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스타항공, 6개월만에 제주노선 누적 공급 100만석 넘어 2023-09-19 13:57:06
기념, CJ푸드빌과 협업해 'VIPS 떠먹는 피자' 주문 시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제품은 CJ푸드빌이 이스타항공 전용 기내식 상품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관광객과 제주도민들의 항공 교통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국내선의 고객 경험이 국제선으로 이어질...
"이건 몰랐네"…'좋아요' 누른 그 영상 속 '숨겨진 비밀' 2023-09-17 20:11:12
GS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신제품 '심플리쿡떠먹는타코' 홍보 영상은 멕시코 최고의 요리사 할아버지 비밀 레시피를 전수받은 '멕코타'가 만든 떠먹는 타코의 이야기를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다뤘다. 해당 콘텐츠는 '좋아요' 1216개(15일 기준)를 받아 지난달 GS25가 포스팅한 콘텐츠 중 인기...
디자인부터 콘텐츠 제작까지…AI 적극 활용 나선 GS25 2023-09-14 15:34:44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AI를 활용한 제품은 △심플리쿡떠먹는타코 △제철열무샐러드 △프룻후룻과일젤리 등 3종이다. GS25의 SNS 계정에 올라간 관련 콘텐츠 영상 역시 AI가 제작했다. AI는 상품 특성에 대해 인식한 다음 관련 디자인을 추출해낸다. 사내 디자이너가 상품의 특징을 담은 텍스트와 관련 이미지 파일을 AI 생...
GS25 신제품 디자인, AI가 맡는다…홍보영상도 AI로 2023-09-14 09:08:39
활용을 확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출시한 '심플리쿡떠먹는타코', '제철열무샐러드' 등의 패키지는 AI가 디자인했다. 상품의 특징을 담은 텍스트와 관련 이미지 파일을 AI 생성 프로그램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패키지 디자인이 완성된다. GS25는 또 이런 과정을 통해 AI가 만든 상품 관련 홍보 영...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LCC 기내식 시장 진출 2023-08-28 14:43:41
좌석에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떠먹는 형태로 만들었으며 기내 오븐에서 조리할 수 있는 용기를 적용했다. 지상에서 먹는 맛과 동일하게 제조하도록 여러번 테스트 과정을 거쳤다. 페퍼로니와 크림소스 함량을 늘리고 모짜렐라, 체다, 그라나 파다노 등 3가지 치즈를 더했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아이들과 함께 먹기...
CJ푸드빌 빕스, 기내식 시장 진출…이스타항공 전용 메뉴 출시 2023-08-28 08:41:09
메뉴를 출시하는 것은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내식 메뉴는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로, 이스타항공 전용 상품으로 개발됐다. 좌석에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떠먹는 형태로 만들었고, 기내 오븐에서 조리할 수 있는 용기를 적용했다.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는 대만, 일본, 동남아시아 등...
이탈리아 거장 줄줄이 꿴 봉준호 감독, 피렌체 사로잡았다 2023-04-07 05:30:00
만났을 때의 일화를 숟가락으로 수프를 떠먹는 동작을 취하며 리얼하게 묘사하자 이탈리아 영화 팬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봉 감독은 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북부 피렌체의 라 꼼빠니아 극장에서 진행된 '마스터 클래스'에서 자신은 한껏 낮추면서도 이탈리아 영화의 유구한 역사를 치켜세워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hy, 윌 요거트 떠먹는 형태로 출시 2023-03-21 09:21:34
프로젝트 윌' 브랜드 최초의 떠먹는 형태 요거트다. 떠먹는 윌은 고물가 시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패턴을 반영해, 450g 용량으로 나온다. hy는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예약 판매 방식으로 판매하고, 이후 온라인과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오뚜기, 출시 5년 만에 `피자` 1억개 팔았다 2022-11-14 09:12:08
떠먹는 컵피자, 1인용 피자 등 형태가 다양하다. 총 7개 라인 18개 품목이 운영되고 있다. 또 크러스트 피자, 화덕 피자 등 고급 피자 메뉴도 지속 확장하는 추세다. 오뚜기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메뉴 다양화와 냉동피자의 편견을 깬 프리미엄화를 오뚜기 피자 성공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변화하는...
풀무원다논,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 무라벨 포장재로 전환 2022-11-11 09:45:43
풀무원다논이 떠먹는 요거트 전 제품을 무라벨 포장재로 전환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무라벨 포장재가 적용되는 대상은 `아이러브요거트` 일부 제품과 `액티비아` 전 제품이다. 풀무원다논은 기존 용기 측면에 부착했던 플라스틱 라벨을 제거해 라벨 제거 번거로움을 없애고, 재활용 용이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