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스크 깜짝 방중한 날…테슬라, 中 완전자율주행 시동 2024-04-29 18:18:30
“리 총리를 만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우리는 수년 동안 서로 알고 지냈다”고 친분을 강조했다. 테슬라 상하이 기가팩토리가 문을 연 2019년 리 총리는 상하이 당서기로 머스크와 인연을 맺었다. 리 총리는 “외국 자본 기업은 중국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참여자”라며 “더 나은 상생을 이룰 수 있도록...
이기영 비스테이지 대표 "팬덤 비즈니스 스케일업에 대한 해결책 제시" 2024-04-19 16:12:25
랭코드, 리빗과 스파크랩 기존 포트폴리오인 에큐리바이오, 위티, 이노제닉스, 루센트블록이 참여해 국내외 투자자 및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사업 및 비전 발표를 진행했다. 이기영 대표는 “우리는 모두 누군가 또는 무언가의 팬”이라고 서두를 던지며, K-POP에서 시작한 팬덤이 크리에이터, 스포츠, 콘텐츠...
유한킴벌리, '고맙숲니다' 온·오프라인 캠페인 론칭 2024-04-12 10:25:44
활동 등을 소재로 감사함을 담았다. 고맙숲니다 캠페인 광고는 강남역, 명동역, 잠실역을 비롯한 서울 시내 주요 역사와 부산 지하철역, 광화문, 롯데월드몰, 김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등에 게재된다. 시민들은 옥외광고 QR코드를 통해 1,277개에 달하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사업지를 구글 지도를 통해...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2024-04-12 09:08:19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 맞아 감사 광고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유한킴벌리는 대한민국 최장수 숲환경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을 맞아 '고맙숲니다' 광고를 이달 한 달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맙숲니다 광고는 강남역, 명동역, 잠실역을...
구글, 서버용 중앙처리장치 공개…아마존·MS와 클라우드 경쟁(종합) 2024-04-10 02:09:21
이상의 코드, 70만 자 이상의 텍스트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앤스로픽이 지난달 공개한 최신 AI 모델 '클로드3'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앤스로픽은 오픈AI의 최대 라이벌로 꼽히는 AI 스타트업으로, 구글이 총 20억 달러를 투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앤스로픽의 AI 모델을 탑재함으로써...
구글, 'AI 우군' 늘려 클라우드 공략 2024-04-09 21:47:26
이상의 코드 등 방대한 정보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앤스로픽의 최신 모델인 클로드3를 탑재하는 것도 눈에 띄는 변화다. ‘오픈AI의 대항마’ 앤스로픽에 20억달러를 투자한 구글이 클로드3를 등판시키며 MS-오픈AI 진영 견제에 나선 것이다. 이날 앤스로픽 공동창업자인 대니엘라 애머데이가 무대에...
中 '알·테·쉬' 공습…韓 e커머스 스타트업 '눈물의 줄폐업' 2024-04-02 18:41:21
프레시코드도 파산했다. 업계 관계자는 “프리IPO 투자까지 받은 컬리가 아직도 연간 적자인 것처럼 e커머스는 수익 전환에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 업종”이라며 “벤처 혹한기를 맞은 투자자들이 마냥 기다릴 수는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e커머스 시장이 ‘레드오션’이 됐다고 설명한다. 쿠팡, G마켓 등...
쿠팡에 막히고 알리에 치이고…K커머스 새싹투자 떡잎부터 '뎅강' 2024-04-02 16:23:44
닫았다. 샐러드 배송 스타트업 프레시코드도 파산했다. 업계 관계자는 “프리IPO 투자까지 받은 컬리가 아직도 적자인 것처럼 이커머스는 수익 전환에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 업종”이라며 “벤처 혹한기를 맞은 투자자들이 마냥 기다릴 수는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이커머스 시장이 ‘레드오션’이 됐다고...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3월 '애니버서리 세일'에서 햇반, 알람시계, 의류 등 13만원어치를 구입했다. 다양한 할인코드와 행사카드 결제 할인을 적용해 10% 넘게 할인 받았다. 그는 "급하지 않은 상품은 알리에서 먼저 가격을 찾아본다"며 "(한국상품 전문관 '케이베뉴'에서 타임딜로) 1000원에 판매하는 한우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OTT 신규 구독자 70%, 유료방송·인터넷 묶음 상품 이용 전망" 2024-03-30 07:00:07
창출로 방향을 전환했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번들링을 통해 플랫폼은 콘텐츠 비용 절감, 수익성 확대, 경비 절감, 코드 커터(Cord-cutter·인터넷을 통한 방송 시청) 확보 등을 할 수 있고 이용자도 콘텐츠 구독 피로의 해소와 가성비 확보 등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실제로 지난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의 4분기 조사에서...