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싸고 더 쉽고 더 빠른 쇼핑 서비스가 온다 2019-12-31 16:10:55
올해 이런 반격은 더 거세질 전망이다. 1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마트 3사가 일제히 대대적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백화점도 초저가 전쟁에 합류한다. 아울렛보다 저렴한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과 경쟁한다. 롯데백화점의 ‘탑스’, 신세계의 ‘팩토리 스토어’,...
주말 백화점, 모피·겨울의류 최대 60% 할인 판매 2019-12-14 06:30:01
주요 백화점들은 모피와 겨울 외투를 할인한다. ◇ 롯데백화점 = 소공동 본점에서는 15일까지 진도모피와 근화모피 등 5개 모피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열고 2019년 신상품과 2018년 이월 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잠실점에서는 이 기간 베네통과 보브, 주크 등 13개 영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우터 대전을...
명품 브랜드, 아울렛보다 싸네 2019-09-25 17:28:16
검토하고 있다. 기존 롯데와 신세계에다 현대백화점이 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 경쟁은 치열해질 전망이다. 롯데는 2016년 ‘탑스’라는 브랜드로 시작해 매장 수를 38개까지 늘렸다. 신세계는 스타필드고양과 부산 센텀시티몰에서 팩토리아울렛을 운영 중이다. 류시훈 기자 bada@hankyung.com...
"이월상품 저렴하게 장만하세요"…주말, 백화점 최대 70% 할인 2019-08-10 06:30:01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은 소공동 본점에서 15일까지 대형 가전·가구 할인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가을 웨딩 시즌을 겨냥한 이번 행사에는 에이스, 자코모 등 22개 가구 브랜드가 참여하고, 구매 금액별로 최대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잠실점에서도 11일까지 시몬스, 템퍼, 다우닝 등 12개 브랜드가...
롯데百, 온·오프라인 융합 명품 편집매장 개점 2019-05-29 09:09:46
기자 = 롯데백화점은 30일 건대 스타시티점에 롯데 탑스(TOPS)의 첫 온·오프라인 융합 매장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롯데 탑스는 명품 의류와 잡화 등을 해외 직소싱을 통해 아웃렛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롯데백화점의 명품 편집매장이다. 이번에 문을 여는 융합 매장에서는 오프라인 판매 상품뿐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롯데 '스펙태클 오디션' 과제가 남다르네 2019-04-24 17:32:07
‘롯데백화점은 엘리든, 유닛, 파슨스, 뷰, 탑스의 pb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본인이 관심 있는 상품군의 pb브랜드를 선정해 타 백화점의 pb브랜드와 당사 pb브랜드를 ①비교 분석하고 ②본인이 바이어라면 도입하고 싶은 롯데백화점의 pb브랜드 운영전략을 제시하시오’다.직무에 따라서는 상당히 구체적인...
롯데百, 美 할리우드 스타 가방 '바키아' 출시 2019-04-08 09:14:20
=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해외패션 편집숍 '탑스'는 오는 11일 핸드백 브랜드 '바키아'(botkier)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03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바키아'는 할리우드 배우들이 애용하면서 명성을 얻었다. 그동안 국내에 공식 판매처가 없어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살 수 있었지만,...
[2019 상반기 채용설명회_롯데백화점그룹] "'빅데이터' 직무 추가…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관건" 2019-03-13 01:35:00
롯데백화점 패션MD 분야에서 힘쓰는 부분은 무엇인가. “롯데백화점 각 점포에 맞는 컨텐츠를 개발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점포마다 브랜드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엘리든', '탑스' 등과 같은 롯데백화점 PB브랜드를 많이 개발하고 있다. 또 해외명품브랜드 부분은 아직...
"온라인몰보다 더 싸게"…롯데아울렛, 나이키 90% 할인 2019-01-17 18:16:46
롯데, 나이키 통큰 할인 승부 롯데아울렛 기흥점 '나이키 팩토리' 흥행에 이천에 나온지 3~4년 된 상품 할인 매장 이마트, 연초부터 초저가 공세 이마트, 가격 할인 2탄 '반값 닭고기' 반값 전복·삼겹살 평소보다 10배 더 팔려롯데 탑스·신세계 팩토리 등 '바잉 파워' 앞세워 자체 할인매장도 확대...
"온라인보다 더 싸게"…오프라인 유통의 '반격' 2019-01-17 15:19:54
‘롯데 탑스’가 그렇다.롯데 탑스는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세계 각지를 돌며 프리미엄 브랜드 재고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 국내에서 정가 대비 30~70% 할인 판매한다. 탑스는 첫 해 50억원을 시작으로 작년 400억원까지 매출을 키웠다. 내년에는 50개 매장에서 1000억원의 매출을 거두는 게 목표다. 상품도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