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들, 4분기 실적개선 노린다…겨울 정기세일 돌입 2023-11-15 06:00:04
브랜드를 10∼50% 할인한다. 올겨울 유행 아이템인 '숏패딩'과 한겨울 추위를 막아줄 '롱패딩' 등을 선보이고 브랜드별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스카프와 모자 등 방한 아이템도 10∼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외패션 상품군에서는 막스마라, 끌로에 등 80여개 브랜드가 올해 출시한 가을·겨울 상...
SSG닷컴-W컨셉, '쓱데이' 프로모션.."단독 상품 쏜다" 2023-11-10 18:13:44
상품을 준비했다. 2030고객을 위해 '톰스벌스데이' 바시티자켓, 'DNSR' 패딩점퍼 등을 단독 발매하며 '룰루레몬' 데일리웨어, 요가복 등 단독 할인 상품도 제안한다. '에스티 로더', '키엘' 등 화장품 특별 에디션을 비롯해 '다이슨, '삼성 비스포크', '칼린'...
'1만원대 직구상품 한곳에'…티몬, 가성비 패션 기획관 론칭 2023-11-02 10:12:27
의류·잡화를 선보인다. 코튼 패딩 재킷, 흰 모직 롱코트, 여성 와이드 데님 등을 1만원 안팎의 가격에 판매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연간 최대 쇼핑축제 '티몬 몬스터절' 기간에 상품을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티몬 정성원 실장은 "국내 총 직구액에서 중국 패션 상품이 약...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격돌…"싸게, 더 싸게"(종합) 2023-10-30 14:52:28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제품은 아디다스 패딩 다운재킷, 이사베이 롱패딩, 로라로라 니트웨어, 어반에이지 맨투맨, 단골언니 힐부츠 등이다. 11월 '쇼핑 대전'은 이커머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벌어진다. 롯데그룹 유통군과 계열사 11곳은 내달 2∼12일 쇼핑축제 '롯데 레드페스티벌'...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잇달아 참전…"싸게, 더 싸게" 2023-10-30 09:19:16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제품은 아디다스 패딩 다운재킷, 이사베이 롱패딩, 로라로라 니트웨어, 어반에이지 맨투맨, 단골언니 힐부츠 등이다. 11월 '쇼핑 대전'은 이커머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벌어진다. 롯데그룹 유통군 및 계열사 11곳은 내달 2∼12일 쇼핑축제 '롯데 레드페스티벌'...
노스페이스, 가을철 단풍 여행 필수아이템 제안 2023-10-25 16:20:01
선사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TNF 롱슬리브 모크넥’을 함께 입으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노스페이스의 설명이다. ‘여성용 캠퍼 V 스커트’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 야외 활동에도 적정 체온을 유지해 주는 패딩 스커트다. 패딩 블랭킷으로도 연출 가능한 ‘투인원(2 in 1) 제품’으로 기획됐다....
막바지로 향하는 여름 패션…재고정리·역시즌 '이중 마케팅' 2023-08-02 11:30:21
패딩, 롱코트, 양털 슬리퍼와 같은 가을·겨울 역시즌 상품 매출이 직전 주 대비 35% 늘었다. W컨셉 관계자는 "고물가 영향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이 늘면서 클리어런스, 역시즌 상품 소비가 빨라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무신사의 온라인편집숍 29CM도 2∼15일 올여름 마지막 시즌 오프 기획전을 한다....
'여름은 맨발' 공식 깼다…인기 '초절정' 2023-07-27 14:44:34
의류 거래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17% 늘었고, 카디건과 목폴라도 각각 17%, 14% 증가했다. 가죽 소재 패션 상품 역시 21% 뛰었다. 해당 기간 겨울 의류 소재인 패딩을 활용한 가방 제품 거래액이 31% 급증한 점도 눈에 띈다. 패션업계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패션이 주목받는 만큼...
한여름에 롱워커·니트…계절과 거꾸로 가는 패션 2023-07-27 14:31:36
소재인 패딩을 활용한 가방 제품 거래액이 31% 급증한 점도 눈에 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특정 계절용으로 인식된 패션 아이템들이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시즌리스'로 바뀌면서 패션에서 계절이 사라지고 있다"며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패션이 주목받는 만큼 계절,...
"F&F 성공 비결…동서양 문화 결합과 디지털 전환" 2023-07-16 18:27:38
‘롱패딩의 아버지’다. 2016년 김 회장은 운동선수를 위한 의류로 여겨지던 롱패딩을 일상생활용으로 출시했다. 롱패딩은 김 회장이 ‘디지털 경영’을 고민하게 된 시발점이었다. 10~20대의 SNS를 통한 입소문이 인기에 큰 영향을 줬다고 판단해서다. 2018년 유발 하라리가 쓴 미래 예측서 를 우연히 손에 쥐게 된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