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회복·미국 매출 양호…목표가↑" 2024-04-30 09:05:21
"아모레퍼시픽은 1분기에 미국에서 라네즈 신제품을 출시했고 이에 따른 도매 매출이 크게 증가해 미국 매출이 매우 양호했다"고 짚었다. 중국법인의 경우 "적자 폭이 예상보다 적은 이유는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수요 회복으로 중국 내 아모레퍼시픽의 프로모션비 지출이 감소했기 때문"이라며 "중국 소비자가 보유한...
완전자율주행 기대..테슬라 15% 급등-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30 08:32:05
상회한 316억원(flat YoY)을 기록. 1분기에 미국에서 라네즈 신제품(ex.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을 출시했고, 이에 따른 셀인 매출(도매 매출)이 크게 증가 - 2024년 1분기 중국법인의 영업적자는 약 92억원을 기록한 걸로 추정.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수요 회복으로 중국 내 아모레퍼시픽의 프로모션비 지출이 감소...
한투증권, 아모레퍼시픽 목표가↑…"중국 회복·미국 매출 양호" 2024-04-30 08:23:56
"아모레퍼시픽은 1분기에 미국에서 라네즈 신제품을 출시했고 이에 따른 도매 매출이 크게 증가해 미국 매출이 매우 양호했다"고 분석했다. 특히 중국법인의 경우 "적자 폭이 예상보다 적은 이유는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수요 회복으로 중국 내 아모레퍼시픽의 프로모션비 지출이 감소했기 때문"이라며 "중국 소비자가...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이익 830억원…작년보다 1.7%↑(종합) 2024-04-29 18:29:02
각각 증가했다.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주요 브랜드의 견고한 성장세가 지속된 영향이다. 자회사의 경우 영업이익이 대체로 감소했다. 이니스프리의 1분기 영업이익이 20억원으로 작년보다 64.9% 감소했다. 에뛰드는 1분기 영업이익이 51억원으로 4.6% 줄었다. 에스쁘아(2억원)와 아모스프로페셔널(29억원)의 1분기...
아모레퍼시픽, 일본서 11개 브랜드 소개 대형 프로모션 개최 2024-04-25 09:18:03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아이오페까지 11개 브랜드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8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알리는 옥외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kaka@yna.co.kr (끝)...
라네즈의 파격…홍보대사에 여행 유튜버 발탁 2024-04-22 18:31:08
브랜드 라네즈의 크림 스킨 앰배서더(홍보대사)로 여행 유튜버 원지(36)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명 톱배우들에게 홍보대사를 맡겼던 예전과 달리 젊은 유명 유튜버를 발탁해 젊은 이미지를 강조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원지는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를 운영하는 여행 크리에이터다. 팔로어가 85만 명이 넘고,...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통해 수거된 유리병을 주요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헤라, 한율 등의 일부 제품에 최대 20%까지 적용해 재활용 유리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도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수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공병 1개당 뷰티포인트 300점이 기본으로 적립되며 월...
[오늘시장 특징주] 아모레퍼시픽(090430) 2024-04-02 18:19:40
것으로 예상되면서, 중저가 라인인 라네즈와 코스알엑스의 성공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은 아모레퍼시픽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고가 라인보다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현 상황에서, 라네즈와 코스알엑스의 성공은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시장에서의...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지 오래다. '라네즈' 연분홍색 립스틱 인기는 중국 ‘화시즈’ 빨간 봉황 립스틱에 밀려났다. 그간 중국인 관광객으로부터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무대로 확장하던 K뷰티(한국 화장품)가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C뷰티(중국 화장품)'에 밀려 영향력을 잃어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中시장서 설 자리...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면세 사업권 3년 연장 2024-03-20 10:14:30
에스티 로더, 랑콤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설화수, 후, 라네즈 등 국산 화장품 브랜드 포함 약 200여 개의 화장품, 향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또, 올해 상반기 리뉴얼을 통해 디지털 요소를 도입해 새로운 매장 컨셉을 선보일 뿐 아니라 르라보, 킬리안, 펜할리곤스, 크리드 등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 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