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영업익 312억원…실적 악화에도 '밸류업' 2024-11-01 16:16:01
몰·조립PC 전문관 등 젊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콘텐츠도 확대한다. 특히 내년부터는 배송·설치, 케어서비스, 상담이 필요한 카테고리를 선정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다. 인공지능을 활용한 '개인화 Price Impact' 전략도 활용한다. 남창희 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는 "근본적인 체질 개선 작업과 4대...
노티드, 레드벨벳 1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 사전 예약 진행 2024-10-31 09:00:00
밀크티 라떼다. 이 한정 제품들은 노티드월드(잠실롯데월드몰)와 더불어 노티드 강남카카오, 여의도IFC몰, 수원과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10개 매장에서 11월 15일부터 25일까지 단 11일간 판매될 예정이다. 노티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레드벨벳의 레드와 벨벳 두 가지 콘셉트를 각각 도넛과 음료로...
씰리침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 ‘아듀 2024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2024-10-30 16:11:45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은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천점 단독 상품인 ‘로투스 III’와 ‘비너스 II ET’ 등 씰리침대의 인기 제품이 연중...
롯데 위기 불러온 몇가지 장면[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10-30 11:07:45
속해 있는 롯데쇼핑의 시가총액은 2조원에 미치지 못하는데요. 여기엔 롯데온뿐 아니라 32개의 백화점, 22개의 아울렛, 6개의 쇼핑몰, 111개의 마트와 356개의 슈퍼가 다 포함된 겁니다. 쿠팡의 시가총액인 약 450억 달러(10월 22일 종가 기준), 60조원의 30분의 1에 불과하죠. 만약 롯데가 롯데온으로 다 합치지 않고 각...
"동대문, 교육 올인…'허준이 수학교실' 만들 것" 2024-10-29 17:32:29
이같이 강조했다. 최근 동대문구에는 청량리4구역(롯데캐슬SKY-L65) 등 재건축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면서 비교적 어린 자녀를 둔 젊은 층이 급속히 유입되고 있다. 관내 65세 이상 노인이 6만8000여 명으로 전체(34만여 명)의 20%가 넘는 고령화 도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선 이들 젊은 인구가 오래 머물 수 있는 환경을...
“11월은 뷰티 성수기”…롯데百, 130개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연다 2024-10-29 10:40:34
디올은 ‘디올 포에버 쿠션 믹스&매치’,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시퀸’을 메이크업포에버는 ‘울트라 HD 프레스트 파우더’를 포함한 3종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음 달 4~13일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연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고객들이...
롯데백화점, 130여개 화장품 브랜드 참여 '슈퍼 뷰티 위크' 2024-10-29 08:40:48
포함한 3종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다음 달 4∼13일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연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과 홀리데이 한정판, 단독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전문몰, SSG닷컴과 롯데ON 등 종합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해외직구몰, 나이키와 자라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나타났는데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생필품을 자주 산다고 응답했다.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등 포털 사이트, 마켓컬리와 무신사 등 전문몰, SSG닷컴과 롯데ON 등 종합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해외직구몰, 나이키와 자라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해당 분야에 응답했다. 또한 패션...
"지금 사야 가장 싸다는데…" 김장철 다가오자 불티난 가전 2024-10-28 10:26:42
더한 제품을 연이어 내놓고 있다. 온라인몰 기준으로 보면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김치플러스는 전자랜드에서 판매량이 많은 편이고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은 롯데하이마트에서 선두를 달리는 중이다. 이들 업체가 적용한 기술은 포장김치별 맞춤 보관 기능. 가전제품과 연동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포장김치 바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