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전기 단 전기차 'EREV', 배터리업계 구원투수 될까 2024-09-15 08:12:00
업체들도 EREV에 대한 관심을 내비치고 있다.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 램은 EREV 픽업트럭 램차저1500 출시를 앞두고 있다. 카를로스 타바레스 스텔란티스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7월 말 지프 웨고니어를 EREV로 내놓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포드의 경우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대표 상용 밴 트랜짓의 EREV 버전 주문을 ...
전영현號 100일…삼성전자, 모빌리티·AI 사업 가속페달 2024-08-27 17:49:23
D램 1위 마이크론 잡는다삼성전자는 27일 “퀄컴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솔루션인 ‘스냅드래곤 디지털 섀시’에 32GB(기가바이트) LPDDR4X(저전력 더블데이터레이트 4X)를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삼성 반도체가 들어간 인포테인먼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캐딜락, 소니혼다모빌리티 등 프리미엄 브랜드에 적용되는 것으로...
동양생명, '수호천사' 브랜드 유튜브 광고 온에어 2024-08-27 15:03:19
유튜브 동양생명 브랜드 광고 하단에 있는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해 '보장자산 상담'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동양생명 굿즈(수호천사 젤로디 인형)를 선물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도 금일부터 9월 20일까지 '광고 감상평 댓글 이벤트'와 '리그램 이벤트'를...
연이은 수주로 伊서 자가면역질환 처방 선두 지킨 셀트리온 2024-08-23 09:49:50
및 제품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킨다는 전략이다. 유원식 셀트리온 이탈리아 법인장은 “제품 경쟁력과 함께 국가별 시장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직판 역량을 바탕으로 이탈리아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게 됐다”며 “하반기 한층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면서 유럽 전역에서 보다 많은 환자들에게 셀트리온...
샤오미 포코 X6 프로, 쿠팡 이어 네이버 스토어 입점 2024-08-19 11:34:54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서도 판매한다. 샤오미는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밝히고, 포코 X6 프로를 지난 6월 쿠팡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이후 국내 주요 이커머스 시장에 모두 진출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12GB(기가바이트) 램과 512GB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운영체제인 샤오미 하이퍼OS는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데...
반등 시동거는 K-반도체…"삼전·SK하닉 담아라" [이슈레이더] 2024-08-16 08:30:28
보면 됩니다. 최근 미국 내에서 인디 화장품 브랜드 소비가 증가세를 보인 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헤이코의 경우 높은 시장 점유율과 최근 공격적으로 M&A에 나서 기업 규모를 확장하고 있는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을 것으로 월가에선 분석했습니다. 이 밖에 버크셔는 현금 비중 늘리기에 열을...
[커버스토리] 한국 경제 60년 기적도 올림픽 금메달 감이죠 2024-08-12 10:01:01
일본 자동차 브랜드를 누르고 미국 소형차 시장 1위에 올랐습니다. 1984년 삼성전자 기흥공장의 돼지머리 고사 사진은 지금 돌이켜보면 웃음을 자아냅니다. 하지만 당시 첨단 제품이던 64K D램의 첫 수출품 박스를 쌓아놓고 큰절을 하는 직원 모습에서 반도체를 반드시 수출 한국의 대표 상품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엿볼...
"하반기 LG이노텍·알테오젠 유망" 2024-08-11 17:33:45
D램 전망은 긍정적”이라며 “국가대표급 경쟁력을 갖춘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반도체주는 지속 상승이 가능하다”고 했다. 그는 “상승 랠리를 펼치고 숨 고르기에 들어간 화장품 업종은 다시 주목해야 한다”며 “아마존 프라임데이 판매 상위권에 한국 브랜드가 다수 포진하는 등 K뷰티 글로벌 점유율이 높아지고...
"이 주식 사면 돈 벌죠"…2000억 굴리는 '최연소' 여성 대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8-11 07:00:03
D램에 대한 전망은 긍정적입니다. 국가대표 경쟁력을 가진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반도체주는 지속 상승 가능합니다. 또, 상승 랠리를 펼치고 숨 고르기에 들어간 화장품업종은 다시 주목해야 합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 판매 상위권에 한국 브랜드가 다수 포진하는 등 K뷰티 글로벌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어 지속적인...
"버거 세트 7000원"…맥도날드, 서둘러 신메뉴 내놓은 까닭 2024-08-08 09:34:42
있다”며 “치폴레의 핵심 브랜드 자산인 넉넉한 양을 전 지점에 다시 강조하겠다”고 밝혔다. 웬디스(5달러), 타코벨(7달러) 등 다른 외식업체들도 자체적으로 저렴한 식사 세트를 도입해 ‘초저가 경쟁’에 나섰다. CNBC는 “이러한 조치는 소비자들을 다시 유인해 매출을 끌어올리려는 심산이기도 하지만, 정치인들이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