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호타이어, 새로운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선봬 2014-05-14 13:21:53
사랑을 방해하는 몬스터는 다양한 방법으로 또로의 접근을 저지한다. 그러나 또로는 빗길과 눈길에서도 안전하고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금호타이어를 이용해 각종 어려움을 돌파하고 로로를 구출하며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이번 광고는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들과 '안전'에 관한 스토리텔링으로 관객들의 ...
빨라쪼 델 프레도, 프리미엄 젤라또 빙수 4종 출시 2014-04-30 20:06:32
빙수메뉴입니다. 손한승 빨라쪼 이사는 "무더운 날씨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오면서 앞당겨 빙수를 출시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동안 전세계인에게 사랑 받아온 빨라쪼의 이탈리아 아이스는 시원한 눈꽃얼음에 팥, 녹차, 요거트, 초코 등 다양한 젤라또로 클래식한 빙수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커피베이, 여름철 신메뉴 빙수 4종 출시 2014-04-21 15:59:10
더블콘서트` 입장권을 증정합니다. 포토댓글 이벤트는 4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최근 고온현상이 이어지면서 예년보다 빨리 다가올 여름을 위해 `빙수 4종`을 일찍 출시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하게 넣은 과일, 젤라또로 여름철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금호타이어, 베이징모터쇼 참가 2014-04-16 17:00:43
후원하는 골프 선수 펑샨샨 스윙 따라잡기, 마스코트 또로 & 레이싱걸 포토타임, 보드 퍼포먼스 ‘사인스피닝’, 댄스 이벤트 ‘시그널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된다. 금호타이어 양웅 중국 영업기획담당 상무는 "중국 자동차 시장의 양적ㆍ질적 수준이 가파르게 높아져 오는 2020년경에는...
[금호타이어] 마모수명 '전문 지식' + 흥미유발 '감성 장치' 융합 2013-12-19 06:58:21
마모 수명 보증서, 그리고 마스코트인 또로가 마무리한다. 이 ‘마모 수명’ 편은 여러 측면에서 텍스트와 이미지, 이성과 감성 사이 애매한 지점을 포착해야 하는 상품 광고들에 귀감이 된다. 분명 혁신적 제도 또는 기능이긴 한데 자세히 설명하려면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할 때, 그리고 타깃이 되는 구매층은 그런...
세라피나 뉴욕, 키즈 메뉴와 함께하는 ‘마이 파스타 페스티벌’ 2013-10-30 15:43:45
외에도 키즈 햄버거와 프렌치 프라이, 젤라또로 구성되어 있으며, 키즈 메뉴의 메뉴판에 삽입되어 있는 음료 쿠폰을 제시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오렌지 주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키즈 메뉴 중에는 갖가지 동물 모양의 파스타 면도 선택이 가능하며, 메뉴판 뒷면은 어린이들이 그림을 그리거나 직접 꾸며볼 수...
교보생명, `광화문 글판` 가을편 게시 2013-09-02 09:06:46
또로 또로 책 속에 귀뚜라미 들었다 나는 눈을 감고 귀뚜라미 소리만 듣는다 이번 글귀는 가을을 맞아 책 속에서 삶의 여유를 찾고 자신을 되돌아보자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계절의 변화도 느끼지 못할 만큼 바쁘게 살고 있다"며, "이번 가을엔 귀뚜라미 소리를 들으며 마음의 안식을 얻고...
임주환 아신또 "아무 일에나 미치게 신나하는 X라이" `폭소` 2013-06-19 20:24:47
휴대폰에 저장된 준수의 이름을 아신또로 바꿨다. 공준수는 어린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나도희를 바라보며 "매일 하나씩 생각해냈으면 좋겠네요. 사장님을 그렇게 크게 웃게 만들 수 있는 얘기 하나씩"이라고 다짐했다. 나도희는 공준수 놀리기에 빠져 말끝마다 "아신또다"라며 아예 "아신또 씨"라고 부르며 신이 나...
금호타이어,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개설 2013-06-17 18:57:29
`또로` 인형을 활용해 친근한 분위기를 살렸으며, 체험에 참가하는 어린이는 정비복 유니폼을 착용하게 됩니다. 신용식 마케팅물류 본부장은 "미래의 잠재 고객인 아이들이 금호타이어를 최초의 타이어 회사로 자연스럽게 기억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금호타이어, 타이어 전문점 광고 방영 2013-05-04 00:58:07
또로'가 등장, 타이어 교체 장소에 대한 문답으로 시험을 보는 상황을 연출한 것. 이 회사 김주상 커뮤니케이션팀장은 "텔레비전 광고는 안전운전에 필수인 타이어 관리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통 활동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