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예측불허” ‘슈가비’ 김미정 “마음까지 예뻐지는 노하우 전하고파, 제2의 김미경 강사가 소망” 2019-11-24 11:40:00
‘슈가비’로 더 알려져있다. 두 아들을 키우며 ‘엄마’가 아닌 ‘나’의 일상을 공유하고자 시작한 sns가 인생의 전환점이 되어, 지금의 ‘뷰티테이너 김미정’을 탄생시켰다. 에너지 넘치는 경쾌한 목소리 하나로 존재감을 안겨주는 평범한 주부. 외모만 보면 새침한 30대 미스 같지만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이해심 많은...
"흑당 디저트, 줄 서지 말고 편의점서 드세요"…CU, 신상품 7종 선보여 2019-07-21 16:06:58
21일 밝혔다.우선 '브라운슈가 밀크티'와 '브라운슈가 라떼'를 지난달에 출시했다. 각각 2000원으로, 브라운슈가 라떼는 가공유 부분 판매 순위 2위에 오르기도 했다.'브라운슈가 밀크티 아이스'는 흑당 밀크티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상품이다. 가격은 2300원.빵류도 있다. '흑당크림빵'...
편의점에도 '흑당 열풍'…CU, 신제품 잇따라 출시 2019-07-21 10:53:06
슈가 밀크티'와 '브라운 슈가 라떼'는 흑당을 넣은 컵 음료 제품이다. '브라운 슈가 라떼'는 진한 맛으로 입소문을 타 빙그레 '바나나 우유'에 이어 가공유 부문 상품 판매 순위 2위에 올랐다. '브라운 슈가 밀크티 아이스'는 흑당 밀크티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상품이다. 푹신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18 15:00:03
액세서리 브랜드 'HSD' 내놔 190318-0332 경제-007910:44 동아에스티, 당뇨병 신약 '슈가논' 인도 발매…첫 해외 진출 190318-0335 경제-008010:46 '古음악 거장' 조르디 사발 내한…한화클래식 6월말 서울 개최 190318-0336 경제-008110:46 미래에셋대우, 온라인 금융서비스 '엠클럽' 10...
[블랙리뷰어]유닉스 USB 헤어롤·고데기, 휴대성은 '갑'…가성비는 '글쎄' 2018-06-20 09:30:53
주> ★리뷰한 제품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 헤어' usb 헤어롤(왼쪽)과 usb 멀티 아이론 고데기(왼쪽 상단). 출고가는 슈가롤 32㎜ 1만900원, 38㎜ 1만1900원, 51㎜ 1만2900원이다. usb 멀티 아이론 고데기는 2만원.★전지적 소비자 시점 한줄평휴대성이 좋다. usb 연결이 가능해 보조배터리나 노트북만으로도 쉽게...
보편성·소통·탈중심화…K팝이 BTS에게 배울 3가지 2018-05-30 06:01:01
뒀다. 지난 1월 인터뷰에서 슈가는 "SNS를 너무나도 당연하게 숨 쉬듯이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튜브 세대'에 친숙한 플랫폼을 통해 친밀감과 접근성을 높인 점은 성공의 중요 포인트다. 개인 SNS 계정이 없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팔로워 수는 약 1천500만명, 유튜브 채널 '방탄TV' 구독자 수는 약...
[여행의 향기] 열기구 타고 포도밭 한눈에… 호주에 가면, 와인도 모험이 된다 2018-05-13 14:48:06
해안과 인접한 완만한 경사에서 자라는 시라즈와 그르나슈가 최상의 품질을 지켜오고 있다. 옛 철길을 따라 이어지는 트레킹 코스인 시라즈 트레일(shiraz trail)이 지나고, 포도밭에선 귀여운 야생 동물들이 등장하며, 패러글라이더가 떠다니는 해변도 가까워 여행자를 더욱 설레게 한다.호주와인협회(wine australia)...
긴 추석연휴, 이동 때 편리한 휴대용 제품 관심 증가 2017-09-29 06:54:32
충전식 헤어롤인 '슈가롤' 등도 선보였다. 충전하면 본체에 열이 발생해 헤어스타일링 지속력이 높아진다. 패션브랜드 아이더는 반소매 티셔츠 2종 혹은 티셔츠와 팬츠 세트상품으로 선택해 구입 가능한 '아이스 박스 패키지'를 판매하면서 여행지에서 여벌 옷을 보관하고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파우치도...
유닉스전자, 헤어라인 14종 대만 왓슨스 입점…"아시아 시장 노린다" 2017-06-12 15:35:52
롤 등 헤어라인 14종이 대만 왓슨스 전 지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11월 대만 진출에 성공한 후 1년 반 만이다. 유닉스전자의 헤어라인 브랜드 '테이크아웃'은 2013년 출시 이후 250만개 판매를 돌파한 헤어 뷰티용품이다. 특히 미니 멀티 아이론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노동절 기간 요우커 매출 4위에...
방탄소년단 "성공 비결은 음악·SNS…계속 한국어로 노래"(종합) 2017-05-29 13:57:47
같다.(슈가) -- 중소기획사에서 성공한 롤 모델로 꼽히는데. ▲ 롤 모델이라고 할 때마다 얼떨떨하다. 그런 선배가 됐다고 하니 헛 산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다. 콘텐츠가 좋으면 SNS를 통해 알려져 K팝 가수가 빌보드에서 상을 받는 시대가 왔으니 좋은 콘텐츠를 갖고 있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