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세라티가 내놓은 콜라보 한정판, 국내 딱 10대만 판다 2022-04-07 18:54:47
프라그먼트 스페셜 에디션은 루이비통, 불가리, 로로피아나, 태그호이어 등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한 스트리트 패션의 거장 후지와라 히로시와 콜라보(협업)한 모델이다. 기블리 GT 하이브리드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전 세계 단 175대만 생산됐다. 국내에는 '오페라비앙카(유광 흰색에 불투명한 검은색 투톤)' 색상...
푸틴, 전쟁통에도 '명품 사랑'…1600만원짜리 재킷 뭐길래 2022-03-21 07:33:20
이날 그가 입은 겉옷은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인 로로피아나 제품으로, 가격은 약 1600만원에 달한다. 재킷 안에 입은 흰색 목폴라 니트는 약 380만원에 달하는 브랜드 키튼의 제품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매체는 "러시아인들이 빈곤을 겪고 있을 때 푸틴 대통령은 1만200파운드짜리 재킷을 이복 '모든 러시아인들의...
`♥손예진` 예비신랑 현빈, 더 잘생겨진 근황 2022-03-07 21:35:10
통해 "자문하는 존재는 아름답다. 현빈과 로로피아나를 조용히 혁신해 온 자기 질문에"라며 현빈의 스프링 에디션 커버를 공개했다. 현빈은 슈트와 니트, 셔츠 등을 입고 다양한 자세를 취해 보였다. 꽃을 들고 정면을 바라보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허리춤에 손을 얹...
"차은우 눈·서강준 코 갖고 싶어요"…성형시장 '큰손' 이젠 남성 2021-12-08 14:22:38
맨즈, 발렌시아가 맨즈, 로로피아나 맨즈, 프라다 워모,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로 채웠다. 백화점들 전략이 먹혀들면서 남성 명품 매장들은 물건이 입고되는 첫날 매장을 방문하지 않으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어려울 정도로 고객층이 늘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루이비통맨즈 매장에선 7일 오전 기준 남성 고객...
[단독] 보테가베네타 백 250만원→300만원…또 '릴레이 가격인상' 2021-12-02 12:28:08
로로피아나 역시 올해 연말 가격 인상 가능성이 거론된다. 명품 브랜드들의 연말 가격 인상에 불을 지핀 곳은 샤넬이다. 샤넬은 지난달 클래식 백, 지갑, 신발 등 인기 상품 가격을 15% 안팎으로 인상했다. 특히 대표 제품인 '클래식 미디움' 핸드백은 기존 971만원에서 1124만원으로 올라 클래식 라인 1000만원...
나이스 패션에 나이스 샷~…올 가을, 골프는 '스타일'이다 2021-09-23 15:42:55
로로피아나의 레인시스템 소재(발수), 울혼방 3레이어(방풍·방수), 압축된 다운 충전재(보온·활동성) 등으로 어떤 날씨와 환경에서도 불편함 없는 스윙을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투어핏은 진화된 항균 기능과 극대화된 보온성을 내세웠다. 가을 제품에는 세균 증식을 막고 냄새를 억제해주는 ‘폴리진...
"떠오르는 '큰손' 잡아라"…명품브랜드 2030남성에 '손짓' 2021-07-19 07:00:05
멘즈, 발렌시아가 멘즈, 로로피아나 멘즈 매장을 입점시켰다. 올해에는 프라다와 돌체앤가바나의 남성용 매장도 들어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4월 압구정동 명품관 웨스트에 불가리아 국내 첫 남성 전용 매장과 프라다 남성 매장을 여는 등 남성 명품 상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성...
BTS 뷔 손에 든 커피컵이 274만원이라고? [현장+] 2021-07-17 19:16:21
멘즈' '발렌시아가 멘즈' '랄프로렌 퍼플라벨' '로로피아나 멘즈' 등이 입점했고 올해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도 가세했다. 남성 전용 매장으로 리뉴얼을 단행한 후 매출은 크게 뛰었다. 지난해 하반기(7~12월) '멘즈 럭셔리관' 매출은 2019년...
롯데百 본점 남성 해외패션 강화…"상반기 매출 66%↑" 2021-07-07 08:52:58
등으로 매장을 세분화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매장에서도 로로피아나, 발렌시아가, 겐조 등의 남성 매장이 새로 문을 연다. 남성들의 취향을 반영해 시계 브랜드 IWC의 '빅 파일럿 워치'를 주제로 한 카페도 선보인다. 안대준 롯데백화점 본점장은 "2030 남성 고객들이 좋아하는 해외 패션 브랜드 강화에 중점을...
현대百 압구정 본점에 루이비통 남성매장 2021-06-24 17:22:31
‘로로피아나 멘즈’ 등을 입점시킨 데 이어 올해는 ‘프라다 워모’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 등을 선보였다. 리뉴얼을 시작한 이후 남성 매출도 크게 늘었다. 지난해 하반기(7~12월) 멘즈 럭셔리관의 매출은 2019년 하반기와 비교해 14.4% 늘었고 올 들어 5월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64.7% 증가했다. 30~4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