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스코이앤씨, '2035년 매출 25조원·영업익 2조원 달성' 청사진 2023-09-19 09:26:13
새로운 사업을 지속 발굴하고 제안함으로써 그룹의 공동 성장에 기여하고 '리얼밸류' 실현에 앞장선다는 실천 계획을 밝혔다. 이를 위해 기업명의 '이앤씨'(E&C) 중 'E'에 해당하는 '친환경'(Eco) 중심 사업으로 포트폴리오 전환을 추진한다. 기존 플랜트, 인프라, 건축의 틀에서 벗어나 ...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 입주기업 '아도라라이브', 버츄얼휴먼 서비스 본격적인 홍보 2023-09-14 20:54:51
아도라라이브의 버츄얼 휴먼은 사용자와 실시간 소통 및 상호작용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이지원 대표는 “버추얼 휴먼은 아직까지는 대부분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지만, 앞으로는 AI와 결합되며 나만의 비서, 친구, 연인으로 무궁무진하게 활용되어 언젠...
백복인 KT&G 사장 "글로벌 탑티어 도약 위해 '통섭형 인재' 필요" 2023-09-14 14:19:33
구성원들이 직접 선정한 각 분야의 우수 관리자인 '리얼 리더(Real Leaders)' 시상식도 개최됐다. 백 사장은 "일터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는 구성원이 행복하게 일하면서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데 있다고 생각한다"며 "타운홀 미팅과 같은 건강한 소통이 계속될 때 진정한 변화가 이루어지고 회사와 구성원 모두가...
라이즈(RIIZE), 데뷔 2주차 활동 돌입…팝스타 콘셉트 ‘Get A Guitar’ 무대 예고 2023-09-14 10:30:10
소개함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채팅을 읽고 ‘리얼타임’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가깝게 소통했다. 한편, 라이즈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으로,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데뷔했으며,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1만 장을 돌파하며 초고속 밀리언셀러 기록을 썼다.
라이즈, 첫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사진전 성료 #180평 규모 공간 #240점 추억 사진 #7인 흔적 찾기 2023-09-13 10:50:10
수 있는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팬들과 리얼하게 만날 예정이다. 라이즈는 지난 9월 4일 발매된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로 단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넘어 초고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어나더급’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9월 4일 데뷔’ 라이즈의 차별화된 포인트는? 2023-08-25 10:30:07
‘리얼타임 오디세이’는 각자의 강점과 매력을 지닌 멤버들이 하나의 팀으로서 꿈을 이뤄가는 모든 과정과 순간들을 공개하고 함께 하는, 즉 라이즈가 데뷔 전부터 차곡차곡 쌓아가는 ‘논스톱 성장史’로 해석할 수 있다. 이러한 라이즈만의 ‘리얼타임 오디세이’는 K팝신(Scene)에 있어 또 다른 세계를 여는 신선한...
8월 23일 글로벌 이슈 [글로벌 시황&이슈] 2023-08-23 08:33:18
실종됐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리얼터닷컴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주택 소유주 가운데 특히 낮은 모기지 이자율을 가진 이들이 대부분 현재 주택에 계속 거주하려고 하면서 구매자들의 선택권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라고 진단했습니다. 경제 지표 하나 더 살펴볼텐데요. 미국의 8월 리치먼드 제조업지수가 마이너스7로...
정진운, ‘스타일美 시즌7’ MC 발탁…‘종횡무진 활약’ 2023-08-22 13:40:08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핫한 셀럽의 리얼 뷰티 꿀템과 스타들이 일상 속 꼭꼭 숨겨둔 잇템을 소개하고, 시청자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 주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정진운은 ‘스타일美 시즌3’에 이어 ‘스타일美 시즌7’에 다시 한번 MC로 발탁되며 뷰티 멘토로서 다양한 노하우와 재치 있는...
르세라핌, ‘DAY OFF 시즌 3’ 공개…꾸밈없는 매력 발산 2023-08-17 07:50:08
끝난 후 예고 없이 떠나는 다섯 멤버의 즉흥 여행기를 담은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즌 1~2 조회 수가 총 2000만 회에 육박할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DAY OFF 시즌3’ 첫 화부터 르세라핌의 꾸밈없는 모습과 끈끈한 멤버 사이의 관계가 빛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체 버라이어티 예능 ‘르니버스’ 촬...
라이즈(RIIZE), 7일 각종 SNS 계정 추가 오픈…다채로운 콘텐츠 제공 2023-08-04 09:40:10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팀의 분위기와 호흡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영상도 공개되는 만큼, ‘어나더급 신인’ 라이즈의 데뷔를 기다리는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라이즈는 9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