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스포츠 상품 20∼60% 할인…'노스페이스' 팝업 2024-07-15 06:00:07
듀퐁 등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 선글라스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화장품 브랜드 랑콤과 헤라, 에스티로더 등의 자외선 차단 제품은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전인 오는 18일까지는 얼리버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나이키와 아디다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권과 랑콤과 헤라에서 사용할...
애경산업, 중국서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2024-06-30 09:34:24
애경산업, 중국서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 '스포트라이트' 론칭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애경산업[018250]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AGE20'S는 이를 기념해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에서 현지...
키움증권, 코스맥스·한국콜마 목표가↑…"가성비 선호 유행" 2024-06-20 08:35:58
중심으로 화장품 산업이 성장해왔다면 현재 시장의 중심은 미국으로 옮겨갔고, 고금리 영향으로 미국에서 '가성비' 선호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중소형 브랜드사의 생산을 전담하는 ODM 산업이 수혜를 입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조 연구원은 "이미 높아진 물가 부담으로 가성비 선호 현상은 당분간 지속될 가능성이...
'제니 닮은꼴' 미모의 재벌 4세, 美 명문 로스쿨 합격 화제 2024-06-11 14:59:12
화장품 광고 모델로도 활동했다. 이후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센스를 선보이며 보테가 베네타 등 명품 브랜드의 협찬을 받는 등 파워 인플루언서로 성장해 현재 팔로어는 13만명에 달한다. 그는 자신의 SNS에 다양한 일상은 물론, 명품 브랜드들로부터 받은 협찬 제품들도 공개하고 있다. 디올 등으로부터 초청받아...
백화점 보다 올리브영…외국인이 꽂힌 'K-로드숍' 2024-06-06 13:32:09
매장은 명동역점과 명동본점이다. 최고 인기 상품은 화장품과 식품이다. 3∼4월 기준 명동역점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기초화장품 'VT 리들샷 300'이었다. 이어 마스크팩을 포함한 화장품류가 4위까지 휩쓸었고 5∼7위는 식품류가 차지했다. 이처럼 뷰티·패션 중심의 로드숍이 인기를 끄는 것은...
'K-로드숍'에 홀린 외국인…올리브영·무신사 '특수' 2024-06-06 07:15:00
매장은 명동역점과 명동본점이다. 최고 인기 상품은 화장품과 식품이다. 3∼4월 기준 명동역점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기초화장품 'VT 리들샷 300'이었다. 이어 마스크팩을 포함한 화장품류가 4위까지 휩쓸었고 5∼7위는 식품류가 차지했다. 이처럼 뷰티·패션 중심의 로드숍이 인기를 끄는 것은...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있는 '럭셔리 브랜드 페어'를 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급 패션과 화장품, 향수, 시계, 장신구, 주류 등 100개 브랜드를 20∼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하이마트 =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오는 9일까지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등 에어컨 행사상품을 최대 25% 할인한다. 삼성...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보면 경쟁사에서 볼 수 없던 해외패션이나 럭셔리 코스메틱(화장품) 등이 있다"며 "쇼핑몰은 쇼핑에 기반을 두고 휴식과 먹거리가 잘 제공되어야 하는데 그 부분을 잘 충족시킨 게 타임빌라스만의 강점"이라고 소개했다. 회사 측은 타임빌라스를 수원 지역을 대표할 랜드마크 쇼핑몰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날 기자들과 함...
"수원 '랜드마크' 나야 나"…신세계 스타필드에 롯데 '타임빌라스' 맞불 2024-05-30 13:24:03
새롭게 탈바꿈한 타임빌라스 수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쇼핑 경험의 혁신을 선사할 것"이라며 "타임빌라스 내 마련된 상품 구성은 경쟁사(스타필드 수원점)에서 볼 수 없던 해외패션이나 럭셔리 코스메틱(화장품) 등이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쇼핑몰은 쇼핑에 기반을 두고 휴식과 먹거리가 잘 제공되어야 하는데 그...
진격의 K뷰티…中서도 바닥 찍고 반등 2024-05-16 18:11:10
과학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브랜드로 방향성을 잡았다. 임상시험 등 과학적 근거를 보강한 ‘환유&천기단’ 등의 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이달 중국 상하이시가 주최한 ‘2024 상하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는 더후 등 브랜드가 ‘과학기술상’을 처음 수상하기도 했다. 코스맥스 중국법인 역시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