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드캡투어, 3분기 영업익 76억4000만원…전년比 74.4%↑ 2022-10-27 16:10:12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E1·LG라이프케어 등 영업 채널을 다변화해 대여 계약을 늘렸다. 인유성 레드캡투어 대표는 "기업의 해외 출장 수요와 국제선 운항률의 증가로 여행사업이 본격적인 정상화 궤도에 올랐고 일본·대만·홍콩에 이어 중국의 입국 완화 조치가 시행될 경우 실적 개선에 더욱 속도가 붙을 것으로...
"美 700만호 주택 부족…다가구건물·학생용 기숙사에 투자하라" 2022-10-26 18:17:47
라이프인베스트먼트 매니징디렉터) 2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한국경제신문사 주최로 열린 ‘ASK 2022 글로벌 대체투자 콘퍼런스’에 참석한 부동산 투자 전문가들은 미국의 멀티패밀리, 즉 다가구주택을 가장 매력적인 부동산 투자 자산으로 꼽았다. 미국 인구 구조의 주류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가 주택 시장으로...
"걷기만 해도 하루 백만원 `벌었다`" 재도약 꿈꾸는 스테픈 [전자오락채굴단] 2022-10-08 09:00:00
채굴량으로 배분했습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현재 GMT는 약 10%에 달하는 규모만 시장에 유통중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GMT는 현재 바이낸스와 게이트아이오, 쿠코인 등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됐을 뿐 아니라 국내에선 빗썸 거래소 원화마켓에도 상장되어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GMT에 대한 관심은 상당합니다. 빗썸에서...
성공적 해외 부동산 투자를 위한 조언[이지스의 공간생각] 2022-09-23 15:31:56
들 수 있다. 또 평균수명 연장으로 인한 라이프 사이클의 변화는 시니어하우징 시장의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거래 시장의 발달로 물류시설의 수요는 커지고 있고, 인구 구성과 결혼 비율 변화로 소형 주택 등으로 선호하는 주택의 유형도 바뀌는 중이다. 과거의 투자 분석 방식과 관점으로는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 2022-09-21 10:00:33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네츄럴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AP’의 대표제품 ‘뼈건강마스터 어골칼슘’은 체내 흡수를 최우선으로 생각한 뼈 건강 올인원 제품이다. 깨끗한 알래스카 해역의 프리미엄 어골칼슘을 100% 사용했으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저온...
[미국물가 쇼크] '킹달러' 앞에 아시아 통화가치·증시도 일제히 '휘청'(종합2보) 2022-09-14 17:32:32
3대 지수 모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초기인 2020년 6월 11일 이후 2년 3개월 만에 하루 최대폭 하락을 기록했다. BMO 패밀리오피스의 투자담당자인 캐럴 슐라이프는 블룸버그TV 인터뷰에서 "시장이 필사적으로 (현재 장이) 상승장인 것처럼 몰아가면서 연준과 맞서 싸웠다"며 "기본적으로 이는...
우미건설, 주택 넘어 공모사업·프롭테크 투자 등 종합부동산회사로 진화 2022-08-03 15:20:31
마스턴투자운용, 케이클라비스자산운용, 캡스톤자산운용, 지알이파트너스자산운용 등도 사업 파트너다. 이들 운용사를 통해 구축된 네트워크와 부동산 펀드 등을 활용해 물류, 오피스, 리테일과 같은 비주거용 부동산 자산에도 투자하고 있다. 우미는 또 부동산 거래·중개, 공유경제,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롭...
‘Z세대는 뭘 좋아할까’ 패션은 ‘독서실룩’, 뷰티는 ‘비건 색조’ 인기 2022-07-08 13:45:18
나왔다. 독서실룩은 패션에서도 실용성을 추구하는 Z세대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용어로, ‘원마일웨어(실내와 집 근처 1.6km 반경에서 입을 수 있는 옷)’와 비슷하면서도 조금 더 스쿨룩에 가까운 것이 특징이다. 독서실룩을 완성하기 위해 헤드셋·메신저 백·볼캡 등으로 포인트를 주기도...
"공부하다가 바로 외출 가능"…Z세대에 '독서실룩' 인기 2022-07-08 09:53:23
스타일로, 패션에서도 실용성을 추구하는 Z세대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용어라고 스타일쉐어는 설명했다. 실내와 집 근처 반경 1.6km 이내에서 입을 수 있는 옷을 뜻하는 '원마일웨어'와 비슷하지만 좀 더 스쿨룩에 가깝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 로고가 크게 박힌 빅로고 티셔츠와 쇼트(숏)팬츠,...
롯데홈쇼핑, 온라인 전용 자체브랜드 '올타라이프' 출시 2022-06-16 08:33:41
전용 자체브랜드 '올타라이프' 출시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첫 상품으로 캡형 물티슈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ALLTA LIFE)를 출시하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그간 TV홈쇼핑을 기반으로 패션과 리빙 등에서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