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 소속사 대표, 몰래 '뒷광고' 걸리자…"쯔양과 죽겠다" 협박 2024-07-12 09:01:57
뒷광고를 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몇몇 먹방 유튜버들이 뒷광고를 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당시 쯔양의 이름도 같이 거론됐고, 참PD는 쯔양에 대해서는 "실수였다"고 해명했다. 홍사운드는 "당시 참PD님은 직접 쯔양을 폭로하지 않았다"며 "당시 채팅창에 '쯔양은 뒷광고를 했나요?'라고 정말 많은 사람이 물어봐서...
"돈 안 받았으면 무죄?"…'쯔양 협박 의혹' 유튜버들 논란 [법알못] 2024-07-11 19:59:02
내 동영상 광고 수익은 대략 조회 수 1000회당 1달러 수준으로 알려졌다. 조회 수가 100만 회라면 1000달러(약 110만원)의 수익이 벌리는 셈이다. 자극적인 영상으로 '한방'을 노리는 유튜버가 늘어날 수밖에 없는 환경이다. 이 과정에서 선을 넘는 비방으로 살인 사건까지 벌어지기도 했다. 올해 5월 부산 연제구...
"대세는 가성비 여행"...'변방에서 중심으로' 날아오른 LCC[LCC ‘주류’가 되다①] 2024-07-09 09:41:22
라면 올해 LCC 이용객은 30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LCC가 이처럼 비상할 수 있었던 건 한국인들의 높은 눈높이에 맞춰 이른바 ‘한국형 LCC’ 모델을 구축했기에 가능했다. 광고나 서비스 비용을 최대한 줄여 오로지 가격으로만 승부를 보는 해외 LCC와 다르게 한국 LCC들은 파격적인 마케팅과 서비스를...
'서울라면' 대체 뭐길래 열광…"불기둥 쐈다" 풀무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7 07:00:01
“라면이 K푸드 대표주자로 인기를 끌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중요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고 했다. 이어 “이슬람권 소비자를 위해 할랄 인증도 준비하고 있고, 10월 이후 글로벌 영업이 예고되어 있다”고 분석했다. 서울라면은 서울시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지난 2월 출시 후 5개월 만에 100만봉이 팔렸다....
"쿠팡영업부서입니다" 문자 오길래 답장했더니…무서운 유혹 [이슈+] 2024-07-04 20:02:01
쿠팡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만 진행된다. 광고 수신을 동의한 이용자에 한해 문자가 수신될 순 있지만, 이 역시 쿠팡의 공식 고객센터 번호(1577-7011)로만 이뤄진다. 쿠팡 측은 "영업부서라면서 리뷰 체험단을 모집한다는 문자들은 모두 피싱 사기로 확인된다"며 "사측에서 개인번호로 관련 문자를 발송하지 않는다"고...
'5세대 아이돌'이 라면 모델로…젊은층 팬덤 공략 나선 팔도 2024-07-04 10:25:44
통해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진행한 브랜드 광고를 공개한다. 오는 9일부터는 제로베이스원이 준비한 숏폼(짧은 형식 영상) 콘텐츠를 한 달가량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팬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제로베이스원의 얼굴이 새겨진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달 중순 이후 한정판 번들 구매 시 랜덤 포토 카드 1종이 제공된다....
팔도 틈새라면 모델로 제로베이스원 발탁 2024-07-04 09:11:16
틈새라면의 광고 모델로 그룹 제로베이스원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틈새라면은 베트남 하늘초를 넣어 강한 매운맛을 낸 국물 라면으로, 2009년 출시 이후 누적 2억3천만개가 판매되며 팔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팔도는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인 틈새라면과 국내외 앨범차트를 석권하며 젊은 층의 뜨거운 지지를...
삼성·미래 초접전…"껌 팔듯 장사" 저격도 [150조 ETF 혈투①] 2024-07-01 17:41:57
라면 연내 200조 원 시장도 가능해 보입니다. 양적 성장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점도 적지 않습니다. 전 세계에서 한국 ETF 비중은 0.84%(145.6조 원)에 불과한데, 상품 수는 8.1%(868개)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상품 수가 너무 많다는 얘기입니다. 운용사들이 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인기 있는 상품을 베끼면서 유사한...
"감히 라면 주제에"…이정재 도발 이유 있었다 [현장+] 2024-06-28 14:36:45
처음 출시된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모델 이정재는 광고에서 “감히 라면 주제에”라고 말한다. 이 발언은 하림이 라면을 ‘요리’라고 생각해서 나온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 공장에서는 육수로 면을 반죽해 풍미를 더하는 등 반죽 단계부터 공을 들였다. MSG를 최대한 배제하기 위해서다. 회사에 따르면...
"얼마나 맵길래…" 외신기자 불닭볶음면 시식 '홍보 효과 톡톡' 2024-06-24 15:08:29
호소하며 연신 기침하고 "괜찮아요. 괜찮아요"라면서도 싱크대를 붙잡고 고통스러워하다가 "이래서 판매가 금지된 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를 지켜보던 앵커는 "저분은 매운맛에 좀 약한 것 같다"며 "저는 저 정도는 아니었다"고 다른 반응을 보였다. 호주 언론은 물론 가디언 기자들도 불닭볶음면을 시식해 본 후 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