 많은 땀과 열정이 들어갔는데 어제부터 오늘까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주셔서 꿈만 같다"며 "오늘 잠이 안 올 듯하다"고 말했다. 민지도 "큰 무대에서 버니즈와 함께한 것이 꿈 같다"고 했고,...
도쿄돔 달군 뉴진스…"큰 무대서 팬과 함께해 꿈 같아" 2024-06-27 22:19:13
뒤 히트곡 '디토'를 부르고 퇴장했다가 마지막 곡 'ASAP'로 작별을 고했다. 다니엘은 "이번 무대에 많은 땀과 열정이 들어갔는데 어제부터 오늘까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주셔서 꿈만 같다"며 "오늘 잠이 안 올 듯하다"고 말했다. 민지도 "큰 무대에서 버니즈와 함께한 것이 꿈 같다"고 했고,...
뉴진스, 도쿄돔 팬미팅 매진에 "시야제한석 오픈" 2024-06-26 09:52:32
회를 넘기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이로써 뉴진스는 '디토(Ditto)'(2023년 5월), 'OMG'(2023년 7월), '하입 보이(Hype Boy)'(2023년 8월)에 이어 일본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 곡을 다섯 개로 늘렸다. '슈퍼 샤이'와 'ETA'는 지난해 7월 공개되자마자...
메가MGC커피X노티드, 콜라보로 도넛 2종 한정 출시 2024-06-20 17:40:21
MZ 세대를 겨냥한 달달한 크림 도넛 2종을 출시 했다. '디토(Ditto) 소비' 열풍을 이어갈 이번 콜라보는 MZ세대를 사로잡은 메가MGC커피와 오픈런은 기본인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벌써부터 빵 덕후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노티드 시그니처 할메가커피크림...
"이거 사러 두바이 간다" MZ 열광…2만4000원짜리 '완판' 2024-05-25 11:09:06
유명 인플루언서, 특정인이 구매한 제품을 따라 사는 '디토(Ditto) 소비'가 유통업계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짧은 언급에도 기존 광고보다 영향력이 더 크게 나타나면서다. 디토 소비는 라틴어에서 유래한 말로 '나도'라는 뜻이다. 다른 사람이 선택한 제품을 따라 소비한다는 의미다. 다만, 맹목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