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서 즐기는 하이볼·뱅쇼…한달 만에 50만잔 팔렸다 2023-12-13 15:39:28
우롱티에 유자와 레몬을 더한 ‘자스민 시트러스 티’ 등이다. 특히 2015년 겨울 첫선을 보인 뱅쇼는 매해 시즌 메뉴로 선보여 최근 누적 28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뱅쇼는 프랑스어로 '따뜻하다'는 뜻의 '쇼(Chaud)'와 '와인(Vin)'을 결합한 단어로 와인에 과일과 향신료를 넣어 끓인...
"홍콩 입맛 사로잡았다"...하이트진로, 홍콩서 '진로 테마스토어' 흥행 2023-12-04 10:52:39
또, 소주의 다양한 음용법을 알리기 위해 바텐더가 직접 개발한 레몬티, 모히또 등 8종의 소주 칵테일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더 알리기 위해 지난 1일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 '더 리얼 진로(The Real JINRO)'에 홍콩 팝업스토어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홍콩 팝업스토어 영상은...
日 향하는 스타트업들…매출 1000억 벤처, 869개로 '역대 최대'[Geeks' Briefing] 2023-11-27 18:22:17
플렌티 컨벤션에서 열린다. 오전 사전 행사로 KDB 창업 교육 하반기 성과공유회와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결선 데모데이가 열린다.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본행사에서는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결선 진출 7개 팀의 IR, KDB 고등학생 창업 프로그램 우수 팀 사례 발표, 시상식 등이 개최된다.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세미기업, '2023 서울카페쇼' 참가 및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2023-11-09 14:53:17
대해 시상한다. 이러한 엑설런스 어워드를 수상한 베버시티 베이스는 딸기, 블루베리, 자몽, 망고, 살구, 파인애플 6종의 과일 베이스로, 과일 함량이 50~60%로 과일 본연의 맛을 느끼기 좋은 제품이다. 과육이 그대로 살아 있어 스무디와 에이드뿐만 아니라 빙수 토핑, 제과 제빵재료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
"1020 마음 잡아라"…더 뜨거워진 '굿즈' 경쟁 2023-11-08 16:24:46
시즌 음료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도 돌아왔다. 캐모마일 티와 향긋한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차(茶) 기반의 음료로, 음료 위의 로즈메리와 레드 커런트 장식이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킨다. 이외에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계절이 돌아왔다…e 스티커 17장 모아 사은품 받자 2023-11-08 16:09:27
음료는 캐모마일 티와 향긋한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티 베리에이션 음료다. 로즈메리, 레드 커런트가 크리스마스 장식을 연상시킨다. e-스티커 17장을 다 모았다면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에서 증정품을 선택할 수...
[금주신상] 스파오 '데못죽 협업 상품'·레고 '눈 덮인 산장' 2023-11-04 07:00:04
겨울 오두막을 테마로 출시되는 '레고 윈터 빌리지 컬렉션'의 최신 제품이다. ▲ 할리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시즌 메뉴 3종'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돌체 라떼', '윈터 제주 레몬 애플티' 등 신규 메뉴 2종과 겨울철 대표 메뉴 '우리 고구마 라떼'로 구성됐다. (끝)...
애드이피션시, ‘애드아시아 2023 서울’서 ‘쿠키리스시대에 맞는 솔루션’ 제시 2023-11-01 13:59:18
주요 고객사인 LVMH, 룰루레몬, 넷플릭스 등 글로벌 탑티어 광고주들과의 다양한 성공사례들을 어드레서빌리티(Addressability)와 어카운터빌리티(Accountability)의 관점에서 그 접근 솔루션을 제시하였다. 어드레서빌리티(Addressability)는 오디언스 관련성과 타이밍을 최적화하여 고객을 타케팅하는 능력을 말하며,...
링티, 환절기와 겨울철에 따뜻하게 마시는 '핫링티' 출시 2023-10-30 10:18:30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핫링티'는 발포정 타입의 제품으로 따뜻한 물 200~250ml에 1정을 넣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수차례 관능 테스트를 진행해 엄선된 유자맛, 레몬진저맛, 리치카모마일맛 등 총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시원한 물 500ml에 제품 1포를 섞어서...
룰루레몬, 국내 첫 물류센터 열어 2023-10-17 17:40:10
윤성은 룰루레몬 한국지사장, 게러스 포프 아태지역 부사장, 스티브 웡 아태지역 풀필먼트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룰루레몬은 이천 물류센터를 통해 제품 배송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계획이다. 이전에는 주문 뒤 3영업일 이후에야 제품을 받을 수 있었다. 물류센터 개소로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한 상품은 다음날 받아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