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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 "누구나 쉽게 요리를"…삼성전자가 AI로 제시한 주방 혁신 2024-04-17 07:06:10
주방 혁신 밀라노 '유로쿠치나 2024' 삼성전자 부스 가보니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누구나 정확하고 쉽게 요리할 수 있는 시대가 된 것 같네요."(안드레아 버튼 셰프) 이탈리아의 유명 셰프인 안드레아 버튼 셰프가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에 감자를 넣자 냉장고에 탑재된 'AI 비전...
삼성전자 한종희 "가전사업, 올해 하반기부터 웃을 것" 2024-04-17 07:00:01
21일까지 밀라노에서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 '유로쿠치나 2024'에 참가해 AI 가전과 함께 집안 어디서나 자유롭게 제어 가능한 스마트싱스 연결 생태계를 선보이고 있다. 한 부회장은 "거래선도 '멀티디바이스고객경험'(CX·MDE)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결국은 다 연결이 될 것이기 때문에...
"33兆 빌트인 뚫어라"…삼성·LG 유럽 대전 2024-04-15 18:10:16
전시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부속 무대인 ‘유로쿠치나’에 마련했다. 2년마다 열리는 유로쿠치나는 최신 주방 디자인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행사다. 유럽의 빌트인 가전 시장은 지난해 기준 250억달러(약 33조원) 규모로, 세계 시장(600억달러)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한다. 삼성전자는 자체적으로 구축한 스마트홈...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 '유로쿠치나'가 있어 주방 관련 트렌드와 기술이 한 자리에 펼쳐진다. '비스포크 AI 시대'를 선언한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를 기반으로 한 비스포크 AI 가전과 연결 경험을 소개하고, LG전자는 '초(超)프리미엄'과 볼륨존(중저가 시장)을 동시 공략하는 '투...
삼성전자, 밀라노서 디자인 철학·비스포크 AI 가전 선보인다 2024-04-15 11:00:10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유로쿠치나 2024'에 참가해 디자인 철학과 혁신 가전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전 세계 2천300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의 디자인·가구 박람회다. 유로쿠치나는 격년마다 디자인 위크와 함께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로, 주방 관련...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유로쿠치나’에서 지난해보다 넓은 약 964㎡(약 292평)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비스포크 AI’ 가전 라인업과 유럽 시장을 겨냥한 빌트인 패키지를 전시한다. '유로쿠치나'는 최신 주방 디자인 트렌드를 볼 수 있는 가전 전시 행사다. 전시에선 삼성전자의 스마트홈 생태계인 ‘스마트싱스’ 안에서 비스포크AI...
삼성전자, '밀라노 디자인위크' 참가…AI가전 대거 전시 2024-04-15 11:00:00
유로쿠치나는 격년마다 디자인위크와 함께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로 주방 관련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제 행사다. 삼성전자는 유로쿠치나에서 지난 행사보다 확대한 약 964㎡(약 292평)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비스포크 AI' 가전 라인업과 유럽 시장을 겨냥한 빌트인 패키지를...
일본 소도시로 떠나자…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2024-04-09 09:55:40
겐로쿠엔 등도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일본 여행 열기가 여전한 가운데 비교적 혼잡이 덜한 소도시를 찾는 관광객도 늘고 있다"라며 "이용객들의 여행지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향후에도 다양한 부정기 노선 발굴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K콘텐츠'로 세계시장 뚫는다…'토종 OTT' 웨이브의 진격 2024-04-03 10:17:51
애플TV, 라쿠텐 비키, 로쿠, 컴캐스트 엑스피니티, 주모, 콕스 등 해외 주요 OTT나 가전 및 케이블TV와 제휴를 맺고 한국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기도 하다. 이태현 웨이브 대표는 “한류가 활성화됐거나 확산 단계에 있는 잠재력이 큰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며 “글로벌 K-콘텐츠 플랫폼 구축을...
K콘텐츠 플랫폼 '코코와', 유럽·오세아니아 39개국 진출 2024-04-01 07:00:10
서비스로 유럽 진출 전에도 35개국에서 스마트TV, 구글TV, 로쿠TV, 파이어TV, 애플TV 등을 통해 제공됐으며 전 세계 구독자는 수백만 명에 이른다. 박근희 코코와 대표는 최근 연합뉴스와의 화상 인터뷰에서 "2016년 지상파 3사가 50억원씩 출자해 코코와가 만들어졌다. 드라마 3개 만들 정도의 액수였는데, 당시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