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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재균 이혼했다고" 발언 논란…이광길 해설위원 결국 사과 2024-06-26 12:54:09
이혼한 거"라고 말을 꺼냈다. 당시는 광고 타임으로 정식 라디오 방송으로 송출되지 않았지만, 유튜브 채널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이를 본 청취자들 사이에서 "황재균이 이혼한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던 것. 이 해설위원은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기사로 난 줄 알고 있었고, 이후 확인하지 않은 채...
나스닥 투자하면서 연 15% 월배당…"월 분배형 상품 종지부" 2024-06-24 16:21:22
하는데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라디오 광고를 통해 판매하는 것보다 투자자들에게 수익률로 증명할 수 있는 회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엔비디아 등 몇몇 빅테크 종목들로 나스닥 옵션을 파는 상품들이 나오는데 고객들을 현혹하기는 좋지만 하방 리스크가 존재한다"고 지적했다. 맹진규 기자 maeng@hankyung.com
미래운용의 경쟁사 저격…'커버드콜 ETF' 업계 신경전 수면위로 2024-06-24 15:25:48
미래에셋은 라디오 광고를 하거나 그런 식으로 껌 팔듯이 장사 안 할 겁니다"라며 "투자자들이 수익을 봐서 미래에셋을 신뢰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운용은 최근 라디오를 비롯한 각종 매체를 통해 자사 브랜드 'KODEX ETF' 광고를 활발히 하고 있다. 이 부회장의 발언에 경쟁사들은 별도의 입장을 내진...
"딱 한 달 일했다"…이번엔 송다은, 버닝썬 해명 2024-06-17 08:37:18
모든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됐고, 진행하던 광고, 라디오 등 실시간으로 활동하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며 매일 눈물로 절망스러운 나날을 보냈다"고 전했다. 송다은은 또 "지금도 사실이 아닌 모든 상황이 실제로 제가 했던 것처럼 꼬리표처럼 따라다녀 난감하고 마음이 너무 무겁고 힘들다"며 "제발 제가 클럽녀고, 마약을...
방통위, KBS·MBC 등 지상파 재허가 세부 계획 확정 2024-06-12 11:21:49
DMB, 옥천FM 공동체라디오도 이번 재허가 대상이다. '2024년 지상파방송사업자·공동체라디오방송사업자 재허가 세부 계획'은 지난해와 같이 방송의 공익성과 공적 책임 제고를 위해 '방송의 공적 책임·공정성의 실현 가능성 및 지역·사회·문화적 필요성'과 '방송프로그램의 기획·편성·제작 및...
방통위, 방송광고 제작 지원받을 혁신형 중소기업 공모 2024-06-07 09:07:03
방통위, 방송광고 제작 지원받을 혁신형 중소기업 공모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혁신형 중소기업을 선정해 방송광고 제작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에서는 TV 광고 12개 사, 라디오 광고 5개 사 등 17개 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방통위와 코바코는 지난...
코바코 "라디오는 생활밀착형 매체…광고는 문화 업종 적합" 2024-05-31 09:29:57
TV 광고와 라디오 광고를 함께 집행했을 때 소비자에게 더욱 강력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V에서 접촉한 경험이 있는 광고물의 음성광고를 라디오에서 들었을 때, TV에서 본 광고 내용이 연상된다'는 질문에 76.5%가 그렇다고 응답했다. 'TV에서 본 광고의 음성광고를 라디오에서 들으면 더...
美, TV·라디오 정치광고에 AI 활용 여부 명시 추진 2024-05-23 04:30:22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그러나 정치광고에서 AI의 사용은, 특히 딥페이크(특정 인물의 얼굴 등을 영상에 합성)를 통해 유권자에게 허위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이 규칙안이 FCC에서 채택되면 TV, 라디오, 케이블 등의 정치 광고에서 콘텐츠 생성에 AI가 생성됐는지 여부를 공개해야 한다. 규칙안에는...
51살 '싱글벙글쇼'도 폐지된다 '눈물'…"라디오 격변기" [이슈+] 2024-05-21 19:51:01
나오지만, 세계적으로 라디오 광고 시장 규모는 타깃 광고, 디지털 플랫폼과 통합 등을 고려해 향후 몇 년 동안 더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이 발표한 '2024년 세계의 라디오 광고 시장 보고서'에서는 "라디오 광고는 다양한 마케팅 도구로서 업계에서 다양한 시청자를 매력적인 오디오...
美 스트리밍 시장 움직이는 아시아계…"K콘텐츠 신뢰 높아" 2024-05-18 07:00:06
높은 편이다. 닐슨의 선호도 조사 결과 한국어 라디오·TV·케이블·팟캐스트 등을 통해 제공되는 프로그램에 대한 신뢰도는 66.3%로 중국·베트남·영어(40%)보다 높았다. 한국 미디어와 콘텐츠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은 유튜브와 넷플릭스의 행보에서도 읽을 수 있다. 닐슨은 유튜브와 넷플릭스가 K드라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