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하늘보리맥주' 출시…구수한 보리맛 극대화 2024-04-08 08:30:29
수제 라이트 라거 맥주로 만들어졌다. 하늘보리의 디자인을 그대로 패턴화해 맥주 패키징에 활용했다. 세븐일레븐은 하늘보리맥주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4캔을 1만2천원에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에 접어들면서 맥주 수요가 늘 것으로 보고 차별화 상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이달 초부터...
미국 전체가 '들썩'…"경제효과 8조원 추정" 2024-04-07 07:40:09
라거'를 출시하기도 했다. 말릭 에반스 로체스터 시장은 "우리 도시를 사람들이 언젠가 살고 싶어 할 만한 곳으로 마케팅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뉴욕주의 여행사 '비지트 버팔로'의 CEO인 패트릭 칼러는 "이것(개기일식)은 슈퍼볼이나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와 비슷하다"며 2017년에 있었던 일식 직후...
美 7년 만의 개기일식에 '들썩'…"경제효과 8조원 추정" 2024-04-07 07:32:43
개기일식을 기념하는 '로어백 토탈리티 블랙 라거'를 출시하기도 했다. 말릭 에반스 로체스터 시장은 "우리 도시를 사람들이 언젠가 살고 싶어 할 만한 곳으로 마케팅할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뉴욕주의 여행사 '비지트 버팔로'의 CEO인 패트릭 칼러는 "이것(개기일식)은 슈퍼볼이나 테일러 스위프트...
"1초에 11.5병씩"…1년 만에 3억개 넘게 팔린 '손석구 맥주' 2024-04-02 10:53:07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4월 선보인 맥주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이하 켈리)가 1년간 3억6000만병 넘게 팔렸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26일 3억6000만병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1초당 약 11.5 병(330mL 기준)이 팔린 셈이다. 병을 누워 이은 길이가 지구를 두 바퀴 이상 돌 수 있는...
비어벨트코리아, 170년 전통 유럽 리투아니아 맥주 '볼파스엔젤맨' 2024-03-26 16:32:50
출시한 ‘볼파스엔젤맨 히스토릭 언필터드 라거’는 효모를 거르지 않은 전통 양조법으로 만든 제품이다. 캔맥주지만 갓 따른 생맥주를 마시는 느낌을 준다. 디자인도 독특하다. 창의성과 재미가 돋보이는 거꾸로 된 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비어벨트코리아는 올해 한국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춘...
1초당 29병씩 팔렸다…테라, 5년간 45억4000만병 판매 2024-03-20 09:57:24
제작한 테라는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테라는 '홈술' 트렌드 확산 속 제품 다양화 전략으로 가정 채널을 공략했다. 그 결과, 가정채널 판매는 지난 5년간 연평균 26% 증가했고, 캔맥주 연평균 성장률은 33%에 달했다....
하이트진로 테라 5주년, 누적판매 45억4천만병…초당 29병 팔려 2024-03-20 09:36:42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테라의 가정 채널 판매는 지난 5년간 연평균 26% 늘었으며 '홈술' 트렌드 속에 계속 증가하고 있다. 특히 캔맥주 연평균 성장률은 33%에 이른다. 유흥 채널 판매는 연평균 16% 증가했다. 특히 홍대, 신촌, 건대...
[이 아침의 화가] 에르메스가 길거리 캐스팅…그라피티의 연금술사, 콩고 2024-03-18 18:42:26
라거펠트였다. 그는 자신의 작업실을 4개월이나 콩고에게 내주며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콩고와 샤넬의 콜라보는 라거펠트 생전 마지막 작업으로 남았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이뤄진 샤넬 쇼에서 콩고와의 협업 컬렉션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콩고는 이집트 신전에서 쇼가 이뤄진다는 것에서 영감을 받아...
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몰트 맥주다. 페일 라거 타입의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330mL병, 500mL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 및 355mL, 470mL, 500mL의 캔 제품이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출시 초기 메인 타깃인 젊은 층이 많이 이용하는 술집이나 식당 등 유흥 채널 입점에 집중했다. 이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성희롱·괴롭힘…"누가 봐도 뻔한 허위신고는 없다" 2024-03-12 16:30:54
허위라거나 S를 처벌하려는 목적이 있다고 단정하기 어려운 점 ③당시 노래방에 같이 있던 직원들의 진술("S가 J에게 어깨동무를 하기에 떼어놓았다", "사건 당일 S가 자신의 손을 잡았다는 얘기를 하며 J가 짜증을 냈다") 등을 들었다. 기업 실무에서는 직장 내 성희롱 또는 괴롭힘 신고가 허위 또는 과장되었거나, 사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