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캐릭터 성장판 닫혔는데…'50살 키티'로 115조 왕국 세운 日 산리오 2024-08-09 18:08:48
쿠로미 등도 산리오가 만든 작품이다. 명품과 스포츠 브랜드 위주였던 국내 ‘짝퉁’ 시장에 산리오가 미친 영향력이다. 유통업계에선 “산리오와 손잡으면 기본은 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올해에만 신세계백화점, 세븐일레븐, 크록스 등이 헬로키티를 앞세워 팝업스토어를 내거나 신상품을 선보였다. 프로축구리그인...
"이유는 모르겠는데 딸이 오열"…극장가에 '다크호스' 떴다 2024-08-09 10:52:06
적 없는 하츄핑과 로미의 첫 만남을 그린 프리퀄 애니메이션. 이 시리즈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마법, 왕국, 요정 등의 소재에 활발하고 승부욕 강한 소녀 주인공과 매력적인 미소년이 등장하는 등 트렌디한 캐릭터들이 인기의 큰 요인으로 꼽힌다. 딸과 함께 극장을 찾은 엄마가 저주로 인해 백마로 변하는 리암...
'등골핑' 그 애니, 극장가 점령...암표도 등장 2024-08-07 16:55:32
이해하기 쉽다는 것이다. 예쁜 드레스를 차려입은 주인공 로미가 공주로 나오는 데다가 중간에는 아이돌 무대 같은 춤을 추고, 노래도 부른다. 로미는 여러 난관에도 굴하지 않고 친구 하츄핑을 위해 몸을 던지는 등 모험 이야기가 재미와 감동을 준다. 오는 10일 '사랑의 하츄핑'을 예매했다는 직장인 이 모(39)...
'사랑의 하츄핑'이 뭐길래…코스튬 무대인사 암표 거래 정황 2024-07-30 11:36:27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첫 번째 '캐치! 티니핑' 영화다. '캐치! 티니핑'은 새로운 어린이 대통령 타이틀을 얻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지속해서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캐릭터가 나올 때마다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새로운 상품을 사주다 과소비한다고 해서...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에서 만났다 2024-07-19 10:40:04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한교동 등 다양한 인기 라인업 캐릭터를 보유한 브랜드다. 귀여운 캐릭터성과 독보적인 개성으로 다양한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티머니카드에 접목해 K리그 각 구단 로고와 산리오캐릭터들이 K리그 7개 구단의 유니폼을 입은 모습으로 디자인된 카드가 바로...
"결혼 안 한 게 가장 잘한 일"…외신도 주목한 한국 유튜버 2024-07-09 21:35:07
신아로미(37)를 조명했다. 신씨는 유튜브 구독자 20만여명을 보유했다. 그는 오래된 시골집을 고쳐 살면서 요가, 여행 등 자신의 일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유하면서 미혼의 삶을 즐기라고 독려한다. 그는 서울에서 하던 직장생활을 떠나 수년간 해외에서 호텔 청소부 등 다양한 경험을 했다.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그는 시골...
"이란을 탈레반에 넘길텐가"…개혁파, 정치 등돌린 표심 잡기 2024-07-04 17:09:06
로미 전 정보통신기술부 장관은 이번주 "이란이 탈레반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며 잘릴리 후보를 아프가니스탄을 통치하는 이슬람 극단주의 성향의 탈레반에 비유했다. 이는 지난주 SNS를 통해 "신뢰할 수 없고 경험이 없으며 위험한 인물"이 이란을 "기괴한 아이디어를 위한 거대한 실험실"로 만들 수...
'츄츄츄츄퍼노바'…에스파 윈터, '사랑의 하츄핑' OST 주인공 2024-07-01 11:07:42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윈터가 부른 '처음 본 순간'은 제목 그대로 로미와 하츄핑의 운명적 첫 만남을 시작으로 사랑과 우정, 모험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영화와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음악을 담당한 김태호 음악 감독은 “윈터는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톱스타만 한다는 소주 광고...'파격 기용' 2024-06-28 15:31:57
이 모델의 이름은 '로미(ROMI)'다. 금복주는 로미가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사교적이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자유롭고 활동적인 성격으로 사람들에게 거부감없이 다가가는 캐릭터라고 전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젊은 층의 관심도가 높은 AI 모델 광고를 통해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제로 투, 주류업계 최초 AI 모델 활용 2024-06-28 13:56:14
로미라는 이름 또한 인플루언서 같은 느낌이 들고, ai 모델이지만 본업에 충실하면서도 사교적이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자유롭고 활동적인 성격으로 사람들에게 거부감없이 다가가는 캐릭터로 활동을 할 예정이다. 금복주는 새로운 AI 모델 ‘로미’와 함께 ‘제로라서 더 가볍다.’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