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즈(RIIZE), 데뷔 2주차 활동 돌입…팝스타 콘셉트 ‘Get A Guitar’ 무대 예고 2023-09-14 10:30:10
소개함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채팅을 읽고 ‘리얼타임’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가깝게 소통했다. 한편, 라이즈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으로,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데뷔했으며,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1만 장을 돌파하며 초고속 밀리언셀러 기록을 썼다.
라이즈, 첫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사진전 성료 #180평 규모 공간 #240점 추억 사진 #7인 흔적 찾기 2023-09-13 10:50:10
수 있는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팬들과 리얼하게 만날 예정이다. 라이즈는 지난 9월 4일 발매된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단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넘어 초고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어나더급’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9월 4일 데뷔’ 라이즈의 차별화된 포인트는? 2023-08-25 10:30:07
‘리얼타임 오디세이’는 각자의 강점과 매력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서 꿈을 이뤄가는 모든 과정과 순간들을 공개하고 함께 하는, 즉 라이즈가 데뷔 전부터 차곡차곡 쌓아가는 ‘논스톱 성장史’로 해석할 수 있다. 이러한 라이즈만의 ‘리얼타임 오디세이’는 K팝신(Scene)에 있어 또 다른 세계를 여는 신선한...
8월 23일 글로벌 이슈 [글로벌 시황&이슈] 2023-08-23 08:33:18
실종됐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리얼터닷컴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주택 소유주 가운데 특히 낮은 모기지 이자율을 가진 이들이 대부분 현재 주택에 계속 거주하려고 하면서 구매자들의 선택권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라고 진단했습니다. 경제 지표 하나 더 살펴볼텐데요. 미국의 8월 리치먼드 제조업지수가 마이너스7로...
정진운, ‘스타일美 시즌7’ MC 발탁…‘종횡무진 활약’ 2023-08-22 13:40:08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핫한 셀럽의 리얼 뷰티 꿀템과 스타들이 일상 속 꼭꼭 숨겨둔 잇템을 소개하고, 시청자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 주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정진운은 ‘스타일美 시즌3’에 이어 ‘스타일美 시즌7’에 다시 한번 MC로 발탁되며 뷰티 멘토로서 다양한 노하우와 재치 있는...
르세라핌, ‘DAY OFF 시즌 3’ 공개…꾸밈없는 매력 발산 2023-08-17 07:50:08
끝난 후 예고 없이 떠나는 다섯 멤버의 즉흥 여행기를 담은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즌 1~2 조회 수가 총 2000만 회에 육박할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DAY OFF 시즌3’ 첫 화부터 르세라핌의 꾸밈없는 모습과 끈끈한 멤버 사이의 관계가 빛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체 버라이어티 예능 ‘르니버스’ 촬...
라이즈(RIIZE), 7일 각종 SNS 계정 추가 오픈…다채로운 콘텐츠 제공 2023-08-04 09:40:10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팀의 분위기와 호흡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영상도 공개되는 만큼, ‘어나더급 신인’ 라이즈의 데뷔를 기다리는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라이즈는 9월...
"올해 1조 찍는다"…하나투어 대표 영입한 이 회사 [긱스] 2023-07-12 09:17:45
기존 마이리얼트립 서비스와 잘 융합되겠다는 생각이 드십니까? A. (육 대표) 일단 모든 여행업계는 트렌드가 바뀐다는 것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있어요. 저희가 대리점들과 50% 정도씩 수익을 나누겠다고 하면서 여행업계 대리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했다고 생각합니다. 업계에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고요....
"보정된 사진·영상 범람에 질렸다…무보정 SNS '시리얼박스'로 승부수" 2023-06-13 22:03:03
시리얼박스를 만들고 있다”고 부연했다. 김 CTO는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개발자로서 무엇보다도 기능 안정화와 피드백 반영이 1순위”라면서 “특히 시리얼박스와 같이 실시간 소통이 주가 되는 SNS는 안정성이 서비스의 생명과도 직결된다고 생각한다. 유저가 느끼기에 안정적인 서비스가 되기 위해 신경을 많이 쓰고...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이번엔 큐레이터로 2023-06-11 08:40:08
됐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실감형 콘텐츠 제작 기업 '포바이포'와 업무협약을 맺고 루시를 완전한 인간 형상으로 고도화하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실시간 양방향 소통을 위해 시각특수효과(VFX), 리얼타임엔진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하고 자체 목소리를 개발하는 등 완전히 자동화된 루시를 구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