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사히 수퍼드라이 글로벌 캠페인 '기대 그 이상' 진행 2022-06-16 11:24:24
롯데아사히주류가 17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 ‘기대 그 이상(BEYOND EXPECTED)’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캠페인 영상에는 아사히 맥주의 짜릿한 청량감을 나타내는 아이스 동굴 전경, ‘전통의 재창조’로 만들어진 맥주를 표현한 네온사인 장면이 담겨져 있다. 캠페인 영상은 17일부터...
노노재팬 이후 다시 등장한 일본맥주 국내광고…아사히맥주 재개(종합) 2022-06-15 16:59:21
등장한 일본맥주 국내광고…아사히맥주 재개(종합) SNS서 17일부터 8월 말까지 송출…본사가 기획한 글로벌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일본 아사히맥주의 광고가 오는 17일 한국에 방영된다. 2019년 일본제품 불매운동(노노재팬)이 일어난 이후 일본 맥주의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이 국내에서 전개되는 것은...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글로벌 캠페인 전개 2022-06-15 14:29:15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글로벌 캠페인 전개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일본 아사히맥주의 공식 수입업체인 롯데아사히주류는 오는 17일부터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의 글로벌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 캠페인은 '기대 그 이상'(Beyond Expected)을 핵심...
롯데아사히, 쓴 맛 줄이고 단 맛 높인 뮌헨타입 흑맥주 출시 2022-05-19 17:20:01
롯데아사히주류(대표 정재학·미야마 키요시)는 뮌헨 타입 흑맥주인 아퀼라를 다음달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퀼라는 뮌헨 맥아와 크리스털 맥아, 흑맥아 3종류의 맥아를 혼합 사용해 맥아의 향을 살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쓴 맛이 적고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5%다....
롯데아사히주류, 뮌헨 타입 흑맥주 '아퀼라' 6월 출시 2022-05-19 14:18:06
롯데아사히주류, 뮌헨 타입 흑맥주 '아퀼라' 6월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다음 달 뮌헨 타입 흑맥주 '아퀼라'(AQUILA)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아퀼라 제조에 뮌헨 맥아, 크리스털 맥아, 흑맥아 3종류를 혼합해 사용했다. 아퀼라는 쓴맛이 적고 약간의...
'일본산' 자취 감춘 수입맥주…절대강자 없는 '춘추전국시대' 2022-03-09 19:32:14
수입맥주수입맥주를 유통하는 국내 주류업체는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주력 제품이었던 기린이치방이 불매운동 여파로 고꾸라졌지만 크로넨버그1664블랑과 써머스비, 파울라너 등이 인기를 끌면서 판매량을 회복했다. 오비맥주는 스텔라와 호가든에 이어 최근 버드와이저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반면 롯데그룹...
[인사] LG그룹 ; 롯데그룹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등 2021-11-25 17:36:54
부사장 고정욱▷롯데이네오스화학 대표이사 내정 전무 정승원▷롯데아사히주류 대표이사 상무 정재학▷에프알엘코리아 대표이사 상무 정현석▷한국에스티엘 대표이사 상무 김진엽▷한국후지필름 대표이사 상무 이형규◎보임▷롯데지주 HR혁신실장 부사장 박두환▷롯데캐피탈 대표이사 내정 전무 추광식▷씨텍 대표이사 내정...
"시원하게 초록" "깔끔한 투명" "맥주는 갈색이지"…'홈맥 3색대결' 2021-05-23 14:00:02
마케팅보단 ‘생(生)드래프트’를 효자 상품으로 띄운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가 그렇다. 롯데칠성음료의 지난해 주류 부문 매출(1856억원)은 34.1% 증가하고 영업이익도 108억원 흑자로 돌아섰다. 클라우드는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기용해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또 다른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유흥주점 시장...
10명 중 4명은 한국이 싫다는 이 나라…`애국빠`들이 몰려온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13 17:37:19
일본 아사히 맥주를 수입하는 롯데아사히주류의 지난해 매출이 70% 넘게 줄었고, 데상트, 아식스, 미즈노, 무인양품 같은 패션 브랜드도 지난해 최악의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앵커> 그런데 반일감정이라면서도 일본 제품을 고집하는 사람들도 여전히 있는 것 같습니다. <기자> 하지만 국내에서 일본의 게임인 `동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