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병재, ‘모리스&보리스’ 팝업스토어 기획자로 선정 2024-09-04 10:39:45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팝업스토어 기획자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유문' 멤버 유병재, 유규선, 문상훈이 출연해 ‘대팝업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 대세 팝업스토어 트렌드와 성공 비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유병재는 자신을 '팝업 1세대'로 소개하며,...
카페24,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유튜브 쇼핑 진출 지원 2024-09-03 09:19:40
이를 통해 유튜브 채널의 '스토어' 탭과 라이브 스트리밍, 여러 영상(VOD) 등으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선수가 직접 제작과정에 참여한 의류, 응원 용품, 구단 캐릭터 액세서리 등을 팬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팬들이 구단 로고, 선수단 이미지 등 구단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취향에 맞는...
"한국 놀랍네요" 직원들도 깜짝…'오픈런 필수' 유모차 정체 2024-08-22 21:00:01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다. 올해 상반기 라이브 방송 매출은 3배 가까이 올랐다. 지난 4월 부가부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무신사 키즈'에 입점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부가부는 앞으로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젊은 부모들의 소비 철학과 부합한 제품 생산을 이어갈 계획이다....
네이버 팬카페 통해 올림픽·e스포츠 응원하는 MZ세대 2024-08-11 06:01:02
주제의 카페 개설은 6배 이상 급증했다. 해당 주제 카페의 사용자 중 85%가 30대 이하였으며 20대 사용자만 45%에 달했다. 치지직 외에 유튜브, 'SOOP'(아프리카TV) 등 다른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더라도 스트리머와 시청자, 팬들 간 소통은 주로 네이버 카페에서 이뤄지고 있다. 치지직에서 활발하게...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해외서 첫 테스트…서버 2배 확대 2024-08-01 09:49:31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게임 플레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이달 21일(현지 시간) 독일 쾰른에서 개막하는 북미·유럽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에 참가해 전야제 '오프닝나이트 라이브(Opening Night Live)'에서 새로운 게임 정보를 공개하고, 관람객을 위한...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여름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애플망고' 풍년 2024-07-29 15:55:52
재즈 라이브 콘서트가 열린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범범즈' 팝업스토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프리미엄 해외 완구 유통사 나비타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7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로비에 위치한 스페이스 워커힐에서는 나비타의 팝업스토어 플레이마켓이 운영된다. 팝업에서는...
카페24, LG트윈스 유튜브 쇼핑 시장 진출 지원 2024-07-29 14:40:05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스토어' 탭과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도 선수들이 직접 디자인한 유니폼인 '선디폼'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로써 LG트윈스 팬들은 선수들의 경기 외 영상을 시청하면서 굿즈 쇼핑까지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앞으로도 프로스포츠단의...
쉬인 이어 유튜브까지...왜 글로벌 기업들은 한국 이커머스 시장 노리나 2024-07-03 06:00:02
유튜브는 최근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하는 카페24와 손잡고 쇼핑 전용 스토어 기능을 선보였다. 라이브 커머스 방식이다. 예를 들어 유튜브 고객이 특정 콘텐츠를 시청하고 관심이 생기면 아웃링크(외부 사이트 연결)로 이동하지 않아도 유튜브 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이다. 판매자는 별도의 디자인 작업을 하지 않...
CJ온스타일 "유튜브 '매진임박' 라이브 30분당 억대 주문" 2024-07-02 10:53:16
기자 = CJ온스타일은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을 통해 방송 30분당 평균 주문액이 1억원대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올해 4월 웹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합작해 매진임박 채널을 유튜브에 개설했다. 매진임박은 30·40대 여성층을 겨냥, '엄카찬스'...
자동차 마케팅 격전지 된 성수동…"고객 있는 곳으로 달려간다" 2024-06-25 16:27:36
2층 카페는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다. 이곳에선 프랑스 디저트 전문가 얀 쿠브레 셰프가 선보인 케이크도 먹을 수 있다. 카페 옆엔 수리 중인 자동차들이 유리창 너머로 보였다. 르노성수 관계자는 “리뉴얼 이후 주말 방문 인원이 10배가량 늘었다”며 “방문 연령대는 과거엔 50대 이상이 많았으나 지금은 20~30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