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보] 비앤뷰티 무드클로젯 “트렌드보다 기본에 충실, 고객에 어울리는 제품이 정답” 2019-08-09 11:58:00
채널의 발달로 소비자들은 수많은 제품을 다양한 루트에서 접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6~7년 전부터 꾸준히 자신들의 일상 블로그를 소통과 신뢰라는 울타리에서 묵묵히 지켜내며 지금의 마켓과 쇼핑몰로 성장시킨 헬로라니(김빛찬란), 제이룸(차정현), 바잉꼬(오수연), 셉텐버에잇(김예지), 무드클로젯(오수민) 5...
[화보] 비앤뷰티 헬로라니 “단골 위주 마켓 벗어나 꾸준히 소통, 신규 고객에게 제품 소개” 2019-08-09 11:56:00
채널의 발달로 소비자들은 수많은 제품을 다양한 루트에서 접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6~7년 전부터 꾸준히 자신들의 일상 블로그를 소통과 신뢰라는 울타리에서 묵묵히 지켜내며 지금의 마켓과 쇼핑몰로 성장시킨 헬로라니(김빛찬란), 제이룸(차정현), 바잉꼬(오수연), 셉텐버에잇(김예지), 무드클로젯(오수민) 5...
[화보] 비앤뷰티 “소속감 없던 1인 사업자들 뭉친 인플루언서 그룹 ‘비앤뷰티’, 자유롭게 좋은 제품 선보일 것” 2019-08-09 11:54:00
채널의 발달로 소비자들은 수많은 제품을 다양한 루트에서 접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6~7년 전부터 꾸준히 자신들의 일상 블로그를 소통과 신뢰라는 울타리에서 묵묵히 지켜내며 지금의 마켓과 쇼핑몰로 성장시킨 헬로라니(김빛찬란), 제이룸(차정현), 바잉꼬(오수연), 셉텐버에잇(김예지), 무드클로젯(오수민) 5...
[화보] 비앤뷰티 바잉꼬 “판매 제품 한 가지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진행 NO, 절로 신뢰 쌓여” 2019-08-09 11:53:00
채널의 발달로 소비자들은 수많은 제품을 다양한 루트에서 접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6~7년 전부터 꾸준히 자신들의 일상 블로그를 소통과 신뢰라는 울타리에서 묵묵히 지켜내며 지금의 마켓과 쇼핑몰로 성장시킨 헬로라니(김빛찬란), 제이룸(차정현), 바잉꼬(오수연), 셉텐버에잇(김예지), 무드클로젯(오수민) 5...
[화보] 비앤뷰티 무드클로젯 “제작상품 위주, 의류-수제화-가방까지 런칭 예정” 2019-08-09 11:52:00
채널의 발달로 소비자들은 수많은 제품을 다양한 루트에서 접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6~7년 전부터 꾸준히 자신들의 일상 블로그를 소통과 신뢰라는 울타리에서 묵묵히 지켜내며 지금의 마켓과 쇼핑몰로 성장시킨 헬로라니(김빛찬란), 제이룸(차정현), 바잉꼬(오수연), 셉텐버에잇(김예지), 무드클로젯(오수민) 5...
[화보] 비앤뷰티 셉텐버에잇 “내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상품만 소개, 고객 신뢰 쌓기 위한 이유” 2019-08-09 11:52:00
채널의 발달로 소비자들은 수많은 제품을 다양한 루트에서 접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6~7년 전부터 꾸준히 자신들의 일상 블로그를 소통과 신뢰라는 울타리에서 묵묵히 지켜내며 지금의 마켓과 쇼핑몰로 성장시킨 헬로라니(김빛찬란), 제이룸(차정현), 바잉꼬(오수연), 셉텐버에잇(김예지), 무드클로젯(오수민) 5...
[화보] 비앤뷰티 제이룸 “좋은 가격과 구성 제품 소개 신나고 뿌듯해, 지식과 노하우 집약해 브랜드 런칭 할 것” 2019-08-09 11:51:00
채널의 발달로 소비자들은 수많은 제품을 다양한 루트에서 접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6~7년 전부터 꾸준히 자신들의 일상 블로그를 소통과 신뢰라는 울타리에서 묵묵히 지켜내며 지금의 마켓과 쇼핑몰로 성장시킨 헬로라니(김빛찬란), 제이룸(차정현), 바잉꼬(오수연), 셉텐버에잇(김예지), 무드클로젯(오수민) 5...
[화보] 비앤뷰티 헬로라니 “9년 다녔던 회사 퇴사 후 ‘헬로라니’ 운영 시작, 내 능력 테스트 기회” 2019-08-09 11:49:00
채널의 발달로 소비자들은 수많은 제품을 다양한 루트에서 접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6~7년 전부터 꾸준히 자신들의 일상 블로그를 소통과 신뢰라는 울타리에서 묵묵히 지켜내며 지금의 마켓과 쇼핑몰로 성장시킨 헬로라니(김빛찬란), 제이룸(차정현), 바잉꼬(오수연), 셉텐버에잇(김예지), 무드클로젯(오수민) 5...
[인터뷰] 비앤뷰티 “인플루언서 5人 모두 만족하는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 예정” 2019-08-09 11:46:00
발달로 소비자들은 수많은 제품을 다양한 루트에서 접할 수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쏟아지는 제품 중에서 자신에게 꼭 맞는 아이템을 찾아내는 것도 일이 된 셈.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미리 체험하고 취향을 찾아 아이템을 바잉하는 판매자도 덩달아 늘어난 추세. 6~7년 전부터 꾸준히 자신들의 일상 블로그를 소통과...
맞춤형 탈모 예방·관리 솔루션…"모발·두피 증상까지 완화시켜요!" 2019-07-10 16:24:53
‘닥터그루트(dr. groot)’는 개인의 모발과 두피 타입에 맞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탈모 고민에 빠진 소비자들을 인터뷰해 모발과 두피의 증상을 면밀히 분석했다. 다양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해 제품에 반영했다.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탈모 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