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예비 신혼부부 잡아라"…롯데 1천200억원 규모 웨딩페어(종합) 2018-02-21 14:44:26
등 다양한 웨딩 서비스 관련 컨설팅도 진행한다. 웨딩드레스 미니 패션쇼와 개그맨 정찬우가 진행하는 '러브 토크쇼' 등의 이벤트도 준비됐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구매금액이 많고 재구매율도 높아 '큰 손'으로 꼽힌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매출 분석 결과, 지난해 2천만원 이상 고액 구매 고객은...
롯데백화점, 역대 최대 규모 웨딩페어 개최…가전 최대 35% 할인 2018-02-21 09:18:10
등 다양한 웨딩 서비스 관련 컨설팅도 진행한다. 웨딩드레스 미니 패션쇼와 개그맨 정찬우가 진행하는 '러브 토크쇼' 등의 이벤트도 준비됐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구매금액이 많고 재구매율도 높아 '큰 손'으로 꼽힌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매출 분석 결과, 지난해 2천만원 이상 고액 구매 고객은...
[결혼식 문제많다] 호텔예식 1억원, 예물혼수 1억원…'돈·권세 과시' 2017-04-16 07:11:03
억 원을 쓰는 사람도 많다. 롯데백화점의 예비부부를 위한 마일리지 적립 프로그램인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은 지난해 기준 1만9천여 명이다. 이들의 1년 평균 구매금액은 560만 원으로, 백화점 구매 고객 가운데 상위 5% 수준이다. 2010년과 비교하면 가입 고객 수는 1만5천 명에서 4천 명이 늘었고 평균 구매액도 50만 원...
신혼부부, 41인치 이상 TV·800∼900ℓ 냉장고 선호 2017-02-27 15:38:48
롯데백화점 광주점 분석 결과…가구제품 인기 시들 (광주=연합뉴스) 전승현 기자 = 상당수 예비 신혼부부는 41인치 이상 대형 TV와 800∼900ℓ 용량 대형 냉장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지난달 롯데웨딩 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예비 신혼부부) 100명을 대상으로 구매 패턴을 분석한 결과에...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스드메부터 이사까지" 2016-10-13 11:00:00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는 롯데백화점이 지난해 700여 명의 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했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을 준비하면서 바쁜 일상으로 인해 결혼을 준비하는데 시간이 부족하다는 점, 결혼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혼수·이사…백화점에서 한번에 준비하세요" 2016-02-24 17:48:51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롯데백화점은 서울 잠실점과 경기 분당점 등 10여개 점포에서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웨딩 페스티벌을 연다. 가전과 가구 등 200여개 브랜드 제품 600억원어치를 30~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린나이 3구 빌트인 전기레인지(125만원)와 토탈아트 반상기세트(69만원), 시몬스 길버트...
"신혼부부 모여라"…백화점 역대최대 '웨딩 기획전' 2016-02-10 17:50:55
기간도 12일로 늘렸다.백화점들이 웨딩페어를 확대하는 이유는 혼수 시장이 커지고 있어서다. 현대백화점 신혼부부 전용 멤버십인 ‘클럽웨딩’의 작년 매출은 1년 전보다 17.6%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에서 지난해 5000만원어치 이상 혼수를 산 신혼부부 수는 2014년보다 28% 늘었다.특히 혼수용 해외명품에 대한...
롯데백화점, 역대 최대 1200억 규모 웨딩페어 2015-08-19 18:43:07
혼수상품을 판매한다.이번 웨딩페어는 가전, 가구, 해외명품 구매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사은 혜택을 내건 게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으로 본인 롯데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종전 두 배인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100만원어치 사면 10만원, 1000만원어치 사면 100만원을 돌려주는...
올해 실속 웨딩 뜬다…"'스드메' 비용 줄이고 혼수에 투자" 2015-08-19 08:25:07
수치다.그러나 혼수에 투자하는 금액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이 분석한 웨딩멤버스 회원 5만명의 씀씀이 데이터에 따르면 1~7월 결혼 준비 기간 1인당 구매 금액은 전년 동기보다 6.1% 늘었다. 특히 해외명품(27%), 가구·가전(12%) 등 고단가 상품군에서 지출이 크게 신장했다. 이는 최근 예비 부부들...
롯데百, 역대 최대 규모 '웨딩페어'…가수 축가 경품까지 2015-02-25 07:49:02
총 1000억원 물량의 혼수상품을 선보인다.롯데백화점이 웨딩페어에 주력한 이유는 불황에도 지갑을 여는 혼수 고객을 잡기 위해서다. 2011년을 기점으로 롯데백화점의 웨딩멤버스 회원수 및 인당 평균 구매금액은 꾸준히 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웨딩멤버스 가입고객 1만8000명의 9개월간 구매실적을 분석한 결과,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